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ational Archives > 영화 추천

"펜 시안 2"한국의 유명한 감독 빙빙의 두 번째 중국 공포 영화


"Pen Xian 2"는 아시아계 테러의 대가이자 Midas의 손으로 알려진 유명한 한국 영화 감독 빙빙의 두 번째 중국어 스릴러 영화이다. 2019 년 Bingji의 첫 번째 중국 작품 "Pen Xian"의 성공에 이어 6 백만 개의 흥행작 성공을 거둔 An Bingji는 중국에서 여름 시리즈의 스릴러 영화 시리즈를 제작하기 위해 "Pen Xian 2"를 열고 초대했습니다 한국의 공포 이후, 유명한 배우 박한 - 노래가 주연의 역할에 합류했습니다. 이 영화는 China Film Co., Ltd.와 Beijing Yongxu Liangchen Culture Development Co., Ltd.가 제작했으며 제작비는 2000 만 RMB에 달하며 2019 년 7 월 17 일 전국에 출시 될 예정이다.

영화 소개 :

"펜 시안 2"는 대학 캠퍼스에서 일어난 젊은 스릴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송 키안의 대학생 인 나나 (Nana)는 2 년 동안 미국에서 공부 한 후 갑자기 돌아 왔고, 항상 정신 상태가 좋지 않은 나나 (Nana)는 항상 이름을 외우며 졸업하는 해에는 자살했습니다. 이것은 Song Qian에게 2 년 전 캠퍼스에서 일어난 비극을 연상시킵니다.

Song Qian과 Nana, Yang Lan, Hong Rui, You Feng 등은 캠퍼스 내 동일한 사회의 친구들입니다. 아름다운 Xiao Ai가 합류하여 홍 루이는 Xiao Ai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홍루이를 비밀리에 사랑해 온 나나는 샤오 아이와 아무데도 갈 수 없다. 한나라당은 모두 펜과 정신으로 놀았고 나나는 "펜 시안"을 통해 샤오 아이에 (Xiao Aier)의 불행한 삶을 밝혀 샤오 아이 (Shiao Ai)를 모욕적으로 만들었고 그녀는 건물로 뛰어 올라 자살했다.

나나가 돌아온 후 송 키안은 2 년 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를 기억하고 모두와 접촉 한 후 모든 사람들의 삶은 내가 졸업했을 때 상상했던 것만 큼 부드럽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나는 샤오 아이가 귀신이되어 복수로 돌아 왔음을 확신합니다. 과연, 몇몇 학생들이 예기치 않게 갑자기 죽었고, 송 키안과 나나는 모두 겁에 질려 거대한 공포에 사로 잡혔다.

이 영화는 2019 년 3 월 촬영을 시작하여 4 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안 핑거 감독은 기자 회견에서 "펜 시안 2"의 이야기는 복잡하고 서스펜스 또는 공포의 정도와 상관없이 중국의 대형 스크린에서 전례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이 영화는 2019 년 7 월 여름에 공개 될 예정이다.

관련 정보

2019 년 6 월 14 일에 "Pen Xian 2"공식 Daji 공식 포스터가 공식적으로 발간되었으며 어린 시절뿐 아니라 Xiao Ai는 포스터에 인형을 붙였습니다. 포스터의 전반적인 느낌은 이전 스타일 인 "Pen Xian 2"을 깨뜨린 것이 아닙니다. 공포 영화 포스터에서 오랜 세월 동안 스타일은 독특하고 사람들의 눈은 밝다. "다지"포스터는 붉은 색과 노란색 색을 "그레이트 키르 기스 스탄"의 주요 색으로 밝고 황색 인 이전 우울하고 끔찍한 분위기를 바 꾸었습니다. 배경에는 거대한 붉은 연필이 있고 지구의 꼭대기에 검은 색 "다지 (Daji)"라는 포스터가 눈에.니다.

네티즌들을위한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수집부터 CAMERA360과의 공동 촬영까지 "펜 시안 2"의 홍보는 항상 팬들을 놀라게합니다 .16 회 상하이 국제 영화제에서 "펜 시안 2"와 페스티벌에서 영화가 공개되는 방식은 다르다. "Pen Xian 2"는 상하이 영화제의 주요 장소 인 상하이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6 월 16 일부터 2019 년 6 월 19 일까지 열린다.

이 행사는 4 일 동안 지속되며, 6 월 18 일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연필"의 세계 기록 인 "Pen Immortal Pencil"에 대한 기자 회견을 가질 예정이며, 행사 당일 엔 An Bingji 감독 외에 3 개의 거물급이있을 예정입니다. 손님들이 나타나서 Jinshi 세계 기록을 깨는 "Pen Xian 2"의 "Giant Pencil"을 목격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