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고마워요, 티켓 판매자, 아줌마.


많은 사람들이 내 삶의 길에서 나를 도와주었습니다. 가장 감사하고 싶은 것은 보통 버스 표 판매 인 아줌마가 그녀 다. 나는 세상의 따뜻함을 느낄 수있게 해준다.

비가 오면 방과 후 혼자서 버스 정류장에 왔습니다. 비를 피하기 위해 가방을 시멘트 파이프에 올려 놓고 잠시 후 "나는 728이오고있다!"고 큰소리로 외쳤다. 나는 만나서 서둘러 차에 달려 들었다.

차는 천천히 시작했고, 나는 항상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꼈다. 나는 생각했다 : 이봐, 오늘 학교 가방은 어떻게 그렇게 가벼운가? 그것은 평소와 상당히 다릅니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뒤를 만졌고 무의식적으로 소리 쳤다 : "예, 내 가방이 시멘트 파이프에 떨어졌습니다!"이 때 티켓 판매자 이모가 친절하게 저에게 말했다. "어린 소녀, 어떻게 걱정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나는 가방에 멈추다가 가방에 쓰러졌습니다."티켓 판매원 인 아줌마는 운전 기사를 신속히 몰아 차를 멈추게했다. 방금 버스에서 내릴 준비가되었지만 아줌마가 손을 내밀어 말했습니다. "조심하지 마라. 내가 너를 대신 받아 들여!"티켓 판매자 아줌마의 뒤를 바라 보면서, 따뜻한 물줄기가 내 마음 속으로 달려 들었다.

잠시 후, 아줌마는 내 가방으로 돌아와서 당황했고, 나는 그녀를 바라 보지 못했습니다. 원래 티켓 판매자 아줌마의 흐르는 머리카락은 이미 젖었습니다. 얼굴은 여전히 ​​땀이나 비가 내렸고, 파란색 바지도 가득했습니다. 빗방울. 잠시 동안 나는 감동을 받아 무엇을 말 할 지 몰랐다. 이모에게 이모가 내 가방에 비를 흔들고 미소를 짓고 말했다 : "다음에 너는 그것을 잃을 수 없다!"이모의 말을 듣고 나는 그것을 가슴에 후회했다. 나는 처음부터 그런 실수를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나에게 젖은거야?

이 문제가 기억이 되더라도, 생각할 때마다 내 감사함이 가득합니다. 티켓 판매자 아줌마의 도움이 없다면 오랜 시간 동안 차를 전부 지체시킬 수 있으며 티켓 판매자 아줌마의 도움이 없다면 잃어버린 실수를 바꾸지 않을 것이며 티켓 판매자의 도움이 없다면 나는 인간 세계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많은 우연한 따뜻함? 따라서, 내가 가장 감사하고 싶은 것은 티켓 판매자 아줌마입니다!

첫날 : 165692789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