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가장 인상적인 따옴표


내 인상으로는 가장 유명한 유명한 말은, 몇 명의 하 이디 (Howaid) 아줌마가 "백 배나 떨어지더라도, 단번에 일어서야한다"고 말했다. 이 문장은 어려움에 직면 할 수있는 용기를주었습니다.

저는 중기 시험을 기억합니다. 언어를 말리려고하면, 그 한숨의 점수를 보았고, 눈물이 갑자기 나왔습니다 : 나는 실패했습니다! 나는 항상 글쓰기에 능숙했으며 중요한 시점에 체인을 잃어 버렸고 그 내용은 화제가 아니 었습니다 .18 점과 18 점이 감점되었습니다. 마치 고기가 잘린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나는 자신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멈출 수는 없지만 그 사용은 무엇인가? 나는 낙담하여 집으로 걸어 가서 실망하고 분노한 얼굴로 나를 맞이했다.

나는 완전히 패배했다!

그 때부터 나는 하루 종일 시끄럽지 않고 수업 시간에 조심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교사에 의해 여러 차례 비판을 받았지만, 나는 그것을 고치지 않았습니다.

우발적 인 날에, 나는 실수로 "내가 100 번이나 빠졌을지라도 나는 단호하게 일어날 것"이라고 보았다. 장 하이디 (Zhang Haidi)는 5 세가되었을 때이 병으로 옮겨졌고 휠체어에서만 살 수있는 장애인이되었습니다. 장 하이디는 캠퍼스에 입학 할 수있는 기회가 없었지만 전국, 중, 고등학교의 모든 과목을 마쳤습니다. 불굴의 정신으로 그녀는 질병에 시달리고 가파른 산을지나 왔습니다!

그리고 나에 대해? 한번은 잘 테스트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모든 희망을 포기했습니다. 장 하이디 (Zhang Haidi)와 비교할 때 나는 너무 작다. 이 유명한 말을 읽은 후 갑자기 구름을보고 모두를 보았습니다. 모두가 불굴의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에 산이나 바다가 없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공부하고 낙관적이었으며, 마지막 시험에서 나는 첫 번째 자리의 왕위를 되찾았습니다.

삶의 길에서, 당신은 충돌을 피할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백 번 떨어지더라도, 당신은 단호히 일어서야합니다!"

장쑤성 쉬 저우 쉬 저우시의 여섯 번째 중학교 : Tan Kaiwe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