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인생은 너무 아름다워.


우리는 아름다운 세상, 사랑과 감사로 가득 찬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 각자의 끊임없는 노력은 삶을 더 좋게 만드는 단순하고도 도달 할 수없는 목표를위한 것입니다. 사실, 인생은 항상 매 순간마다 좋으며 인생은 아름답습니다. 오직 한 쌍의 눈으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인생은 그림과 같습니다.

인생은 화려한 그림입니다. 공원에 들어가서 나무 그늘에서 놀고있는 아이들을보고 행복하고 유치한 웃음 소리를 듣는 것은 똑똑한 색이며 노인이 30 분 동안 체스를보고 조용히 생각하고 망치 만보고 기회는 정적 인 색, 부모와 아이들의 게임의 따뜻함, 감동, 사랑의 색깔입니다. 밤에는 강을 따라 산책하며 산들 바람이 불면, 친숙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족 상봉 분위기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밝은 빛과 광경을 보는 것 같아요. 조화로운 색상입니다. 삶의 그림에서, 우리는 가장 멋진 그림을 그리기 위해 우리 자신의 노력을 사용합니다. . 인생은 그림과 시적처럼 아름답습니다.

인생은 노래와 같습니다.

인생은 항상 우연히 가장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아침에는 나뭇 가지가 새겨진 "새 교향곡"입니다. 얼마나 기분이 좋고 아름답습니까? 정오에 부모님이 아침 식사를 할 수있는 "냄비와 그릇"협주곡입니다. 얼굴을 때리고 부모님의 사랑을 모으는 것이고, 창 밖에서는 차의 교통입니다. "모터 활활 타오르는 록 음악"은 사람들의 발가락이 땅에 충돌하는 "발동 타악기"이며, 저녁에는 가족 모임이 저녁 식사를 먹을 때 웃고, 깊은 애정은 곧바로 내 마음에 간다 "조화로운 앙상블"입니다. 사실, 우리는 항상 멋진 구석 구석에 떠있는 아름다운 목소리의 "삶의 콘서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주의를 기울이지 않고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인생은 노래만큼 화려합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인생은 꿈과 같습니다.

꿈, 꿈, 악몽. 인생은 또한 이것과 같습니다, 언제 기쁨의 순간입니다. 우리가 버스에서 노인들에게 좌석을주고 즐겁고 감사하는 미소를 지닌 장로들을 볼 때, 그것은 행복한 꿈입니다. 우리가 시험지를 볼 때 우리는 슬프고, 슬프고, 후회하며, 슬픈 악몽인데, 우리가 장로들의 칭찬을 받았을 때 우리가 한 일은 결코 좋은 일이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상실과 행복의 꿈이고, 집단 운동은 그것이 승리 할 때 기쁨의 꿈이고, 실패하면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꿈, 팀원을위한 기회를 창출하고 궁극적으로 팀원의 성공을 이끌어 낼 때 그것은 단합과 노력의 꿈입니다. 우리의 삶은 다채로운 꿈입니다.

+ 인생은 꿈만 같지만 환상적입니다.

삶, 사람들은 평범한 어휘의 입에 매달 렸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이것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부모들은 일찍 일어나서 매일 집에 가고 우리는 우리를 돌봐야합니다. 우리는 가족을 지탱해야합니다. 얼마나 피곤하고, 얼마나 운이 좋았습니까. 건설 현장의 근로자는 매월 천 위안 이상을 지불하기 위해 큰 돌을 부수고, 흙을 운반하고, 회색 얼굴을 만들고, 봄 축제를 즐기고, 연말 연시에 기차를 서둘러 타기 때문에 모든 곳을 날 수 있습니다. 여행, 집에 가서 개인 차에 앉아 행복한 삶을 누려 라. 차가운 바람에 조국 조국의 영토를 지키고있는 국경의 군인들은 새해를 맞이하여 사치와 환상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큰 집을 지키고 중국에서 13 억 명의 사람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친한 친척 인 사랑하는 부모를 볼 수 없더라도 그들은 열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운명은 다릅니다. 비록 관광지에서 실제로 관광을 즐기고있는 잘 사는 가족이거나 혼잡 한 기차에서 잠자 지 않은 이주 노동자의 동생이더라도, 당신이하는 모든 것은 인생이라는 두 단어에 대한 것입니다. . "달콤함을 얻기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라는 말은 아름다운 회화, 아름다운 노래, 완벽한 꿈입니다. 우리가 매일하는 모든 일은 삶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분리 할 수없는 관계. 인생은 너무 평범하고 탁월합니다. 두 개의 작은 정사각형 문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영향을받습니다!

인생은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꿈처럼, 그는 완벽한지지입니다. 인생은 너무 아름다워.

첫날 : 드래곤 전쟁 스타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