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친구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은 너무 좋고 친구들은 많지 않고 진실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만나는 운명이며, 당신을 만나는 것은 운명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서로 좋은 친구가되게합니다.

친구는 삶의 길에서 빼놓을 수없는 동반자이며, 말은 친구 나 집에있는 친척이나 친구에게 의존하는 것입니다. 삶의 여정에서, 친구가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외롭고 외롭지 않습니다.

친구의 어깨는 당신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슬픈 일이 생기면 친구, 친구, 좋은 친구를 생각할 것입니다. 친구의 어깨가 최고의 신뢰입니다.

친구들이 당신과 행복을 나눌 것입니다. 성공과 성공을 거둔 친구들은 당신과 웃고 행복해 할 것입니다.

친구들은 너와 함께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좌절감이 생기고, 친구들이 너를 격려하고, 너를 도울 것이며, 친구들이 항상 너의 강한 후원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하게 될 것이다.

친구들은 적시에 비가옵니다. 외롭고 절망적 인 사람은 따뜻한 손을주고 내면의 필요를 채워 준 친구입니다.

친구, 친구, 당신은 우산이 아니고, 비오는 거리에서 홀로 걷는 사람처럼, 떠 다니는 것은 시원함의 힌트입니다. 마음에 빈 고요함을 가져다줍니다. 관심과 걱정없이. 나는 그것이 내 마음 속의 빈 침묵이라고 느꼈다. 나는 혼자 슬프다.

친구들은 모두 친밀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해할 수 있고, 친구를 읽고, 너무 많이 지불 할 필요가 없으며, 수 많은 반환을 추구하지 않아도됩니다.

친구, 친구 및 친구는 정말 좋다, 친구들은 너를 행복하게 만들고, 친구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고, 친구는 너의 마음이고 의지하고, 친구들은 각 여행을 통해 너와 동행하며 친구는 허리케인이된다. 친구가있어서 기분이 좋다!

첫날 : Wei Xu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