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분석 자료

파티 분석 자료는 엄격히 4 가지 특정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세계에서 기사의 대용량 사본은 파티원의 개인 분석 자료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복사 된 당사자 분석 자료는 동일해야하며 당원의 특정 사실과 일치하지 않아야합니다. 기사를 복사하면 기사를 복사 할 수 있고 기사는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이론 및 리뷰 기사를 복사 및 복사하고 인용 할 수 있으며 당사자 분석 자료를 절대 복사 할 수 없습니다. 파티 기반 분석 자료는 파티원에 대한 개인 대 개인 분석이므로 각 파티원의 생각, 행동 및 경험이 시공간적으로 다르므로 개별 파티 특성의 특정 문제를 일본인과 비교할 수 없으므로 파티원의 개별 분석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문제에만 국한되어야합니다.

소위 당 정신 분석은 당원들이 개별 사실의 문제를 검토하기 위해 특정 사실을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당에 근거한 분석은 실제로 파티원들에게 밝고 못생긴, 꼬리를 자르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원들, 특히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은 정치면에서 완벽하기 때문에 경제가 깨끗합니까? 당 정신이 순수한가? 나는 생각이 너무 깨어 있습니까? 나는 절대로 절대 완벽하다고 대답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순결, 절대 각성은 아닙니다. 파티원과 간부가 10 명의 동급생이 분석 한 10 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각 당 간부 간략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럼 왜 의식적으로 파티원 간부가 대담하고 용기있게 보이지 않습니까? 공개적으로 추악하고, 짧지 만, 꼬리를 자르는가? 자백과 고백으로 장소로 나아 간다? 당 분석의 진정성을 반영하고 자기 교육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네 가지 특수성을 엄격히 이행해야한다.

먼저 문제가 구체적인지 찾아보십시오. 파티원이 개인 파티 문제를 발견하면 특정 사실로 이야기해야합니다. 당원,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의 정당 성격에 관한 문제는 구체적입니다. 정당 정신의 특정 문제를 찾을 때, 모호하지 않아야합니다.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말하기에 충분하지 못하다는 사실에 반영되어야하며, 그것은 공산주의자들이 밝고 직립적이라는 것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성과는 구체적이어야합니다. 파티원,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는 파티 이슈에 대해 서로 다른 공연을합니다. 각 파티의 공연은 구체적입니다. 시간, 장소 및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강하지는 않으며 강하지도 않습니다. 성능. 결국 그 일에서 당신은 어떤 성과를 보이지 않습니까? 공산주의자들이 사심없고 두려움이 없음을 보여주기 위해 사람들을 보여주는 구체적인 성과를 작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셋째, 검사 프로세스가 구체적이어야합니다. 당원,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의 정당 문제의 형성은 다소 복잡한 사상 과정이다. 파티원의 파티원 문제를 형성하는 과정은 동일하지 않으며,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체 과정을 하나씩 설명 할 필요가 있으며 구체적으로 어떻게 생각하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말하고 어떻게 구체적으로 할 것인가는 공산당원들이 강렬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넷째, 분석의 이유가 구체적이어야한다. 당원, 특히 당원과 주요 당 간부는 직책이 다르기 때문에 상황이 다르며 환경이 다르다. 당연히 당사자의 본질과 개별 정당의 문제에 대한 이해가 다르다. 단순히 이것이 또한 나쁘다고 말하면서, 진짜 이유를 찾는 것도 나쁘다. 그러므로 자신의 영혼의 깊이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를 알아 내기 위해 공산당원들이 밝고 공평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분석은 훌륭합니다. 특정한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은 맑스주의의 영혼이다. 정당 분석은 당원들에 대한 진실하고 진지한 태도에 대한 구체적인 고백이다. 그러므로 파티원들은 개인적 분석을하고 파티 정신의 문제를 발견하며 문제 수행을 폭로하고 문제 형성 과정을 조사하며 문제를 분석하는 주된 이유는 객관적이고 단순하며 구체적이어야합니다. 따라서 당사자 정신 분석은 구체적이어야하며, 당 정신 분석은 특정 문제에 대해 구체적이어야하고, 특정 문제를 파악하고, 구체적인 성과를 명확히하고, 특정 프로세스를 노출하고, 구체적인 이유를 찾아야하며, 사실을 추론하고, 구체적인 사실을 설명해야합니다. 이것이 정당 분석의 올바른 태도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