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따뜻함을 지나치다.


따뜻함을 지나치다.

"Whering ..."폭력적인 냉기가 나를 때렸다. 예방 조치없이, 나는 몸 전체에 잠기고 얼어 붙은 몸에 보살핌과 따뜻함을주기를 희망하면서 나의 손바닥을 때렸다.

그해 겨울, 날씨는 매우 춥고 매우 추웠습니다. 심지어 길을 걸어 다니는 사람들도 거리에서 죽었습니다. 아무도 앞으로 물어 보지 않았습니다.

Mei Jie의 가족은 예외로, Mei Jie의 가족은 부자가 아닙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혼자 있었으며, 여기서 일하고 뿌리를 내립니다 .Mie Jie는 추운 겨울에 조반 점을 열었습니다. 사람들은 따뜻함을 보냅니다.

그 이후로, Mei Jie의 조반 상점은 먹고 싶은 뜨거운 죽 한 그릇을 가질 수 있도록 돈을 벌고 서두르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저녁에는 집에서 Mei Jie 's shop 문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런 장면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사람들은 가게 앞에서 오래 머물러 있으며, Mei Jie는 여기 온 모든 사람들을 향해 웃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이방인은 미소를 지으며,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이 때 특별한 두 사람이 와서 어머니와 아들이 카운터에 와서 눈을 똑바로 쳐다 보며 입지가 좋고 늙지 만 쪼그리고 앉았다. "언니, 나 한테 사발 주실 래요?" 메이 지에 와서 미소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그것을 넣고 앉았다. 나는 메이지가 그들에게 뜨거운 차 한 잔을 쏟아 부어서 그들에게 넘겨 주었다. 그들은 뜨거운 물을 마시지 않았고, 그들은 단단했다. 컵을 들고 얼굴에 그것을 즐기고, 증기의 물총이 아니라, 그것은 차 의이 컵 그들의 가장 호기심이 많은 물건입니다, 메이 지에 냄비에서 그것을 넣어, 뚜껑을 넣어, 몇 가지 죽을 부어 그들은 사발을 움켜 잡고 움찔 거리며 마셨다. Mei Jie는이 장면을 보면서 더 이상 자신의 감정을 억누를 수없고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었다. 그는 전에 그가 왔었다 고 말했고, 그의 생애는 생소했고, 돈도 없었으며, 겨울에는 추위가 견딜 수 없었다. 나는 거의 자살했다. 나중에 은인의 도움을 받아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겨울을 보냈고 일을 시작했고, 나는 너를 보았다. 나는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는다. 나는 전에 나와 같은 사람들을 도울 수있다. 나는 매우 운이 좋다. . 그 따뜻함, 전염의 온기 때문에, 우리는 동면 일 이후에 나비에 침입합시다.

이 추운 겨울은 매우 추운 편이지만 Mei의 아침 식사점은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을줍니다. 모든 미소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가져와 따뜻함과 가치를 가져옵니다.

첫날 : 조용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