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잃어버린 보스 아내의 미소


잃어버린 보스 아내의 미소

어렸을 때 할머니 께 아침 식사를 위해 나를 조반 가게에 데려다달라고 종종 요청한 적이 있었는데 거기에있는 보스 아내는 나에게 매우 좋았습니다. 그녀는 자주 나를 진실한 미소로 바라 보았습니다. 너무 나쁘고 순결하고 아름다웠습니다. 달콤한, 내 마음의 가장 깊은 부분으로 흐르는 맑은 물줄기처럼. 그러나 지금, 여주인은 이사 갔고 나는 결코 그런 순수한 미소를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이른 아침 이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그날 밤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래서 나는 일찍 일어 났고, 위로 올라 갔고, 이불을 접고, 잠옷을 벗고, 운동복을 입고, 씻고, 나갔다. . 나는 천천히 중도에서 뛰었지만, 나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내 앞에서 한 여자가 곧바로 들어왔다. 그녀는 조반 가게 주인이었다. 나는 걸어서 그녀를 조용히 바라 보았다. 나는 철제 문을 열고 들어 와서 안으로 들어갔다. 음, 나는 손님이 많이 오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보스, 두 종류의 죽으로 와라." "보스, 버터 국수 한 그릇에와." "보스, 튀긴 밀가루 한 그릇에와.이 사람은 끝이 없다. 가게에는 다른 작업자가 없습니다. 단지 보스 아내뿐입니다. 그녀는 바쁘다. 방금 끓인 물에 얼굴을 들고 한 손과 한 손을 잡고 젓가락으로 손을 흔들며 행복합니다. 반죽은 한손으로 젓가락을 들고 얼굴에 채워진 고기를 넣고 즉시 차가운 강에서 그릇을 집 으러 돌아서 닭고기 스프로 잘게 썰어 조미료를 넣습니다. 계속해서 사장님의 입가가 약간 올라 갔고 얼굴에는 두 개의 딤플이 있었는데 깊은 눈에는 무엇이 생각 났는가? 금이 간 입술이 미소지며 조심스럽게 금이 간 다음 두꺼운 바퀴벌레로 덮인 그녀의 손을 쳐다 보았다. 그것은 주름으로 가득합니다. 이것은 30 대 여성의 특징입니까? 정말 동정입니다.

나는 걸어서 앉았다. 상사가 즉시 와서 내가 무엇을 먹을 지 물었다. 내 차가운 마음이 녹 았고 대답해야만했다. 나는 사장님의 남편이 1 년 전에 교통 사고를 당했다고 사람들이 들었던 것을 들었다. 그녀가 남편과 아들을 잃었을 때, 그는 자살 할 생각이 없었지만, 그는 적극적이었다. 나는 그들을 강탈하고 싶지 않다. 그는 매우 강하고 낙관적이다. 그는 또한 여주인의 땅이 파괴 될 것이라고 들었고, 사장은 기꺼이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너는 무엇에 대해 생각하고 빨리 먹는다." "나는 여주인의 말로 잠에서 깨어났다. 등을 바라 보았을 때, 그것은 많은 단련 된 몸 이었지만, 여전히 똑바로 움직이고 있었다.

여주인은 매일 같이 평상시처럼 사업을하며 일부 관련 부서도 방문했습니다. 보스 영역의 여성은 국민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당연히 유죄가 아니며 마침내 여주인은 사라지고 따뜻한 말은 사라집니다. 나는 보스와 같이 따뜻한 웃음을 볼 수 없다.

첫날 : 조용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