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봄 축제의 풍습


과거 중국 설날에는 어른들과 함께했습니다. 올해 저는 봄 축제와 관련된 관습과 습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섣달 그믐 날의 모든 가족은 봄의 의미를 보여주기 위해 봄 축제 대열을 게시해야합니다. 할아버지는 매번 좋은 봄 축제를 선택합니다. 선거의 마지막 해는 행복하고 번영했습니다. 다음 행은 행운을 빕니다. 수평 배치는 Ji Xing Gao Zhao입니다. 이것은 새해 행복한 삶을 예측하기에 충분합니다.

한해의 자정에 만두를 먹는 것도 모든 가족에게 필수적입니다. 노인들은 만두를 먹는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만두를 먹는 것은 매우 풍부한 문화적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덤 플링은 호모 포닉 (homophonic), 즉 서로 만날 때 좋은 행운을 만들어냅니다. 만두의 모양은 금괴와 비슷하기 때문에 재회와 재화를 상징합니다.

새해 이브는 일반적으로 "5 번 파괴"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사람들은 야외 활동을 위해 집에서 나가야합니다. 오늘 아침 조부모님과 조부모님은 강둑을 따라 일반 부두에서 신화 부두까지 걸어갔습니다. 여기 남자와 여자 그리고 아이들이 혼잡 한 스케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화려한 축제와 새로운 의상을 입은 사람들은 아이스 링크에서 피는 꽃을 장식 한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케이트를 타거나, 어떤 사람들은 얼음 기계를 사용합니다. 빙판 길의 높은 곳에서 내려 오는 얼음 바구니도 있습니다. 모두가 정말 행복합니다! 성인, 어린이, 노인, 노래와 웃음 ...

이것이 평화와 번영의 진정한 묘사가 아닌가?

진성 제 4 중학교 : 왕 슈잉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