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최고의 선생님


왕 샤오 춘 (Wang Xiaochun)은 중국의 적시 중국어 교사이자 학교에서 가장 어린 교사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매우 폭력적인 선생님이 될 수 있지만, 내 눈에는 학생들을 매우 사랑하고 돌보는 선생님입니다. 그는 단순히 자신의 마음에있는 학생들의 '사랑'을 숨기고 그것을 표현하고 싶지 않습니다. 사실, 내가 처음 그를 보았을 때 나는 또한 무서웠다. 그러나 그 사건 이후에, 그 사람에 대한 내 견해는 급격히 변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여름의 더운 오후 였음을 기억한다. 교실은 스토브만큼 덥고 학생들은 아이스크림 크림 같은 가지와 같았다. 물론, 이것이 날씨의 모든 이유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왕 씨의 수업은 너무 맛이 없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동급생이 기절하고, 분명히 열사병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왕 선생님은 아무 말도하지 않고 동급생을 사무실로 데려갔습니다. 그를 침대에 올려 놓고 젖은 수건을 머리에 대고 끓는 물 한 컵을 부어 조금씩 먹이십시오. 나는 자신의 생물학적 부모처럼 그를 돌보고 싶다.이 시점에서 우리는 창 밖에서 서있을 때 조금 부러워하고 질투하며 싫어한다. 동급생이 깨어 났지만 선생님은 그와 함께 교실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교사는 어디로 갔습니까? 우리는 의아해했다. 잠시 후, 선생님이 돌아왔다. 그러나 그의 얼굴은 땀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는 여전히 손에 뭔가가있었습니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소리 쳤습니다. "시끄러운 데, 잠시 나갔다가 방금 하늘에 탔다. 아직도 끔찍하다."그 후 팀 리더는 손을 내밀어 쭈그리고 앉았다. 이상한 일들. 우리는 그것을 열었고 얼음 덩어리와 아이스 팩으로 밝혀졌습니다. 팝 시클은 모두가 아는 이웃 상점에서 구입합니다. 이 얼음 주머니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왕 선생님의 머리에 땀을 흘리며 우리는 이미 그 해답을 짐작했습니다. 갑자기 우리 모두 눈물을 흘 렸습니다. 선생님이 보니 "울고 울지 말라. 미래의 나라의 기둥이되는 법, 빨리 먹고, 먹고 수업에 간다."선생님이 쓰러지고, 나는 빨리 먹고 마셨다. . 그런 다음 왕 선생님과 함께 지루한 수업을 들었습니다.

왕 선생님은 제 선생님입니다. 물론, 그가 지루한 교수법을 바꿀 수 있다면 그는 훌륭한 선생입니다.

Zhongqing County, Anqing, Anhui Province의 체스 판 첫날 : Xu Yangy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