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이것은 나다.


봐! 거울 속의 소녀는 누구입니까? 그녀의 이름은 왕 Yujing이고 그녀는 올해 12 살입니다. 둥글고 작은 여드름 얼굴, 검은 눈썹, 때로는 싱글이되거나 때로는 이상한 이중 눈이되어 크지는 않지만 빛나며 그녀는별로 특징이 없습니다. 수업 중반에 앉아있는 소녀는 누구입니까? 비오는 날에, 비에있는 제일 급우를 당기는 소녀는 누구인가? 집에서 그는 헤게모니의 작은 황제입니다. 학교에서 어색한 소녀는 누구입니까? 집에 비명을 지르는 소녀는 누구입니까? - 나, 왕 Yujing.

나는 많은 결점이있다. 부주의하고, 때로는 노인들과 때로는 게으름을 피우고 때로는 일을하면서 얻는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끌고 다니는 일을하면서 ...

나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있다. 활기차고 쾌활한 나는 문제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나는 여전히 동급생들과 잘 지낼 수있다. 내가 진지 할 때, 나는 정상적인 태도처럼 행동하지 않을 때가있다. 때로는 나는 더 현명하고 때로는 매우 부지런하다.

나는 아직도 여자애를 사랑하고 그려 환상을 사랑합니다. 나는 펜과 종이를 사용하여 최고라고 생각하는 인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그것을보기가 어려울지라도 나는 여전히 사랑합니다. 결국, 그들은 스스로 창조되어 나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제 1 중학교, 산 동성 연대시 : 왕 유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