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유머러스 한 선생님


작은 나라에서 저는 화려한 삶을 살았습니다. 이제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전국 중학교 학생이되었습니다 .6 년 만에 나는 서둘러 교사가 칠판에 닦은 분필 소리를 기억했습니다. 텍스트를 정상적으로 읽고, 여기에, 반기가 지난 몇 년간 교사를 가르치기를 꺼리는 전국 소규모 회고를 되찾았습니다 ...

제가 6 학년 때, 수학 선생님은 학교에서 유명하고 재미있는 선생님이었습니다.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그는 항상 웃었습니다. 또한, 그가 가르치는 수업 인 한, 시험은 언제나 최선의 시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가 우리에게 첫 수업을 준 것은 우리가 농담을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수업 중에 장난스런 유령이 많아서 송 선생님을 애타게하고 싶습니다. 그들이 노래를 보았을 때, 그들은 배가 아파졌습니다. 송 선생님은 처음에는 화장실에 가야한다고 말했지만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는 보지 못했습니다. 선생님은 화장실에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그들이 갈 때 그들이 왔을 때, 선생님은 구덩이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라후 (Lahu), 이것은 전체 학급이 같은 시간에 미소 지으며 말했다. 나는 웃었다.

송이가 자리로 돌아가라고했을 때 갑자기 동급생의 지퍼가 빠져 나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동급생에게 문이 닫히고 동급생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했다. 이봐 요, 노래 선생님은 때로는 그를 때리는 데 그의 눈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아직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는 머리를 긁고 한동안 발을 긁었습니다. 학생들은 정말로 그것을 도울 수 없었고, 웃었고, 웃고, 웃으며 앞으로 웃으며, 웃으며 땅에 엎드려서 웃으며, 배가 아파졌습니다. 동급생은 빨리 그의 얼굴을 향해 달려가 그의 자리로 달려가는 것을 알았다.

이게 내 수학 선생님이 유머러스 한가? 나는 종종 강의에 관해 우리에게 이야기합니다. 수학 선생님은 매우 좋습니다. 때때로 그는 또한 우리에게 여가 시간에 바보 같은 사람들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이것은 유머러스 한 수학 선생님입니다.

이것은 유머의 작은 부분 일 뿐이며 그 중 많은 부분은 언급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말할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첫날 : Liu Kezhe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