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분석 자료

[부티크] 개인 분석 보고서


제 1 조 :

지자체위원회의 대표로서 대표단은 광범위한 의견 청취 및 활동에 주도적 인 역할을 담당 할 수 있으며, 지자체와 지자체의 지도자와 당 정부 및 정부 기관의 장의 참여를 위해 지자체위원회와 정부의 두위원회를 차례로 소집했다. 그리고 의견에 대한 요청을 발표했다. 당원과 국민의 제안을 구하는 과정에서 나는 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 당 및 정부 기관의 장, 은퇴 한 참전 용사, 비 당파 회원, 인민 대표 대회 의원 및 CPPCC 회원들의 의견을 개별적으로 찾았다. 당원으로서 일반 당원으로서 지방 자치 단체 조직에 참가하여 주변의 직원으로부터 의견이나 제안을 구해 아이디어와 일을 결합하여 당 정신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제 문제와 결함이 근본 원인을 찾아내는 것은 현존하는 문제와 결함을 심각하게 반영한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당원과 동지들이 모두 우려와 도움의 관점에서 제기되고 실제로 아이디어를 언급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미래의 일과 학업에서 지도적 역할을하고 있으며, 당원들과 동지들에게 그들의 관심과 도움에 대해 깊이 감사하고 있으며, 의견을 청취하는 과정에서 당원과 동지들은 당위원회 사무 총장의 의견과 제안에 대해 우려를 표한다. 그러므로 내가 의견을 물었을 때 나는 참석하지 않았고, 각 동료에게 의견을 물었다. 단 하나 명의 목적, 즉, 나는이 클래스 세대 내 진정한 평가를 듣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이러한 의견과 제안을 바로 잡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정당의 정신, 목적 의식과 이상과 신념의 관점에서. 개인적으로 나는 30 년 이상 혁명적 인 일에 참여해 왔으며 30 년 이상 계속되어 왔다고 생각한다. 나는 정치적 테스트와 당 조직의 테스트를 경험했다고 말할 수있다. 내가받은 모든 것은 당 조직에 의해 주어지며 중공에 크고 정확하다. 영광스런 이해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며 이상과 신념 측면에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일부 주요 정치적 문제와 주요 사건에서 깃발은 항상 명확하고 입장은 확고하며 태도는 모호하지 않으며 그것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간부를 이끌고있는 당원의 역할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나는 우리 당의 다양한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들, 특히 법률 및 간부 임명에서의 건강에 좋지 않은 경향에 대한 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있다. 예를 들어, 법과 권력 간의 관계, 공무원을 운영하는 사람은 기본 사람보다 더 중요하다. 이 연구를 통해 강력하고 위조되고 위선적 인 것보다 실제적이고 강건한 것, 이러한 견해와 개념이 수정되었습니다. 저는이 견해들이 정치적으로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약간의 표면적 현상들에 의해서 덮여 있으며, 그들은 주류와 가지들을 분명히하지 않습니다.

둘째, 일상 업무 과정에서 특정 일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상황을 이해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의견을 구하고 문제를 풀어 갈 시간이 상대적으로 줄어든다. 매년 약간의 에너지와 시간이 마을과 마을에 주어 지지만 일부 특정 문제와 특정 사례는 대부분 책임자들에 의해보고되고 상황에 따라 결정되며 실제로 내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주요 사건을 처리하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항상 우리 도시의 현실을 결합하고, 역사를 존중하며, 현재에 직면하고, 미래를 바라보고, 대부분 모든 측면에 대한 연구와 청취를 통해 도시의 경제 발전 방향 및 돌파구 같은 실용 주의적 태도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NPC 및 CPPCC 팀의 의견과 제안을 듣는 데 특히 중점을 둔 의견 및 제안은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으로가는 길입니다. 경제 발전 속도는 지역의 평균 성장률보다 낮지 만 꾸준한 발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셋째, 많은 구체적인 것들이 있으며, 문제 해결에 소비 된 시간은 종종 학습의 시간을 차지합니다. 이론 공부의 방향에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나는 충분히 나이가 들어서 내가 마스터 한 이론으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일상 업무에서 이론에 대한 나의 연구를 풀었습니다. 당원의 진보 된 본질, 특히 3 대 주요 집단에 의한 경제 발전의 가속화,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의 수립과 발전, 각 당원의 당의 헌법 요구 사항을 유지하기위한 교육과 연구를 통해 나는 이론적 연구의 차이를 깊이 느낀다. 내 생각과 의견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그릇된 것입니다. 학습을 통해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아이디어, 과학 발전 개념의 개발과 설립 및 기타 중요한 이론과 이해가 깊지 않고 몇 가지 핵심 사항과 혁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지하게 생각하고 깊이 이해할 수있는 곳은 아직 없다. 또한 당원 간부가 정치적 근시안과 무능한 이론으로 학문을 완화했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있다. 이론적 연구의 리더십을 무시하면 필연적으로 정치적으로 무의식적 인 지도자가 될 것이며, 정치적 불확실성이 필연적으로 원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4.시 당의회의 비서로서 도시의 일차 책임자의 책임은 경제 개발과 국민 생활 수준의 개선 및 국민의 이익 실현에 모든 에너지를 기울이는 것이고 또한 국민의 국민과 국민의 구성원이기도합니다. 감정을 새롭게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들에 의존하는 것은 단지 슬로건이 아니라 마음 속에있는 사람들의 역사적 지위와 역할에 대한 깊은 이해와 사람들의 경제 건설에 대한 완전한 연극이라는 것을 깊이 느낍니다. 그리고 모든면에서 잘 살거야 사회를 건설하고 시정 경제의 지속 가능하고 조화로운 건강한 발전을 이루기위한 주도권과 주도권.

5. 노년층의 이유 때문에 일하는 팀원들과의 교류가 많고 생각과 삶의 교류가 비교적 적습니다. 현재 시당위원회, 인민 대표 대회, 정부 및 CPPCC 위원은 연령 구조면에서 젊은 경향이 있으며 시의회위원회의 주요 의사 결정 과정에서 항상 의견 교환과 주요 쟁점을 논의 해 왔으며 일상적인 교류에서 나는 나이가 들락날락하고 사회 현상에 대한 견해가 다르므로 의사 소통이 적습니다. 이러한 논평 및 분석 단계에서 상호 대화 활동, 특히 주변 직원과의 대화를 통해 나는 종종 동지들은 생각을 교환하고 이해에 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있으며, 그들이 알지 못했던 몇 가지 단점과 결함을 발견했다. 이는 자신의 일의 지속과 감정의 상호 증진과 아이디어와 이해의 교환의 효과에 도움이된다.

6.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이 지역의 수도 인이 도시는 경제적 발전의 속도와 도시 건설의 규모면에서이 지역의 요구와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개발의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대규모 농업과 항구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는 방법은 언제나 재정적 제약을 생각하는 중요한 주제였습니다. 이는 도시의 경제 발전에 영향을 미치고 제한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저는 종종 그러한 원고를 당원과 간부들을 격려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즉, 타워 시티의 간부들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과 창조적 인 작업을 극복 할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지방 자치위원회 위원으로서이 역량이 강조되어야하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 촉진 노력을 높이기 위해 본토와 다른 지방 및 도시에 가서 작년에 여러 번 상인들과 협상을하고 협상을 가졌습니다. 도시의 많은 관심이 포기되었고 아마존 그룹과 같은 몇몇 회사가 정착하기 시작했습니다. 깊은 경험, 투자 유치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고 지도자로서 우리는 더 많이 외출하고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간부의 작업 스타일, 진실 추구 및 실용주의, 노력의 관점에서 도시의 현재 농촌 및 도시 지역의 관점에서, 농촌 간부는 작업 환경, 치료 및 작업량 측면에서 도시 간부보다 어렵습니다. 일하기가 힘들지만 수년간 간부들의 업무 스타일 변화에주의를 기울여 농촌 간부들은 근면, 근면, 근면, 혁신 및 기타 측면에서 도시 간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도시 간부들의 업무 방식이 바뀌고있다. 간부의 계급을 재조직하고 간부의 전반적인 초점을 개선하십시오. 최근 오만과 거짓보고 스타일을 통해 간부 팀의 위조가 억제되었지만 일부학과에서는 여전히 발생합니다. 이런 종류의 업무 스타일은 미래 간부 관리 작업에서 계속해서 파악되어야합니다. 근본적인 변화.

외국 상인 및 기금을 유치하는 동안 현지 민간 자금을 활용하고 흡수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이 도시에는 많은 개인 자금이 있으며 일부 개인은 심지어 지구 밖으로 자본을 송금 할뿐만 아니라 현재는 큰 사업을하기 위해 외출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개인 자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이것은 현재 타성에서의 재정적 자원의 부족에 분명히 큰 도움이된다. 민간 ​​자본 개발을 흡수 하는데도 고려되어 왔지만 시행의 측면에서 많은 이득이 없다.이 당의 일은 시당위원회의 비서로서 구체적이어야한다. 프로그램.

농업을 계획하기위한 산업적 아이디어의 사용, 농업에 대한 농업 확장, 농업 침투에 이르기까지 최근 몇 몇 시도가 있었지만 수출 지향 경제의 발전이 막 시작된 ​​이래 도시 산업은 짧은 다리이므로 산업화의 발전은 어렵고, 농민들이 전통적 사상에 깊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소규모 농민 경제와 자급 자족이 뿌리를 내리고있어 농업의 규모가 커지기 어렵다. 농민의 개혁 과정이 여전히 필요하다. 농부와 목축업 및 시장 경제 지식의 과학적, 기술적 표준을 향상시키기위한 홍보 노력을 증진합니다.

멀리 떨어진 지리적 위치와 저개발 경제 도시인 저는 최고의 지도자입니다. 저는 풀뿌리 간부들에게 어려운 일을 넘겨주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도시 경제에서 공동 발전을 이루기 위해 창조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생각하고 점차 특정 작업에서 모든 당원 간부의 의식 행동이됩니다. 도시의 정당 멤버와 간부들은 진정으로 정치적으로 튼튼하고 사업에 정통하고 잘 정립되고 정직하며 깨끗한 간부가 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지방 자치위원회의 비서로서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항상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열심히 일하며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기본 이론, 기본 프로그램, 기본 노선 및 기본 사항을 명심해야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정신으로 모든 종류의 일을 경험하고 수행하십시오. 동시에 동지를 책임지고있는 원인에 책임이있는 당에 책임을지고 자신에 대한 책임이라는 관점에서 각 당원의 평가에 참여하고 당원의 기준에 따라 다른 사람들을 올바르게 대우해야합니다.

미래의 노력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자치위원회의 "첫 번째 교육 사무실"의 배치와 함께 자신의 조사 문제와 더불어 과학적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을 기르고 부지런히 과학 및 문화 지식을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및 문화적 문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당의 기본 원칙을 의식적으로 고수 할 것입니다 목적, 성실과 성실은 풀뿌리 수준의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개척과 혁신을 추구하며 일류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자세를 유지하고 악령과 지속적인 노력의 다른 측면에 단호하게 저항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교육 활동을 통해 그는 생각과 일의 스타일에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청나라는 공무원이며 남자입니다.

1. 학습을 강화하고 자체적으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우리는 마르크스주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견고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며, 일방적이고, 깊이 있고, 피상적이며, 통합되지 않고, 분단되어 있지 않고, 분열되지 않고 포괄적 인 방식으로 체계를 효과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특히,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연구하고 구현하는 열쇠를 단단히 파악하며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것이 핵심이며, 핵심은 당사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것이며, 본질은 사람들을위한 통치의 기본 요구 사항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마르크스주의 위치, 견해 및 방법을 사용하여 작업의 실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십시오. 둘째, 작업 진행과 포괄적 인 개발을 기반으로, 더 많은 지식의 광범위한 학습. 당의 노선, 정책 및 정책 학습을 강화하면서 우리는 직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식의 연구를 강화하고 학습의이 측면을 맑스주의 이론의 깊은 이해와 유연한 사용과 연결합니다. 또한 관련 지식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문명의 진보를 반영하는 광범위한 지식, 새로운 지식 및 새로운 경험을 포괄하고 지식과 자기 재배를 추구하고 지식 구조를보다 완전하게 만들기 위해 "특별"과 "보"를 결합해야합니다. 합리적인, 개인적인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인내 정신을 고수하고 평생 학습의 좋은 습관을 길러 주며 학업과 일과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학습 시간을 합리적으로 조정하며 학습하고 일하는 데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이 이론이 현실과 관련되어 있으며 책 기반이며 실제로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도자와 동료의 학습에주의를 기울이고, 통일 된 학습, 지식, 실제 및 연구 스타일을 갖춘 당원 간부가 되십시오.

지자체위원회 위원장은 지자체위원회 위원장으로 지자체위원회의 연구 및 개선지도를 담당하고 있으며, 선진 교육에 대한 비공개 교육을 통해 학습 완료 후와 같이 집단 학습의 우수 사례와 경험을 축적하고 요약합니다. 회원들은 학습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의 경험을 쓰고, 상호 작용하며, 학습 개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미래의 연구에서이 방법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2. 당원들이 장기적인 메커니즘으로 선진 교육을 유지하고 그들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도록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당원은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의 발전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정화하고 기능을 발휘하며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구현하는 데 일정한 효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당원의 역할을 오랫동안 지속시키는 방법은 파티원의 싸우는 요새 역할이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강화되어 왔으며 장기적으로 무대가 아니며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이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조치를 도출 할 필요가있다.

3. 당위원회의 핵심적 지도력 역할을 수행하고 인민 대표 대회와 CPPCC의 조직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더 많은 의견과 제안을 받아 들인다. 당위원회의 핵심 리더십 역할은 결정적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지도자로서 나는 과거의 일에서 NPC와 CPPCC의 경제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이들 두 팀이 직접 경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그들에게 국민들의 호의적 인 조건에 편리하게 접근 할 수있게하고, NPC 대리인들이 제안한 제안과 CPPCC 회원들이 제시 한 합리화 제안서를 진지하게 연구 할 수 있도록 일정량의 에너지를 투입하십시오. 동시에 부총재에게 더 많은 책임과 책임을 부여하여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고 민주적 집중 생산을 계속하며 소문을 고백함으로써 시당위원회의 모든 결정이 경제 발전의 법칙에 더 가깝게 이루어지며 타성과 더 일치하게된다. 현실은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더 좋습니다.

4. 농민 소득을 실질적으로 높이고, 집단적 힘을 강화하고, 실질적으로 재정 수입을 증가시키고, 전반적인 경제력을 향상시키는 두 가지 핵심 목표에 중점을 둔다. 지방위원회의 확대 된 회의와 지방 자치위원회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결정한 개발 아이디어에 따라 우리는 올해 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정치 선이 결정되면 간부가 결정적인 요인이되며 경제 지표가 예정대로 완수되고 많은 간부와 사람들이 협력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현재는 봄철이며 주요 군부 팀이 수행 한 경제 회의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수행 할 것입니다. 각 군구 팀의 전투 효과, 응집력 및 호소력을 확인하고 기존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수정합니다. 산업 발전에서는 해당 부서가 투자 촉진, 진지한 연구 방안 및 수출 지향 경제 발전 경로 등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올해 수출 지향 선진국 경제 및 투자 촉진 사업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해당 지역의 관련 부서와의 관계 강화에 중점을두고 지역위원회 및 행정 부서의 정책 성향 및 기금 기부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지방 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공동 노력을 통해 수도의 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 2 조 :

중앙위원회, 지방 당위원회, 지방 자치위원회 및 지방위원회의 통일 된 협정에 따라 중국 공산당의 징계 검사 및 감독위원회의지도 팀은 제 18 차 전국 인민당 상원 의원과 사이 언핑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특히 랑카 오 수사 중 중요 연설의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했다. "3 엄격한 3 현실"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기 위해 양 Ming의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의 지침을 구현하고 파티의 인기있는 교육 및 실무 활동을 개선", 진정한 실용 주의적 태도를 추구하기 위해 문제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 . 검사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주요 문제를 찾아라.

정당의 정치 규율 및 8 개의 중앙 규정 및 10 개 성 및 시정촌의 정신 구현 및 업무 스타일 개선

1. 당사자의 정치 분야 준수

징계 감사위원회와 감독 국은 주정부위원회, 지방 자치위원회 및 지방위원회의 중앙 노선 정책 및 주요 전략 결정을 단호하게 이행했으며, 서진평 총재와 함께 당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이데올로기 및 정치적 공감대를 확고하게 유지하고 당의 견해를 주도했다. 정치 학문. 두 가지 주요 문제점과 문제점이 있습니다.

민주주의 중심주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팀의 민주적 분위기는 강하지 않다.

첫째, 주요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 상담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부 주요 사안에서는 청탁 팀원들의 의견이 충분하지 않지만 NPC, CPPCC 및 관련 부서의 의견을 청취하고 모든 수준에서 의견을 모으는 등의 문제도 있습니다.

둘째, 일반적인 업무 결정에서 때로는 효율성과 진전이 지나치게 강조되고 의견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최종 의견을 가진 사람들이 몇 명 있습니다.

셋째, 팀 구성원의 민주적 개념이 충분히 강하지 않으며 참여 열의가 크지 않다. 일부 구성원은 자신의 업무에만 관심을 가지며 경영 범위를 벗어난 문제에 대해 의견을 말할 때 "흐름을 따르고" "바람의 방향을보고"자신의 의견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당 건축을 완수하는 책임은 정해지지 않고 있으며 정당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구성이 부족합니다.

첫째, 나는 파티를 짓는 일에 대해 많이 모른다. 상임위원회는 당사자 건물 건설에 대한 연구가 거의 없으며 상임위원회에서 당의 건축 작업을 주로하고 있으며, 다른 구성원들은 적극적이거나 활동적이지 못하며 특히 "한 가지 직책과 두 가지 책임"을 충분히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둘째, 풀뿌리를 쥐고있는 당의 대책을 세우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상임위원회는 부서 기관의 당 조직 활동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으며, 정부 조직의 당 조직은 기본적으로 시간제이며 조직 활동은 적게 수행되고 품질은 높지 않습니다.

셋째, 정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 정부의 구현이 충분하지 않고 감독이 약하다. 처벌 및 예방 체계가 확립되어 있으나 아직 충분히 추진되지 못하고 가중 된 현상이 나타나기는하지만 작풍 스타일은 강조되었지만 감독이 충분하지 않아 불합리한 스타일과 비현실적인 스타일과 같은 문제가있는 간부는 거의 없으며 불법 및 징계 간부가 처리했지만 교육을 받았다. 충분하지, 반전의 전형적인 사건은 간부가 충격과 교육을하게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년 평가의 끝, 가벼운 매일 감독, 몇 가지 문제가 적시에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독의 역할이 누락되었습니다. 또한, 마을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의 감독 및 검사에서 의도가 심한 아니라 노력의 부족, 마을 감독위원회의 역할이 좋지 않다.

2. 8 개 중앙 규정 및 10 개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 규정의 정신 구현 및 작업 스타일 개선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자치제의 8 개 중앙 규정과 10 개 규정 및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자치 정부의 8 개 의견이 발표 된 후 지구 제재위원회와 감독국 상임위원회가 신속히 규정을 시행하고 사무실 건물을 엄격히 구현하며 차량을 보급하고 주변에 인력을 배치했다. 관리, 공식 소비 등의 업무 및 생활 여건에 관한 규정 불법 장비 차량은 없었으며, 팀 구성원 중 일자리를 잃거나 공공 소비를위한 공적 자금, 버스의 공공 이용, 불법 점거 비서, 불법 점유 주택 및 사무용 건물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주변의 가족 구성원 및 직원에게 개인적 이익을 추구했습니다. 바람은 눈에 띄는 문제점을 현저하게 나타냅니다. 동시에 이행 규정이 엄격하고 불완전하지 않다는 문제도있다.

첫째, 노동 스타일 건설의 장기적이고 힘들고 복잡한 성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교육 감독이 충분하지 않다 .8 개의 규정이 도입 된 이후 온라인으로 게임을하는 개인 간부와 같은 일부 징계 조치가있었습니다.

둘째, 일부 간부들은 여전히 ​​이해와 실천이 부족하고 업무 수행에 반대하고 있으며, 마음과 연설에는 "공무원이 원인이 아니"라는 표시가 있으며 정정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셋째, 건설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은 상대적으로 약하며 지원 방법이 유지되지 않고있다. 일부 표준은 명확하고 구체적이지 않으며 규제의 완전한 이행 및 시행에도 영향을 미친다.

넷째, 글쓰기 스타일의 스타일을 개선하는 데 여전히 차이가 있으며, 많은 파일, 브리핑 및 회의 상황이 근본적으로 바뀌지 않았습니다.

"4 바람"의 현저한 문제점

형식적인 측면

첫째, 의식 학습의 동기 부여가 불충분하고, 학습이 충분히 견고하지 못하고, 기존의 지식과 경험이 만족 스럽습니다. 상위 수준의 심리학은 불투명하며 규율 검사 사업은 깊이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상임위원회의 학습 시스템 구축 및 시행은 잘 파악되지 않고 있으며 상임위원회의 학습 요건은 엄격하지 않으며 요구 사항 및 규정은 구체적이지 않습니다. 이 팀은 자율 학습 및 자습이며 주로 뉴스 읽기, 신문 읽기 및 파일 읽기를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의식이 좋지 않고 "시추와 짜내기"의 정신이 부족합니다. 갈등을 연구하고 학습 할 때 그들은 종종 일하는 길을 배웁니다.

두 번째는 접지 가스의 부족을 조사하고 깊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상임위원회 위원들은 많은 조사에 응했고 비밀리에 방문 횟수를 조사했습니다. 다음 풀뿌리 연구에서, 그들 중 대부분은 미리 준비된 연구 계획이며, 사전에 연구 지점을 맞이하고 사전에 준비하여 사실에 이르게합니다. 무작위 조사가 많이 있으며 목적이있는 설문 조사는 거의 없습니다. 때로는 연구가 계속 진행되고 주위를 돌아 보며 돌아 서서 떠 다니는 사람들, 더 많이보고하는 간부의 이야기를들은 사람들, 직접적으로 대중과 의사 소통을하는 사람들, 더 적은 특정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단일 조사가 많이 있으며 전반적인 계획은 거의 없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자신의 일에만 귀 기울이기 위해 풀뿌리로 이동하고, 풀뿌리에서 반영한 다른 문제는 신경 쓰지 않으며 전반적이며 보편적 인 상황과 제안을위원회에 거의보고하지 않습니다. 또한 연구 보고서를 작성할 때 차를 세우거나 칼을 잡을 담당 부서 직원을 배치하는 문을 닫는 경험이 있습니다.

셋째, 우수한 배치를위한 작업 이니셔티브가 강력하지 않고 작업의 효율성과 품질이 높지 않습니다.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있어 우수한 배치의 작업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심층적 인 조사가 없으면 시간에 응답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관료적 인 측면

첫째, 직원 조력자의 역할에 대한 역할이 부족합니다. 일부 전방적인 문제의 경우, 분석과 판단이 충분히 깊지 않고 대응 조치가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습니다. 풀뿌리가 낮을 때 청중들에게 인사하고 인원을 세우고 시간을 정하고 문제를 설정하는 열이있는 사진이 있기 때문에위원회의 간부들은 풀뿌리 간부들에게 의견을 말하거나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 할 기회가 없지만 일부 팀원들 방문이 돌아 왔을 때 나는 그것을 벗을 수 없거나 누군가에게 자신을 바꾸라고 요청할 수 없기 때문에 취할 수 없습니다. 나는 풀뿌리에 대해 개인적으로 질문하지 않습니다.

둘째, 풀뿌리에 반부패 교육을 심층적으로 홍보하지 못하고 있으며, 일부 직업 능력은 현재의 반부패 상황에 적합하지 않으며, 독립 능력은 강하지 않다. 상임위원회 팀은 기관에서 나가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고, 마을 마을과 마을에 갔고, 사람들을 방문하고, 사람들에게 걱정을 물었고, 민요를 해결할만큼 충분한 일을하지 못했으며, 사람들과 벤치를 거의 가지지 않고 쌀 냄비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반부패 운동을 홍보하는 것은 대중에게 이르렀다.

셋째, 스스로 책임을 맡고있는위원회의 관리가 충분하지 않고, 감독과지도가 엄격하지 않은 경우도있다. 풀뿌리 단체의 보고서가 양도 된 후 일부 팀원들은 직접 질문을했고 충분히 공부하지 않았고 단순히 절차를 따라 다음의 간부 또는 부서에 조사하고 의견을 묻는 메시지를 보내 문제를 해결하거나 다큐멘터리 여행을했다. 사건은 천천히 진행되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도자와 매니저의 위치에 자신을 두는 것에 익숙합니다. 그들은 항상 똑똑하고 정확하다고 느낍니다. 부하 나 사람의 의견, 제안은 자신만큼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방법만큼 좋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들을 수 없습니다. 부하 직원이나 직원으로부터 멀어지고 있습니다. 업무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넷째, 일부 조직은 약한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보고서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3. Hedonism

첫째, 일부는 평범한 것, 기꺼이 통과하려고, 열심히 요구하지 않고, 일부는 자신과 비교하는 데 사용되며, Xiaocheng은 가득 차 있습니다. Xiaojin은 안전합니다. 일부 동지들은 항상 청결 상태가 좋지 않고 저소득 및 치료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과중한 업무와 많은 업무 책임이 있으며 종종 과거의 개발 된 지역과 비교되며 일의 기여도가 소득에 비례하지 않으며 너무 많은 생각이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둘째, 어떤 작품은 가볍고 무겁고,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즐거움을 찾고 힘든 일의 정신을 약화시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칭 콴구 (Qingquan District)의 간부 임금이 향상되었고 사람들의 수입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팀원 중 일부는 자신의 방식대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부유층은 성과에 몰두하고 현상 유지에 만족하며 열심히 노력합니다. 개척과 진취적인 의식은 점점 희미 해지고 있습니다. 주말에 시간외 근무, 일과 휴식 사이의 갈등, 심리적 갈등, 많은 업무와 업무가있을 때 내 마음 속에 분노가 있습니다.

셋째, 책임감이 부족하고, 선량한 사람을 믿으며, 팀에서 겪게되는 현저한 문제를 파악하고 감히 통제 할 수는 없으며, 임대료가 저렴한 주택의 경우와 같이 명확하고 비합리적인 긴 지연이 있습니다. 중대한 어려움과 불만의 형성, 또는 사건 조사에서, "지도력의 경우"는 잘 수행되지 않고,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두려워하고, 현상. 구현시 업무 담당자와 담당 부서의 지침이 마련되어 있지 않고 "2 차 통행인"과 "현장 실무자"라는 현상이 나타나며 작업이 승격되지 않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자체적으로 조정되며 부서 및 부서에서는 수행하지 않습니다. 구현은 원점을 기반으로합니다.

넷째, 일부 징계 의식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데모 벨트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회 복지 분위기에 영향을 받아 일한 후 팀원들은 친구와의 싸움, 마작 놀이, 식사 수집 등의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4. 사치스러운 바람

첫째, 규칙과 규정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근면과 부지런함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며 비용을 계산하지 않고 큰 손과 발이있는 직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의 및 활동을 공식화 할 때 비용 예산을위한 여지가 있으며 회의 및 활동을 계획 할 때 사양 및 강의가 있으며 사무실을 떠날 때 지열, 온수 또는 조명과 관련이 없습니다.

둘째, 공식 리셉션은 과도했습니다. 8 개의 규정이 도입되기 전에는 팀원들에게 공적 자금이 있었고, 공식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현상이있었습니다.

사람들의 즉각적인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할 때

팀 구성원들은 정책 실행 단계에서 풀뿌리 간부들을 적절히 인도하지 못했으며, 풀뿌리 간부의 엄격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주변 사람들의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무시하고 사람들의 관심사를 해치는 일부 현상을 초래 한 간부 및 작업 방식의 구축에 종종주의를 기울였다.

1. 사람들의 기본적인 욕구를 이해하는 것이 포괄적이지 깊지 않고 보호가 약하다.

Qingquan District의 미개발 된 상황은 교육, 의료, 주택, 교통, 음료수 및 전기 사용의 모순과 문제가 더욱 두드러지고 집중되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업무의 본질 때문에 팀원들은 프로젝트 기금을 위해 적극적으로 싸우거나 대중 참여를 동원 할만큼 충분한 자금을 조달하지 못했습니다. 재정적 자원은 여전히 ​​매우 제한적이었고 사람들의 기본적인 욕구에 관한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위원회가 지원 한 Karon Village는 또한 Ergang 팀이 전기를 사용하지 못함, 하천 교량이 노화 됨, Zangzhaigang 마을에 접근 할 수없는 등의 문제가있었습니다. 위원회는 올해 지구 정부의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통합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며 현재 시행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2.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충분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의지와 큰 격차가있다.

현재 17 개의 가난한 가정과 극빈층이 있으며, 그 중 3 개는 절대적으로 빈곤 한 가정이며 148 명이 마을에 있으며 장애인입니다. 그 중 140 명 (주로 위, 부인과 질환, 고혈압, 뼈의 과형성, 폐 질환, 담낭염 등)에는 2 명의 암 환자가 있으며 장애가있는 사람은 8 명 (주로 눈, 귀, 손가락 장애)입니다. 가족이 어려운 가정 계좌를 설립 함으로서 발견되었지만, 이러한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은 저소득층,위원회의 직원의 임시 기부 및 지원으로 최소 생계 요구를 충족시키고 장기적인 조치는 여전히 적습니다. 자금이 어려우며 보증 메커니즘이 매우 약해 보호 수준이 매우 낮습니다. 또한 가난에 시달린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이 빈곤을 제거하고위원회의 직원 및 근로자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3. 사람들과 경쟁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에게 이익을주는 정책을 시행함에있어 일부학과, 간부, 특히 마을 수준에서는 좋은 친구, 공개되지 않은 사람, 불투명 한 사람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Gila Village와 Yuduo Village의 경우는이 점을 완전히 드러냅니다. 팀원들은 비효율적 인 감독 및 관리, 적시 알림, 책임 및 건전한 메커니즘에 노출되었습니다.

4. 사람들의 요구를 표현하기위한 채널이 명확하지 않다.

시간의 발달과 과학 기술의 발달로 사람들이 요구할 수있는 채널이 더 많아졌지만 더 많은 프로그램, 느린 피드백 및 병목 현상과 같은 많은 문제가 아직도 있습니다. 언어와 문화 표준의 영향으로 인해 사람들의 요구 표현 방식이 원활하지 못하고 작업 방법 및 방법의 문제로 인해 사람들이 일부 부서 및 마을을 신뢰하지 못하고 직접적인 필요를 반영하지 않고 우수한 지도자와 교차 레벨의 서신 및 방문을 직접 찾습니다.

서비스 맨에게 연락하는 "마지막 마일"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징계 검사를위한 지방위원회 (Commission for Discipline Inspection)와 감독 국 (Supervision Bureau)의 리더십은 허민 (Huimin)의 정책을 실행, 감독 및 검사하는 데있어 훌륭한 일을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규정, 요구 사항 및 정책이 도입되었지만 정책이 "길을 걷다"며 "입에 멈추는"서비스를 초래했습니다. 혜택은 실제로 사람들에게 돌아 가지 않으며 "마지막 마일"문제가 나타납니다. .

1. 정부의 간부들은 직접적으로 또는 가끔씩 서비스 인에게 연락했지만, 페어링 지원의 경우에는 마을과 마을에 가서 마을에 가서 앉아서 들었습니다. 그들은 마을 공동체를 방문하여 풀뿌리 작업의 실제 작업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어려움, 농부를 입력하는 것은 돈을 보내고, 석유 배럴을 보내고, 우려의 말을하는 쌀 가방을 보내, 정말 도움이되지 않았다.

2. 정부의 간부들은 상임위원회 위원들에게 "이중 등록"활동에 관한 양식을 제출하도록한다. 때로는 충분하지 않고, 때로는 충분하지 않고, 효과적이지 않고, 단지 일에 가입하고, 지역 공공 복지 활동에 참여하고, 풀뿌리 간부와 대중을 만족시키지 못하고있다.

둘째, 문제 분석의 원인

위원회의 지도력에 의한 토론 후에, 위에서 언급 한 "4 개의 바람"은 객관적인 이유가 있지만 주관적인 이유가 더 많습니다. 근본 원인에서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구성의 건설을 완화 시켰고, 이론적 인 무기는 제자리에 없었습니다.

우리당은 항상 당원과 간부의 사상 정치적 건설에 큰 중요성을 두었고 항상 간부 교육을 기본적이고 장기적인 과제로 간주하여 이론을 사용하여 당 전체를 무장시키고 중국을 혁명, 건설, 개혁 및 발전으로 인도 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새로운 승리. 현재 지도력 위원은 수년간 당에 가입 한 모든 당원 들로서, 강한 당 정신, 좋은 일 양식, 높은 수준의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감히 책임을지고 대담하게 싸우는 팀이다. 그러나 나이의 성장, 의무의 승진, 그리고 환경과 사회의 나쁜 분위기의 영향으로 일부 동지들의 정신은 미묘한 변화를 겪었다. 어떤 사람들은 높은 학문적 자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학교에서의 관련 이론을 연구하고 일하고 있으며, 기초가 있고 학습에 대한 열정이 높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일 경험이 현재의 일에 충분히 부유하며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기꺼이 배우기를 원하며 일부는 학습이 카드 놀이, 차를 마시거나 마시는 것을 선호하며 학습에 참여하고 싶지 않고 배움의 주도권을 쥐고 부담을 느낀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고 배움이 순전히 일종의 차단 또는 지도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성과, 수동적 참여 등. 이러한 나쁜 학습 태도와 학습 정신은 팀의 사고력과 의사 결정 수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파티가 직면하는 "네 가지 주요 테스트"와 "네 가지 주요 위험"에 대한 깊은 이해를하지 못합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는 민감하지 않았으며 다양한 부식 문화와 사상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네 바람"문제에 저항하지 않고 업무 스타일 문제를 개선하지 못하고 열정과 바람이 부족합니다. 국민의 태도와 정치적 용기, 대중은 큰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말하자면, 이러한 이슈는 당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구성, 장기간의 이해 부족, 직업 스타일 개선을위한 자신감과 사기 부족, 확고한 이상과 신념 부족, 공산주의자 정신의 추구에 대한 집요함을 강화하려는 우리의 노력의 중요성이다. 정치 의식.

편안한 목적 의식 교육, 사람들의 개념은 강하지 않다.

"네 바람"문제의 근본 원인은 당의 성격과 목적, 사람들과 현실로부터의 이탈, 마르크스주의 사람들과 당의 인기있는 노선에 대한 견해를 따르지 않는 데있다. 지난 몇 년 동안 칭 콴구 (Qingquan District)의 사회 경제는 큰 발전과 진보를 이루었습니다. 리더십 팀 구성원 중 현 상태를 만족시키는 현상, 기존 신용 서적에 누우 고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 사람들과 친구가 적고, 사람들을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현상이있었습니다. 이미지 프로젝트에서는 노력의 단순함과 시장 사양의 낭비가 줄어들었고 사람들의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소외되었으며 "네 바람"에 대한 경계는 가난했습니다. 머리와 피를 버리지 않으려 고 노력한 적색 혁명군 순교자들의 용기와 Jiao Yulu 동지의 용기와는 달리 국민의 정서는 깊이 느껴집니다. 이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진정되었고 문제를 찾았습니다. 실은 풀뿌리로부터의 분리 현상, 현실과의 분리, 사람들과의 이별 현상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의 고통에는 고통이 없었고 사람들의 어려움에 대한 공감감이 없었습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섬기는 목적 의식을 무시한 채 "사람들은 역사의 창조자이며 국민은 진정한 영웅"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마르크스 주의적 국민 전망에 대한 깊은 내포는"누구에게 의존하고 누구에게 의존 하는가 " 나는 누구인가? "

주관적인 세계 변형을 완화하고, 당 문화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관적 세계의 변화를 강화하고 정당 정신을 키우는 것은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견해를 확고히 확립하는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리더십 팀의 일부 동지들은 "네 바람"의 침식에 직면 해 있습니다. 파티 정신은 소홀히하고 때로는 무관심한 명성과 운을 유지하지 못했을 때 마음 속에 생각과 산만 함을 품고 정치적으로 높은 기준에서 벗어나 그들의 업무에 만족합니다. 그 일은 문제가되지 않으며 앞으로의 단조 정신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Tai Ping Guan"이되고 싶어합니다. 나는 어떤 문제들, 비판도, 죄인도, 그리고 더 많은 꽃과 가시가 적은 저속한 철학에 대해 많은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핵심은 주류 세계의 변화를 풀고 당 정신의 문제가 발생했다는 점, 우리가 당의 전통과 스타일을 잘 준수하지 못했다는 것,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을 시작했을 때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시작할 때, 그것은 종종 깊은 비판과 자기 비판, 생각과 행동의 불충분 한 검토, 마르크스주의 입장과 견해에 대한 비판과 포기, 그리고 동료들 사이의 빈번한 알리미가없는 형태입니다.

조직의 규율을 완화하고 시스템 관리에 대한 관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엄격한 규율은 우리 당의 훌륭한 전통 일뿐만 아니라 당사자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합니다. 선진 그룹은 당의 규율을 구현하고 그 태도는 심각하지만,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정 정부의 장기적이고 복잡하며 힘든 성격과 시스템의 비효율적 인 실행에 대한 이해가 여전히 부족합니다. 부당한 간부 관리로 인해 개인 간부가 차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지, 온라인 게임을 할 것인지, 기타 위반 사항을 조사하기 위해 업무를 차용했습니다. 규율이 부족한 근본 원인은 당의 규율이 극도로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인데, 간부와 노동자의 정치적 규율에 대한 교육은 충분하지 못하며 규율이 시행되면 돌을 걷고 표를 지킬 결심과 힘이 없다.

셋째, 향후의 노력과 개선 방안

정당의 정치 규율을 지키고 주정부 규정과 성령 10 가지 법칙, "4 대풍"의 정신을 구현하고 생각의 깊이있는 주관적인 이유를 검토하는 주관적인 이유에 비추어위원회의 지도력은 일의 스타일이 영원한 주제라는 것을 명심한다. 특히 현재 상황을 보는 방법, 수행 방법 및 수행 방법에 대한 토픽 토론의 맥락에서 심층적 인 토론이 본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팀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강화하고 "마스터 스위치"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일종의 의식, 일종의 책임감, 일종의 능력과 영역으로 학습하고, 지속적으로 지도력 팀의 정치적 기질을 향상시키고, 시야를 넓히고, 실무 능력과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향상시킵니다.

l.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적 소양을 향상시킵니다. 위원회 상임위원회의 학습 시스템 개선, 상임위원회 정기 연구 체제 및 특별 회의 연구 체제를 준수하고 학습자를 혁신시키고 이론의 무장력을 강화하며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 이행의 의식 및 견고성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더욱 강화한다.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깃발을 높이 들고 중국의 특성, 자신감, 이론적 인 자신감으로 사회주의의 길을 강화하는 이상과 신념

2.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중앙 및 지방 당위원회의 중요한 의사 결정 장치와 양 밍의 "6 가지 기본 판단"에 대한 중요한 설명을 철저히 따르고 "현 상황 과제, 표준 수행 방법, 5 가지 방법 조합 수행 방법"에 대한 심층적 인 토론을 계속 수행한다. 현대 경제, 경영, 법률 및 기타 지식의 연구, 징계 검사 및 감독 사업에 대한 지식을 강화하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기를 계속합니다.

3. 학습의 적용을 준수하고 직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이론과 실습에 중점을 두어 팀원은 이론 지식 학습을 중앙, 지방,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의 의사 결정 준비의 구현과 의식적으로 결합하여 "성도와 함께 좋은 사회를 건설"하고 "행복하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봄"목표를 수립 할 것입니다. 긴밀한 연계를 통해 우리는 이론 지식을 Qingquan 지구의 과학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아이디어, 방법 및 수단으로 전환하고, 업무 관행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실제 성과를 탐색, 요약, 개선 및 향상 시키려 노력합니다.

목적 의식을 강화하고 "네 바람"에 맞서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문제 지향적 인 태도를 고수하고 "네 바람"문제에 집중하고 확인 및 개혁을 주장하십시오. "4 개의 바람"에 반대하고,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목적 의식을 강화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1. 전이 경험의 경험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진정으로 사람들의 고통을 경험하십시오. 마음이 사람들에게서 이탈하지 않도록 목적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그 행동은 사람들을 멀게하지 않으며, 일은 사람들을 떠나지 않습니다. 풀뿌리 차원에서위원회의 간부와 동행하는 것이 적고 풀뿌리 간부가 동반 될 수있는 기회가 줄어들고 임시 주차 공간이 더 많이 생기고 더 많은 진흙 투성이의 도로, 비오는 집, 풀뿌리에 더 많이, 일할 마을에 ​​더 많이 사람들의 고통에 동정하고, 사람들이 원하고 기대하는 것을 이해하고, 사람들이 싫어하는 말을 들어야합니다.

2. 글쓰기 스타일과 바람을 효과적으로 맞 춥니 다. 문서 및 회의 문제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회의 및 자료실을 압축합니다. 파일 및 회의 요구 사항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시간 제한을 완료해야하며, 팀 구성원은 회의 이전에 연설 시간을 충분히 준비하고 명확히하고, 짧은 회의를 열고, 영화 회의를 열고, 현장 회의를 열고, 바람을 개혁하는 데 앞장 선다.

3. 효과적으로 문 스타일을 제거하십시오. 연구를 늘리고 문제 연구에 집중하십시오. 전반적인 계획을 강화하고 연구의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추가 평가 메커니즘을 향상, 작업 홍보 상황에 예고없는 방문을 증가, 문제를 발견하고 적시에 정류, 엄격하게 관리 팀을 관리하고, 내부 감독 및 사회 감독을 강화하고, "추한, 못생긴 추악한, 어려운 얼굴을 입력"철저하게 제거 "현상, 웨이터로서 느리게 제거하십시오.

4. 게으른 작업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교정하십시오. 첫째, 그것은 거버넌스의 문제이며, 당원과 간부들이 정책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개발 문제를 해결하고, 복잡한 상황을 통제 할 수있는 능력과 능력을 진지하게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게으름을 통제하고, 간부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고, 책임감있는 리더십을 구현하고, 근무 시간 제한을 명확히하고, 효율성 책임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법을 지배하고 다양한 분야에 따라 리드를 이끌어 내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사안을 관리하고, 권력을 관리하고, 팀을 파악하고, 팀을한데 모으고, 팀원을 한 곳으로 생각하고 한 곳을 만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5.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첫 번째는 출석, 회의 시스템 및 첫 번째 - 질의 책임 시스템과 같은 제도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업무 책임 및 절차를 표준화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폐기물의 저장과 중지, 공식 접수 관리, 버스 배정 관리, 회의 훈련 활동, 공공 지출과 공공 지출 감사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통해 스타일 변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엄격하게 시스템을 시행하고 불법 행위 및 금지와 같은 행동을 단호하게 교정하는 것입니다.

인기있는 노선을 고수하고 사람들의 이익을 개발하고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민중의 노선을 준수하고, 사람들의 생계를 적극적으로 개선하며, 사회적 조화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1.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는 가장 시급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십시오. 문제 지향적 인 방향을 고수하고 사람들의 중요한 관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신중하게 빗질하고, 회계 장부를 만들고, 시간 제한적 정류 및 시행을 구현함으로써 사람들이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하는 "최후의 한계"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우리는 단호하게 정돈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를 기다리며 지구위원회의 정책을 이행하고 불공정, 행정 무 작용 및 혼돈과 같은 문제를 심각하게 조사하고 다루며 대중적 교육 실무 활동 "9 + 2 + 1"등을 진지하게 열렬히 수행합니다. 뛰어난 문제를 해결하고 "7 가지 유형의 특별 프로젝트", 특히 핵심 직책, 주요 연계, 대규모 자금 계획의 심각한 조사 및 처리를 정류하고 부패, 뇌물 수수, 직계 장기 및 주요 간부에 대한 의무의 부제 및 진료를 진지하게 조사합니다. 중앙 수사 및 지방 자치제 개혁 및 관련 규정의 엄격한 시행에 대한 심각한 조사 및 사례, 정치적 규율을 위반하는 사례에 대한 심각한 조사, 인사 규율 체계, 규율 유지, 국가 통일 정책 및 당사자의 종교 정책, 프로젝트 건설에 대한 심각한 조사, 토지 양도, 광산 개발, 주요 프로젝트 입찰, 정부 조달 및 안전한 생산, 개인 이득을위한 권력, 토지 취득 및 철거에 대한 공익 침해, 이주 노동자를위한 임금 체납 관련 사건에 대한 심각한 조사, 사법 분야에서의 탐욕심에 대한 심각한 조사, 악의적 인 사건, 상업 뇌물 사건의 심각한 조사, 증가 처벌의 뇌물 수수, 풀뿌리 연구자가 심각하게 압박, 회계, 부패와 부패 다른 경우에, 먹고 주위 사람들에서 발생 조사를 수행하기위한 노력을 계속 증가.

2. 사람들의 생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의 삶을위한 10 가지 프로젝트", "5 가지 빈곤 완화 프로젝트"및 "사람들을위한 10 가지 웰스"를 조정하고 감독하여 금년도 지구 정부의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완전히 참여하도록 노력했으며 그룹의 무력 및 교차 섹터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강 다리는 낮고 노화되어 있으며 자이 쩌렁 마을에는 접근 할 수 없습니다. 구현 전에 준비가 진행 중입니다.

3. 사회적 지배 구조를 효과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첫째, 안정성과 보안의 좋은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고 주요 생산 책임을 맡는 원칙에 충실해야하며, 책임과 책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큰 방문"과 "중재"작업 시스템을 통합하고 개선하며, "세 가지 이 계정의 역할은 편지 및 방문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사회의 전반적인 상황의 조화와 안정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안전하고 맑은 샘"의 설립을 심화시키고 주요 사고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두 번째는 풀뿌리 자치의 촉진을 촉진하는 것이다. "법적 7 진전"을 심층적으로 이행하여 행정 의사 결정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행정 권한의 운영을 표준화하고, 엄격한 행정 법 집행을 중점으로 삼고, 법률 기반 행정을 촉진하고, 법에 따라 관리를 표준화하여 관리를 표준화합니다.

민주적 인 중앙 집권주의를 고수하고 과학적 의사 결정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항상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원칙을 고수하고, 리더십 집단 결정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팀 구성원의 열정을 자극하고, 의사 결정의 과학적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1.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상임위원회의 의사 결정, 상임위원회의 이행 및 대중의 평가에 대한 전력 운영 및 통제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2. 엄격하게 민주주의 중앙 집권을 구현하십시오. 규정 된 공식 연구 및 의사 결정 체계에 따라 주요 의사 결정을 철저히 시행하고, "한마디 홀"에 관여하지 않고 상임위원회가 참여하는 좋은 작업 패턴을 형성하십시오.

3. 민주적 참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한다. 집단 지도력과 개별 부문의 결합을 준수하고, 각 팀 구성원의 역할을 수행하고, 의견과 제안을 충분히 듣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과학적이고 민주적 인 의사 결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십시오.

파티를 관리하고 파티를 엄격하게 관리하는 파티의 능력을 고수하고 파티 건물을 강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당사자 관리 및 당사자의 엄격한 관리 정책을 단호히 이행해야하며, 당사자 건설 작업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업무 방식 및 시스템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당의 위대한 프로젝트를 종합적으로 발전시켜야합니다.

1. 지배력 강화 및 당의 풀뿌리 조직 구축을 강화한다. 개발 촉진, 국민 봉사 및 사람들의 재편에서 풀뿌리 조직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풀뿌리 당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3 가지 분류와 3 가지 업그레이드"와 "당 건설 시연"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우리는 "그룹과 함께 파티를 짓는"작업을 더욱 촉진하고 풀뿌리 당 조직의 지도자를 선정하며 당원 구조를 개선하고 당의 지배 기반을 더욱 공고히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실행 개선에 중점을 두어 간부 구성을 종합적으로 강화한다.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인식, 위기를 깨닫는 것에 대한 인식, 책임에 대한 감각, 위기 감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책임감을 갖고 책임을 져야하며, 복잡한 상황을 통제 할 수있는 역량을 강화해야합니다. 재능을 선택하고, 병력을 배치하고, 병력을 파견하고, 핵심 직무와 어려운 일에서 간부를 육성하고, 조사하고,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둔 "좋은 간부"와 "3 인"의 취업 오리엔테이션을 강조합니다. 재능을 발굴하고, 간부를 교육하며, 다른 사람들을 알 수있는 리더십 팀의 능력과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3. 신뢰 향상에 중점을두고 간부의 작업 스타일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한다. 우리는 중앙, 지방, 지방 및 지방 정부의 규정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여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연결하며 작업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심화 할 것입니다. 뛰어난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두어 우리는 4 대풍 특별 대우, 버스 및 공공 자금의 사적 이용, 사치 및 초고속 수신에 대한 낭비 증가에 중점을 두어 지구에서 "9 + 2 + 1"의 특별 정류를 수행했습니다. "돌을 밟아 철분을 긁어 모으고", 결심하고, 조사하고, 건강에 해로운 것들을 확인하기위한 무차별 관광, 불법 차 배분, 더 많은 주택, 즐거움, 오만, 부패, 부패 및 기타 쟁점 효과적인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4. 전투 효과를 높이고 반부패 구축 및 청정 정부 구축에 주력하십시오. 위원회의 지도력 팀 단원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고집하고 정치에서 선도 간부의 판결을 엄격히 이행하며 항상 건강한 삶과 고귀한 영적 추구 및 당원의 정치적 본성을 유지하는 데 앞장 선다. 우리는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 위해 양심적으로 체계를 구현하고 처벌 및 예방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며 책임 조사 시스템, 보상 및 처벌, 감독 및 감독, 민주적 인 평가 및 풀뿌리 공개를 개선하고 개선하며 핵심 분야 및 중요 부서에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강화합니다. 권력 운영, 프로젝트 입찰, 정부 조달, 간부 임용 등의 감독은 법과 규율 위반에 대한 수사와 처벌을 증가시키고, 근원으로부터의 부패를 방지하고 줄입니다. 우리는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고, 사람들이 강하게 반영한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간부가 깨끗하고, 정부가 깨끗하고, 정치적으로 명확하며, 당 스타일이 국민 스타일을 홍보하는 데 사용되도록하는 사회 평가 작업을 심화합니다.

징계 검사를위한 지방위원회와 감독 국의 지도력은 기초로서 당의 인기있는 라인의 관행을 취하고 "거울을보고, 옷을 입히고, 목욕을하고, 질병을 치료하는"교육 실습 활동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따르고 교육 실무 활동의 세 가지 계층을 철저히 따릅니다. 지방 당위원회, 지방 자치위원회, 지구위원회의지도와지도하에 지도력 팀의 업무 방식을 강화하고 팀의 업무 스타일과 사람들의 분명한 이익 변화를 확인하고 양손으로 실제 상황을 검증하기 위해 실제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두 사람은 행사의 효과를 증진합니다!

제 3 조 :

당원의 선진적인 특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 한 이래로 나는 교육 활동, 경험과 경험을 쓰고, 폭 넓은 의견을 구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자신의 업무에 존재하는 문제를 조사하는 다양한 학습 및 훈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사무실 구성원은 원고와 관련된 초안 및 활동의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동시에, 학습 활동과 교육 활동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일을 잘 수행하며, 옳고 그름을 진정으로 수행하십시오. 저는 1997 년부터이 마을에서 일하고 있으며 거의 ​​9 년 동안 일해 왔으며 1999 년 5 월 이후 6 년 동안 계속 파티를 가졌습니다. 저는 거의 5 년간 비서로 일해 왔습니다. 이 일에서 저는 항상 자신을 공산당의 일원으로 엄격히 요구하며 다음과 같이합니다 : 첫째, 열심히 일하십시오. 무거운 노동에 직면하여 종종 휴식 시간을 포기하고, 초과 근무하고, 열심히 일하고, 시간과 품질에 맞게 과제를 완료하고, 두 번째로 열심히 공부합니다. 작업을 결합하고 이론적 인 연구 및 비즈니스 연구를 양심적으로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초안 작성 및 정보보고 작업을 수행하고 포괄적 인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세 번째는 법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진실하고 당국의 법률 및 관련 제도 규정을 준수하고, 의식적으로 정직과 자기 훈련을 달성하며, 네 번째는 직위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사무실 업무의 경우, 기본적으로 다 방향 지도자를보고하고, 동료와 더 많은 의사 소통을보고하며, 지도력의 직원 조수로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권력을 과장하지 않으며, 문제를 회피하지 않고, 상급자와 부하 직원 간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 관청에서 "정보 작업의 선진 개인"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 참여한 후, 특히 여러 방면에서의 의견이나 제안을 경청 한 후, 최근의 상황, 업무 및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정리하고, 자신의 문제와 원인을 인식하고 미래를 밝히고 있습니다. 노력

방향.

첫째, 문제와 그 성능이 있습니다.

연구와 교육을 통해, 특히 동지들의 의견을 경청하면서 나는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이되고 싶지만 주관적으로 많은 결점과 단점이 있고 당원들을 지켜야한다고 깊이 느낀다. 진보 된 성격의 요구 사항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주요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습이 충분히 견고하지 못합니다. 나는 보통 학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만, 종종 개인적인 관심사, 가장 좋아하는 분야에서 배우며, 나는 그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공부할 때 그들은 좀 더 캐주얼 한 경향이 있습니다. 공부할 때 그들은 오랫동안 학습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바쁜 때 종종 학습을 무시합니다. 학습 방법에서는 실용주의에주의를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먼저 배우기를 열망하며 체계적이고 체계적이지 않습니다. .

작업의 질이 높지 않습니다. 모든 종류의 포괄적 인 원고의 초안 작성에있어 탁월한 수행 능력, 그 자체에 대한 요구 사항은 충분히 엄격하지 못하다. 원고의 레이아웃, 논리적 구조, 단어 조각은 완벽 함과 완전성의 기준에서 파악할 수 없으며 "당연한 것"에 만족한다. 때로는 "진리 추구"라는 잘못된 생각과 지도력에 의존하는 생각조차 있습니다.

조정 능력을 강화해야합니다. 비서로서 나는 직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지만 특별한 일에 대해서는별로 생각하지 않는다. 사무실이나 차량 관리와 같은 일반적인 제안이나 제안에 만족한다. 때로는 부정적인 감정, 대담한 책임감과 어려움이있다. 그것을 할 수있는 용기가 있으면할수록 어렵게 될 것입니다.

개발하고 혁신하는 능력은 강하지 않습니다. 이 작업에는 많은 약한 고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보보고가시기 적절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객관적인 이유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러한 작업에 대한 자신의 이해가 충분하지 않고, 주도권과 창의력이 부족하고 작업 아이디어가 부족합니다. 충분히 넓지는 않지만 방법이 충분하지 않고 강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풀뿌리에 깊숙히 들어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무실의 바쁜 업무로 인해 풀뿌리 수준의 연구 및 연구 기회는 많지 않으며, 완료 되더라도 특정 작업을 마친 후에 다시 돌아올 것이며, 대중의 의견과 제안을 듣고 풀뿌리 작업과 사람들의 문제를 이해하는 일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흘러, 깊지 않습니다.

둘째, 위의 문제에 대한 이유

첫째, 고급 표준이 높지 않습니다. 네가 좋은 직업을 갖고 있다면,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지 않을 것이고, 자의식과 이니셔티브가 강하지 않을 것이라고 나는 믿는다. 나는 지식에 대한 연구에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고, 나는 단지 내 일을 만족 시켰으며 항상 정책이 위와 같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을 배우고, 수동적으로 배우고, 의식적으로 배우지 않고 이해하는 방법을 말했다.

둘째, 작업은 스트레스가 많습니다. 저는 비서직이 매우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다고 느낍니다. 이러한 압력은 조직의 신뢰와 경험 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반면에 어느 정도 감정적 인 문제가 있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은 위치에 배치하지 않은 지도자의 지위에 상관없이, 그 일과 무관 한 생각은 없으며, 업무 동기는 지속되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존재하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복잡하고 복잡한 일들이 생기면 드래그 앤 드롭 할 수있는 정신력을 갖게 될 것이고, 오늘 할 수 없다면 내일까지 기다리고 문제를 피할 태세를 취할 것입니다. "우주선은 자연스럽게 다리쪽으로 직선"이라고 생각하지만 대책을 찾으려고하지는 않습니다. , 그러나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길을 기다려라. 잠재적 인 압박감과 긴급함을 느끼지만 자신감 부족, 상향 등반 부족, 근면 한 연구, 인내, 인내, 혁신, 진취적인 인식은 강하지 않습니다.

셋째, 앞으로의 노력 방향

위와 같은 문제들에 비추어 볼 때, 당 헌법의 기본 요건과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 위해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다음 4 가지 측면에서 노력할 것입니다.

학습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우선 우리는 정치 이론의 체계적이고 깊이있는 학습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이론적 인 식 자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두 번째로, 우리는 "일선을하고, 선을 사랑하고, 줄을서는 것"이라는 생각을 세우고, 취약한 기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업 지식을 배우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셋째, 좋은 학습 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 계획을 수립해야하며, "무엇이 부족하고 보완해야 하는가?"는 지식을 넓히고 지식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특히 지식 갱신의 속도를 따라 잡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이론과 새로운 지식에 대한 연구.

더욱 발전하고 혁신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비서 업무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형제 자매의 경험에 의존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며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정보보고를 위해서는 비즈니스 부서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정보 출처를 확대하며 정보보고의시기 적절성을 개선해야합니다.

포괄적 인 조정 능력의 운동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열심히 일하여 다양한 직무를 능동적으로 조정하고 사무실 밖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합리적인 제안을하여 지도자 및 다른 동료들과 우려를 공유해야합니다. 마을 전체의 "허브"로서의 사무실의 이해를 더욱 강화하고, 모순을 피하고, 사람들을 불쾌하게하지 않으며, 합리적이고 책임있는 원칙을 고수하기 위해 업로딩, 포괄적 인 관리 및 조정 서비스를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방법, 일을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작업을 촉진하는 데있어 귀하의 포괄적 인 조정 능력을 행사하십시오.

작업의 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며, 모든 직업을 다루고, 모든 원고를 양보하고, 지도자와 다른 동지들의 장점을 양심적으로 흡수해야합니다. 우리는 말의 사용에있어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탁월함을 위해 노력해야하며, 지도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좋은 직원 조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