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파일

Zhang Yuexuan 개인 정보


2000 년 이후 새 모델 인 Zhang Yuexuan은 "Da Ren Zhi"와 "GQ"와 같은 잡지를 촬영하고 호남 위성 TV의 "Happy Camp"와 "Where are dad?"에 참가했다.

개인 프로필

이름 : Zhang Yuexuan

닉네임 : 매일

대상 연령 : 5 세

인증 : 북경

높이 : 130cm

무게 : 20kg

생일 : 2007 년 11 월 12 일

별자리 : 샤오 티안

애니메이션 캐릭터 사랑 : Atomic Little King Kong 번개 McQueen 수퍼맨 Xiyang Yangbo.

색상 : 파란색 주황색과 흰색.

내가 마시기를 좋아하는 음료 : 요구르트

싫어하는 것 : 초콜릿과 버섯

내가 좋아하는 것 : 수영 및 게임, WiFi 찾기, Crayon Shinchan 배우기

좋아하는 스포츠 : 모든 종류의 강렬한 스포츠 ...

가장 존경받는 사람 : 아빠

환타지 것 : 유치원은 집으로 날 수 있습니다 ...

아버지

Lin Zhiling의 남동생 장 리앙 (Zhang Liang)은 현재 패션 잡지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시아 남성 모델, 럭셔리 브랜드 구찌의 중국 남성 모델, 밀란 패션 위크를 걷는 최초의 중국 남성 모델입니다. 모델 루키 장 리앙 (Zhang Liang)은 많은 레이블을 가지고 있는데, 모델이되기 전에 그가 광둥 요리사라고 생각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쇼에 참여하십시오.

장 Yuexuan, 5 살 반, 남성 모델 장 리앙의 아들. 모델 아버지가 있는데, 장 유수 안 (Zhang Yuexuan)은 긴 다리 한 쌍을 낳고 모델을 갖기 위해 쇼를 걸어 갔다. "Where is dad goinging"프로그램의 날에 다른 4 명의 아이들은 생방송으로 완전히 무시되고 무대에 열렸습니다. 장유에 안 (Zhang Yuexuan)만이 모델의 잠재력이 가장 큰 무대의 중앙 오목한 모양에 항상 서있었습니다.

"아빠는 어디 있니?"멩은 매일 네티즌을 돌았고, 장 유수 안, 아빠는 속옷을 입지 않았다.

"아빠는 어디 있니?"5 명의 아이들에게 Kimi와 Angela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Wang Shiling의 키미 키스 나 수탉을 보는 두 사람, "손을 잡고 손을 잊지 마라."이 두 명의 마스터 그것은 항상 청중에게 예기치 않은 폭발을 가져 오지만, 매일 장유에 안은 재미있는 요소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쇼의 첫 번째 단계에서는 샤워도 있었고 속옷을 가지고가는 것을 잊었습니다. 절망에 빠져서 매일 아들이 조용히 가져갈 수 있었지만 매일 전 세계가 알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은 매일 알몸의 "보복"에 관계없이 그의 호박 가지에 웃고있는 아빠에게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