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내 이상


중국 말은 "말은 다리 없이는 걷기가 어렵고 사람들은 발전 할 이상이 없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이상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내 인생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교사가되고 싶고 의사가되고 싶고 경찰이되고 싶고 병사가되기를 원하고 다른 이들은 탐험가가되기를 원한다.하지만 나는 소설가가되고 싶다. 내 펜은 다른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기사를 가져다줍니다.

3 학년과 4 학년 때, 나는이 아이디어를 발전 시켰습니다. 그게 바로 몇 년 전, 선생님이 우리에게 "흥미롭고"걱정스러워 할 때 선생님은 우리가 소설 쓰기,시 작성 등 문학 창작에 참여하도록 격려하셨습니다. 나는 갑자기 소설가가되기로 결심했다. 그 이후로 저는 많은 책을 읽고 소설을 쓰려고했습니다. 나는 지금 몇몇 기사를 썼고, 각각 4000-8000 단어를 가지고있다. 이제 나는 자유 시간을 매일 쓰려고합니다. 저의 작문 소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 나는 당신이 내가 쓴 소설의 이야기에 대해 말할 것이다.

그것은 뜨거운 정오 였고, 나는 활발한 산책을 집으로 가져와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글쓰기가 얼마 후, 나는 아버지 께 귀를 기울여서 "아들, 식사 준비가 끝났습니다. 당신은 먹을 수 있습니다."나는 움직이지 않았다. 잠시 후, 아버지는 "어서 먹지 마라. 나는 먼저 먹을거야."나는 아직도 코를 골고 있었고, 오랜 시간이 지나자 아버지는 소리 쳤다. "오지 않으면 학교에 가지 않아도된다." 머리를 돌리고 시계를 보면서 나는 도울 수 없었지만 충격을 받았다. 나는 25 분 안에 수업에 참가해야했다. 나는 빨리 식사를하고 학교에 다녔다.

이것은 작은 문제이며, 나는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독자가 점점 더 많아 지도록 책을 읽고 더 많은 책을 읽고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워야합니다.

내가 소설가가 되었다면, 나는 독자들을 끌어 들이고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그들에게 말해주기 위해 멋진 내용을 분명히 사용할 것이다.

슐 리츠의 유명한 말은 "아이디어는 별과 같아서 결코 만질 수 없지만 별의 위치에 따라 항해자처럼 항해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이 이상의 실현은 작지만, 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첫날 : 진얼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