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자라서, 그녀는 내 손을 잡았다.


바람은 말하지 않았고 얼마나 많은 중국인들이 날아 갔는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그 때의 따뜻함은 여전히 ​​좋았다고 비는 젖은 꿈이 몇 번 있었는지 말하지 않았고 그 당시의 따뜻함을 기억한다 나는 얼마나 많은 시간을 낭비했는지 기억하지 않는다. 그 당시 쌍은 따뜻하고 성공적이었습니다.

처음으로 걷는 법을 배웠을 때, 땅과의 관계가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항상 저를 떨어 뜨립니다. 그녀는 등을 매우 세게 밟고 땅에 밟기 시작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너무 강력합니다, 지구는 저를 뒤로 걸어 가게해야합니다. 내가 기억하고 나서 처음으로 손을 잡았습니다. 나는 손가락 하나만 잡을 수 있었지만, 행복했습니다.

처음 길을 넘어서서 내가 도시에 가서 직선 도로를 처음 본 것은 너무 행복했습니다! 목구멍에서 차에서 내렸을 때 나는 길을 가로 질러 길을 나가고 싶었습니다. 탈골 된 야생마처럼 차가 날아 왔습니다. 나는 더 이상 두려워했습니다. 큰 사람들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시 후, 그녀는 다가와서 손을 잡고 길을 건너갔습니다. 그녀가 반대편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구부러지고 길을 건너는 위험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작은 나라에 발을 들여 놓으면 각 책의 통합 문서가 그녀에게 넘어갑니다. 손을 뿌리고, 수정하고, 물을 뿌렸다.

내가 중학교에 다닐 때 나는 거의 손을 떼지 않았다. 그녀가 나를 데리고 가기를 원했을 때, 나는 항상 그녀의 손을 밀었 고, 안된다고 대답했다. 중학교에서의 학습은 매우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나는 아주 늦게 배워야하며, 거기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조용히 숙제를 확인하고 숙제를 마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래 시계가 지나갔을 때 시간이 지날 것인가? 흐르는 물이 다시 흐를 것입니다. 시간이 되돌아 올까요? 일시 중지를 클릭하면 시간이 일시 중지됩니까? 그 따뜻한 손의 쌍, 내가 그것을 다시 가져 왔을 때, 그것은 어떻게 바뀌 었 느냐? 거칠어졌습니다. 독특한 따뜻한 손을 소중히합니다!

첫날 : Zhuo Y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