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이것은 나다.


이봐, 급우 들아! 이 때, 당신이 인사하고 있는지 물어보아야합니까? 그에게 당신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 한 쌍의 검은 눈썹이 있는데, 아래를 내려다 보면, 그의 두 눈이 보이고, 큰 코 옆에 있으며, 보통 어린이와 같은 입이 아래에 있습니다. 같은 것은 몇몇 아이들과 다르다 - 귀.

그의 귀는 매우 특별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마치 쥐와 같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토끼의 귀와 같다고 말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만화 "Big Ear Map"의 그림과 같은 큰 귀를 말한다. 그러나 그는 토끼의 귀가 토끼 귀처럼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올해의 토끼 년이 그의 생년이기 때문에 그는 귀여운 작은 흰 토끼 같다고 느낍니다.

나는 그를 잘 압니다. 그는 농구를 좋아하며 잘 뛰고 있습니다. 사실, 그는 여전히 음악을 노래하고 듣는 취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그것을 말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너는 다시 물어야한다. 왜 그가 그렇게 말하지 않느냐? 어렸을 때 학생들은 노래 할 때마다 강하게 반대했기 때문에 그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 "어떤 사람들은 돈을 위해 노래하며 노래를 불러요!"그리고 그는 자랐고 노래를 부른 것을 일종의 소음, 그래서 그는 점차이 취미를 은폐.

다행히도, 그의 심리적 지구력은 대단합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제 취미가 아닙니다.

그는 1 학년에서 4 학년까지 잘 공부했지만 항상 문제가있었습니다. 자존심. 예를 들어, 제가 영어로 1 위를 택했을 때, 그는 수업을 불 태웠으며, 제가 첫 번째 자리를 차지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저를 시험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하, 너만 그런 점을 알았어. 그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이 단점을 바꾸었지만, 5 학년과 6 학년에 들어서 자 그는 역사상 가장 큰 문제 중 하나 인 학업 성적의 하락에 직면했습니다. 왜? 그는 농구에 매료되어 있기 때문에 진정하고 배우기를 원할 때마다 농구에 대한 생각이 가득합니다.이 생각을 머리에 쓰면이 핵심 주제를 놓치게됩니다. 그는 선생님에게 물어볼 생각을했으나 생각했습니다. 직접 할 수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단지 약간의 모피 였음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어른의 눈에는 작은 소년이고, 그는 사랑스러운 소년이고, 그는 나, 내 마음입니다. 이게 나야!

허난 Hongli 학교, 국가의 첫 번째 절반 : 진 Guan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