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분석 자료

개인 분석 자료


I. 인상 : 파티의 진보 된 성격은 파티의 생명선입니다. 파티원으로서, 진보 된 성격, 파티 이미지와의 관계 및 사람들의 중요한 관심사를 유지합니다.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총무과의 당 중앙위원회는 당의 통치 역량을 강화하기위한 포괄적 인 조치를 취했으며 전체 정당에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고 실행함에있어 새로운 급증을 시작하여 전체 정당이 종합적으로 발전의 과학적 개념의 구현, 대중을위한 당과 국민 통치의 필수 요건 준수, 진실과 실용주의 추구는 당의 진보 된 성격을 더욱 진전시키기위한 것이다.

2. 경험 : 1982 년 공산당에 합류하여 1995 년 중국 공산당에 합류했다. 나는 23 년 봉사와 10 년 정당의 당원이었으며, 10 년 동안의 동지 였지만 역사 발전 단계에있다. 양쯔강은 짧은 순간에 불과하지만 개인적인 삶에서 10 년은 상대적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건강한 발달의 가장 빠른 단계이며, 일한 이래로 가장 빠른 발전입니다. 무대. 정규 직원부터 단계별로 오늘의 항공 재료 부국장까지 1995 년 당의 생일을 회상하면서, 나는 밝은 빨간 파티에 서서 엄숙하게 오른손을 들었다. 마치 어제 일이 있었던 것처럼 그 장면은 여전히 ​​생생했고 그 당시 분위기는 여전히 나를 흥분하게했다. 10 년이 지났을 때 나는 항상 당의 목적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제 위치에서 저는 항상 당원으로서 자신을 요구했습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해야 할 의무 만 있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는 불법적 인 이익을 추구 할 권리가 아닙니다. 직업 윤리의 부족과 이상과 신념의 몰락 때문에 당원의 이미지가 번지는 적이 결코 없습니다. 오랫동안 당에 가입하는 성과를 보면, 나는 공산당의 일원으로 자격이 있고 당원은 너무 어렵다고 믿는다. 직장에서나 인생에서든 저는 항상 정치적으로 결정되고, 전문적으로 능숙하며 스타일이 정해졌습니다.이 세 가지는 자기 요청의 표준입니다.

III. 문제, 원인 및 조치 :이 고급 자연 교육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는 열쇠는 문제를 파악하고 원인을 찾아 내며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질문 1, 이상과 신념이 흔들렸다.

이유 1. 객관적으로 말해서, 평범한 당원으로서 나는 세계의 적색 기지가 점차 작아지고 있음을 알았다. 국내 국유 기업들은 고군분투하고있다. 대책 1. 중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경제와 세계에서의 지위는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중국인은 세계에서 더 높은 위치에 있고 주변 사람들은 일하거나 인생, 효율성 및 품질면에서 우수합니다. 발전으로 인해 중국의 붉은 깃발은 떨어지지 않을 것이고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의 길은 옳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공산당이 주도하는 중국은 21 세기 발전의 기적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나는 1998 년 우루무치의 유지 보수 기지의 항공 재료 기지로 옮겨졌다. 저는 일하는 관계 때문에 종종 해외에 나가기도하는데, 제가 느끼는 가장 큰 이유는 전 세계에서 중국에서 생산되는 물건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중국인들은 점점 더 자신감 있고, 자랑스럽고 부유합니다. 이것이 공산당 지도부의 정확성과 당의 노선과 원칙입니다. 나는 개혁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잘 나가는 회원들을 만나기 위해 개방하고있다. 집안에 차가있다. 당은 이제 포괄적이고 잘 구성된 사회와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 할 것을 제안합니다. 나는이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질문 2, 긴장을 풀기.

이유 2.이 자리에서 근무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때로는 감정이 상실되고 마음이 편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이 자리에서 일해 왔으며, 나는 그것에 익숙해졌으며 무의식 중에 편안해졌습니다. 내 자신의 사업, 영어 학습.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영어를 배우는 데는 어색함이 있습니다. 이 감정이 일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발전하지는 않았지만, 결국 투쟁에 대한 충동은 과거만큼 좋지 않습니다.

조치 2, 자체 책임은 회사의 비용 편익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되어있는 제조업체, 공급 업체를 직면하는 항공사 효율의 가장 직접적인 단위 중 하나입니다. 비즈니스 능숙도와 영어 숙달 능력은 제가 회사를 위해 만드는 마법 무기이자 무기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중요한 위치에 놓아야 만합니다. 나는 공부를 강화하고, 스스로를 부리고, 사업에 능숙하고, 진지하게 책임을지고,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회사의 이익을 다른 모든 것보다 더 중요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실사 노력은 당의 깃발에 영광을 더합니다.

질문 3.이 작품에서 나는 큰 것을 붙잡고 싶다. 작은 조각을 붙잡고 싶지 않다. 구체적인 작업은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지고, 크고 작은 것을 잡을 수있는 아이디어가 있다고 생각한다. 크고 작은 것을 잡는 원리의 구현, 작업 앞에있는 항공기의 크기는 충분히 철저하지 않습니다. 많은 레이아웃이 있으며 감독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유 3. 객관적으로 말해서 한 사람과 여러 직책이 내 업무의 세심함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것은 일 편곡자이며, 집행자이자 일의 감독자입니다. 감독 및 시행이 때때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관적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주로 사고에있어서의 나의 자의식 때문이며, 나는 큰 것들이 모든 관심사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조각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이 작업의 구현은 나 자신의 구현이기도합니다. 감독은 또한 스스로를 감독한다. 나는 내 자신의 요구 사항에 엄격하지 않다. 그것은 주로 내 자신의 수준의 인식과 당 정신 부족 때문입니다.

대책 3. 미래에는 크고 작은 것을 파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항공 작업 물의 앞쪽에는 크기를 내 작업 정책으로 삼아야합니다. 내 작업의 발판으로 감독과 구현을 취하십시오. 파티 정신을 향상시키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질문 4 : 경영 측면에서는 경영이 엄격하지 않고 경영이 적절하지 않은 현상이 있습니다. 때로는 일하지 않고 직장에 나가 리더에게만 의무를 지우고 다음 동지에게는 안주합니다. 코리 (Cory)의 동료들에게 지도자들에게 휴가를 요청하면서 동료들에게 주위에 이야기하라고 요구하지도 않았다. 결과적으로 작업 이전 및 작업 효율성 감소. 특히, 행정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체계가 잘 정립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구현에 대한 할인이 있습니다.

이유 4, 주로 감정, 좋은 노인, 대담하게 관리하기를 꺼리는 것, 일하는 것이 좋지 않기 때문에 말입니다.

대책 4. 향후 경영진은 상황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구현하며 항공 재료 부서의 관리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야합니다.

질문 5 : 일에 어려움을 두려워합니다. 특히 직원을위한 특정 복지 작업을 수행 할 때 서비스는 집에 없습니다. 또한, 건강하고 흥미로운 활동이 거의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유 5, 주요 아이디어는 문제를 두려워한다는 생각은 일하고 있으며, 선반을 옆에 두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관리자가 모든 사람에게 물건을 보내고 선반에서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의 힘을 발휘하지 못하고 노조 활동을 위해 함께 일했습니다.

측정 5, 확장, 공 게임 등과 같이 모두가 좋아하는 몇 가지 노동 조합 활동을 조직했지만 체력이 부족하고 최근에는 새로운 좋은 활동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해야하고, 선반을 내려 놓고, 더 많은 방법으로 생각하고, 함께 일하고, 두려워 할 것입니다. 나는 직원들에게 실질적인 일을하고 진정으로 노동 조합을 직원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질문 6. 당내에서 발생하는 부패에 대한 비관이 있습니다.

이유 6, 세 손가락과 일곱 손가락 사이의 관계를 구별 할 수 없으며 때로는 어두운 면만 볼 수 있으며 결과를 볼 수 없습니다.

조치 6. 나는 반부패 상황이 매우 심각하고 반부패 노력이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미래에 포괄적이고 분열 된 방식으로이 문제를 조사해야한다. 동시에 우리는 당의 현명하고 반부패적인 결정을 확고하게 믿습니다. 우리 파티는 끊임없이 쓰레기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부패한 요소는 끊임없이 철수되고 있습니다.

4. 이해 :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의 교육 활동을 유지할 필요가있다. 아마도 교육 활동은 모든 사상, 업무 및 업무 문제를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당원으로서 그것은 일종의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 이상, 신념과 목적에 대한 견해이며, 나는이 교육 활동에 전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열과 빛의 지점이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V. 요구 사항 : 당위원회의 지도력과지도하에 우리 자신의 문제와 결핍에 대응하여 향후 연구와 연구에서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학습을 강화하고 기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을 공부하고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새로운 시대에 공산당원들의 기준을 양심적으로 교정하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고 만장일치로 사회를 건설하는 기초를 숙달하는 데 인내한다. 지식과 현대 기술 및 비즈니스 지식, 학습에 중점을두고 실천과 이론을 연결합니다.

두 번째는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것입니다. 진리를 추구하는 과학적 태도와 정신을 고수하고 모든 일을하기 위해 부지런히 일하며 시간, 효율성, 품질에 대한 강한 개념을 수립하고 오늘날 이루어질 수있는 일은 항공기 앞에서 크고 작은 것을 단단히 파악하기 위해 내일로 끌리지 않을 것입니다 작은 생각은 없습니다. 이번 주에 할 수있는 일은 다음 주까지 지연되지 않으며, 가장 짧은 시간에 완료됩니다.

세 번째는 상황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는 정신 상태입니다. 일 열정, 정신 상태, 현 상태에서 해결할 수없는 일은 능동적이어야하며,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고, 전문성과 책임감을 향상시킵니다. 마음의 새로운 상태, 자기 존중, 자기 시험, 자기 반란, 자기 동기 부여, 항상 엄격하게 자신을 억제하고,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정확하게 처리하고, 명성과 재산을 세우지 말고, 조건을 말하지 말고, 이름을 밝히지 말고, 부지런히, 양심적으로, 전심으로 인민 서비스.

네 번째는 그것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당원으로서 선진 자연 교육은 일상 업무의 세부 사항에 반영됩니다. 노동 분업은 뚱뚱하고 얇은 것을 선택하지 않으며, 더 많은 일을 할 수없고, 즉시 할 수없고, 많은 일이있을 때 즉시 일할 수 있고, 또한 일은 의식적으로 초과 근무할 수 있으며, 리더십을 존중하고, 동지 동지, 나는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일하고, 일을하고, 당원의 진보 된 표준의 요구 사항을 스스로의 교육, 자기 개선, 자기 개선 및 당 정신의 과정으로 의식적으로 바꾸는 데 헌신 해왔다. 솔직히 말해 솔직히 말해서 솔직히 말하면 간부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업무 규율과 조직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며 기본적으로 당원을위한 당원의 기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