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엄마는 웃었다.


그 순간, 그녀의 얼굴에 미소가 피어, 그녀는 무고한 아이처럼 보이며 거기에 서있었습니다.

며칠 동안 날씨는 놀랍게도 춥습니다. 처음 나갔을 때, 나는 추운 바람으로 인사했습니다. 나는 코트를 더 단단히 감싸고 따뜻함을 더하기를 바랍니다.

그날 나는 학교에 다녔던 것처럼 엄마가 따라 잡은 뜨거운 우유 한 상자를 내 손에 넘겨 주었다. 갑자기 나는 내 몸을 따뜻하게 느꼈다.

나는 우연히 어머니의 손에 손을 대었습니다. 나는 손을 움켜 쥘 수 없었습니다. 우유의 따뜻한 손이 차가운 손가락에 닿았 기 때문에 조금 불편했습니다. 나는 손과 천을주의 깊게 보았습니다. 서리가 내린 오래된 바퀴벌레로 가득 찬 눈빛으로 눈은 도울 수 없지만 열을가하면서 어머니를 쳐다 본다. 추운 날, 그녀는 공중에 서있는 얇은 코트를 입고 웃으며 나에게 작별 인사를했다. 나는 그녀에게 빨리 되돌아가달라고 부탁했다. 차에서 빨리 빠져 나왔다. 차가운 손이 내 마음에 쏟아져 내 마음이 단련되었다.

나는 차를 빨리 몰 았고, 어머니와 이야기하고 웃고하는 장면이 내 마음에 나타났습니다. 따뜻함뿐 아니라 가슴이 아팠습니다. 따뜻한 눈물이 천천히 내 뺨을 미끄러졌습니다.

토요일에 부티크를지나 손으로 씻은 핸드백을보고 나는 주저없이 그것을 구입했다. 판매원의 누이와 누이가 내가 준 사람에게 나에게 물었다. 나는 갑자기 어색해하고 한발 두발의 손이 다시 나왔다. 내 마음 속에. 엄마를 위해서. 나는 단호하게 말했다. 그녀는 여동생의 얼굴을 보며 놀랐다. "엄마는 내가하는 것보다 더 많이 필요로한다."그러고 나서 그는 집으로 달려 들었다.

어쩌면 엄마와 너무 가까워서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따뜻한 핸드백으로 집에 왔을 때 어머니의 눈에 크게 놀랐다. "엄마, 너에게 줄께."이맘 엄마 그 얼굴은 무기한으로 집어 들었다. "더 따뜻한 손, 하늘은 매우 차갑고, 차가운 물로 물건을 다시 씻지 마십시오."엄마는 어린이처럼 표현을 듣고 끄덕였다.

나는 따뜻한 핸드백을 가져 와서 충전하고, 머리를 돌 렸으며, 어머니가 너무 웃겨서 웃으며, 어머니는 정말 아름답게 미소 지었다. 나는 어머니를 오랫동안 보았다.

"어리석은 아이, 어떻게 생각하세요?"엄마는 내 머리를 가볍게 두드렸다. "아무것도 아니야, 나는 내 어머니가 너무 아름다워서 내 관심을 너에게 빼앗겼다 고 느낀다.

엄마는 미소 지으며 나에게 저녁을 준비하기 위해 부엌으로 걸어 들어갔다. 행복에 두 마음이 흔들리고있다.

첫날 : Wei Xu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