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분석 자료

평생 파티 개인 분석 자료 요약


본부는 분석 및 평가 단계가 시작된 이래 심층적 인 동원을 토대로 당원들에게 [xx] ××, xx 보고서, "정당 헌법"및 "정당 내의 정치 생활에 관한 몇 가지 지침"의 아카이브를 진지하게 조사하도록했습니다. xx "정치에 대해 말하기"와 같은 중요한 연설과 기본 요구 사항, 표준 척도 및 이데올로기 적 무기 습득을 명확히하는 "고 품질 간부 팀 구성" 연수생 간의 대화 활동을 실시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서로에게 영감을주고, 개인과 연결하여 진지하게 생각하고, 충분히 준비하며, 높은 인지도와 심층 분석을 통한 자기 분석 자료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후, 우리는 단위로 그룹을보고, 당원은 자기 해부를 수행하고, 성장 경험을 검토하고, 교훈을 요약하고, 문제와 격차를 확인하고, 실제 상황을 연결하고, 이론적 분석을 수행하고, 개선 조치를 명확히했습니다.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상호 도움과 알림을 통해 자기 분석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개별 회담과 그룹 보고서를 토대로 각 그룹은 당 정신 분석에 반영된 공통적 인 문제에 관해 연설 할 대표를 추천하고 정치적, 이론적, 전체적인 높이에 집중했다. 마지막으로, 지회는 전체 당 측 분석 활동에 대한 요약 평가를 수행하고, 성과를 확인하고, 명확한 결점을 제시하고, 성과를 더욱 강화하고 당 정신을 강화하기위한 의견과 조치를 제안했습니다.


파티 분석을 통해 파티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교육에서 많은 이득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과 신념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정당의 정신 분석에서, 일반적으로이 활동을 수행함에있어 주요한 핵심 쟁점은 이상과 신념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당원들은 개인적 생각과 실천, 현대 사회주의와 자본주의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방법, 국제 공산주의 운동의 현재 상황을 이해하는 방법, 개혁과 개방의 성과와 뿌리깊은 모순을 이해하는 방법,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 과정에서의 어려움을 어떻게 다루는지를 의식적으로 접촉한다. 개인의 이익과 손실, 명예와 불명예 등을 다루어 이상과 신념의 틈과 결함을 분석하고 발견하는 법. 모든 사람들은 신념이 일반적으로 확고하고 지속적으로 향상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확고하고 확고하며 완전히 의식있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일부는 단순하고 순종적인 신념입니다. 국제 및 국내 상황에 중대한 변화가있을 때, 개혁 개방 및 경제 건설에 불가피한 문제 및 실수가있을 때, 당 스타일 및 사회적 분위기에 문제가있을 때, 개인적 이익 및 손실이 당사자의 이해와 충돌 할 때 그리고 중요한 사건 심오한 전환점에서 다소 의문점, 혼란과 혼란, 분명한 견해와 올바른 이해 부족, 당 정신이 강하지 않고 순수하지 않으며 신념이 충분히 확고하고 의식이 없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X 샤오핑 이론은 우리 시대의 확고한 이데올로기이자 믿음이며 당의 정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마르크스주의 세계관과 방법론은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세계의 변화를 인정하는 우리의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입니다. 운동을위한 행동 지침서. "학습, 학습 및 재 학습"을 지속하고 의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진정으로 이상과 신념을 의식하고 확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목적 의식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당원들은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손의 힘을 올바르게 다루는 관점에서 국민의 어려움을 수정하고 국민의 중대한 이해 관계를 해결하고 인민의 이익과 개인의 이익과 손실 및 자기 규율을 올바르게 처리한다는 측면에서 차이를 분석했다. 어떤 사람들은 진보를 추구하지 않고 현 상태를 만족시키면서 가벼운 노동과 단조의 정신이 가라 앉았으며 때로는 손실로 고통받으며 입장 승진에 불균형이 있다고 말하면서 일부는 개인적 끈기를 분석합니다 당의 목적은 충분히 일관성이 없다. 위치가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과의 거리가 멀어지고, 다른 사람들은 선량한 사람이되기 어렵고 때로는 의식적으로 그리고 무의식적으로 교환의 색깔이있는 상황이 있다고 말했다. 분석을 통해 모든 사람들은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이 전적으로 힘들고 완전히 철저히 지내는 것이 어렵다고 깊이 느낍니다. 우리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공무원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며 당의 목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의 추구와 삶의 가치를 측정하는 기준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우리는 야심적이어야하며, 자신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중요한 사건을 위해 싸우고, 큰 공무원이되지 말고, 이름에 무관심해야합니다. 간부를 이끌고있는 당원으로서 우리는 개인과 사람들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일을하고, 인간이되고, 권력을 얻고, 권리를 사용하고, 사람들이 부여한 권한을 올바르게 행사하고, 권력을 행사하고, 권력을 사용하며, 사람들을 위해 권력을 관리해야합니다. 자신의 진보와 업적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동일해야하고, 동일해야하며, 땅 아래에 있어야하며, 사람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합니다. 새로운 시대에 우리는 특히 "자기 존중, 자기 검열, 자기 치유, 자기 동기 부여"를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는 판결에 맞설 수 있고 유혹을 막을 수 있으며 자신을 파악하고 정직하며 정직하며 전문직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 정당 간부의 영원한 주제이며 간부 선발을위한 평생 임무라고 말합니다. 모두가 미래에 우리의 연구를 더욱 강화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개혁하며 불만으로 사람들을 만족시켜야하며 사람들은 반대 의견에 동의하고 사람들은 기본적인 업무 기준에 동의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모든 행동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로서 전심으로 봉사해야한다고 모두 말했습니다.


또한 민주적 중앙 집행의 실행에 대한 의식을 한층 강화시켰다. 당의 정신 분석에서 당원들은 간부들을 이끌고 있었기 때문에 민주적 중앙 집행을 시행하는 상황을 진지하게 검토했다. 양국 간의 격차의 관점에서 볼 때 민주주의가 부족하고 집중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올바른 견해를 고수하고 조직의 원칙에 따라 일하고 긍정적 인 비판을 수행하며 현실적이고 현실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종종 어렵습니다. 일부 동지들은 때로는 짜증나고 단순하며 자의적이며 때로는 우유부단하고 지연되는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자기 비판도 적지 만 상호 비판은 적다. 많은 관계를 고려하고, 덜 적극적인 이데올로기 투쟁을 펼치고, 우수 지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저급층과 대중의 의견을 수렴한다.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의 구현에는 인식을 심화시킬 필요가 있고, 제도가 건전하고, 절차가 엄격해야하며, 구현이 포괄적이어야한다는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은 생각의 깊이에서 "jiao, arrogance"의 뿌리를 분석하고, "jiao"가 있다면 이의를 듣고 비판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오만"을 가졌다면, 그들은 자랑스러워하고 완전히 존경받지 못할 것이다. 기타. 분석을 통해 모든 사람들은 다음을 완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첫째, 주요 간부들은 민주적 중앙 집권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민주적 중앙 집권의 내용과 규칙을 이해하며, 민주적 중앙 집권주의에 따라 일하는 좋은 분위기와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민주주의 중앙 집권의 열쇠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최고 지도자는 특히 연구를 강화하고 지도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자기 재배를 강화하고 이념적 영역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심리적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세 번째는 자신의 위치와 역할을 확인하고, 개인과 조직, 자신과 타인 간의 관계, 대리인과 대리인의 위치를 ​​올바르게 처리하여 전반적인 상황을 처리하고, 공감, 수직 및 수평 비교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직책에 봉사 할 때 우리는 민주주의를 증진하고 지도력 팀 구성원의 역할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집단 지도력 및 노동 분담의 유지에 유의해야합니다.


더 이상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을 수정. 연수생은 실제 상황에 대해 의견을 나눴고 현재의 변혁 스타일에 존재하는 문제를 분석하고 "디지털 및 디지털 간부 간부"의 공연을 열거하고 과장, 위조, 뉴스 효과 추구 및 외면 기사와 같은 형식주의에 종사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자신의 존재를 "진실하고 독선적이지 않은", "편향된 형태, 효과를 무시한", "결과를 말하고, 기꺼이 공개하지 않겠다", "빠른 성공, 단기 행동", "수치심, 추함, 오류 수정"등으로 분석했습니다. 질문. 만장일치로, 다른 말과 행동, 다른 형태, 거짓된 과장의 근본적인 이유는 관료주의와 개인주의가 정치와 정의와 양립 할 수 없기 때문이라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모든 주요 간부들은 진실을 추구하지 않고 실용 주의적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최종 분석에서 그것은 당의 정신과 당과 인민에 대한 태도의 문제이다. 분석을 통해 누구나 만장일치로 큰 그림과 작은 것에서 시작하여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며 현실에서 출발하는 모든 이데올로기 적 노선을 "세계의 정치 방식"과 "정치의 미덕" 솔직히 말해 솔직히 말해 솔직히 말해서 일하는 방식을 확립하고 개인과 국가, 지역 및 전반적인,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책임감과 관계에 대한 책임감을 적절히 관리하고 표준을 극복하기 위해 교리, 소규모 집단주의 및 극단적 인 개인주의.


몇몇 경험은 파티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군대 이론과 향상된 파티 - 성 관계를 견지했습니다. 우리는 이론적 연구와 당 정신 운동이 똑같이 중요하고 밀접하게 통합되며 서로 승진한다는 사실을 깨닫게되었으며, 마르크스주의 스타일의 연구와 교육을 키울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 인 당의 교육 정책을 구체화합니다. 파티 정신 분석을 전체 학습 과정에서 중요한 연결 고리로 생각하고, 당과 국가의 전반적인 상황과 학습을 결합하고, 자신의 일과 아이디어를 결합하고, 주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올바른 세계관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 노력은 이론적 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파티 정신을 강화하고, 입장의 방향을 강화하고, 행동하는 방법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당의 이론을 사용하여 당 정신을 분석 할 때, 분석은 더욱 강력하고 깊어 질 수 있으며, 당 분석에서 연구는 더욱 견고하고 의식적이 될 것이다. 이 둘의 일치 성, 이론적 연구의 깊이, 정당 기반 분석의 정도가 높으며 교육의 전체 훈련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론적으로 냉정하고, 이데올로기 적으로 건장하며, 정치적으로 자격을 갖추며, 스타일이 뛰어난 뛰어난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갖춘 주요 간부를 양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 〖2〗 〖3〗


자기 비판과 자기 교육에 초점을 맞춘 파티 지부의 실제 상황을 고수하십시오. 당원은 서로 다른 직책에 종사하고 있으며 함께 짧은 시간을 보냅니다 서로 친숙하지 않고 서로 친숙하지 않아 서로를 비판하기 어렵고 강제 할 수 없습니다. 당사 분파의 객관적 조건을 고려하여 당사자 분석 활동에서 우리는 자기 비판과 자기 교육을 주장하고 필요한 비판과 도움을 주창했습니다. 당 문화 분석은 의식이 있고 진리 추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자기 비판과 자기 교육을 강조하기 위해 개인 준비와 그룹 커뮤니케이션에서 시간 제한을 완화하고 품질 기준을 강화하며 통제력을 강화했습니다. 연습은이 방법이 적절하고 효과가 좋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대부분의 동지들은 개인적으로 자신을 분석하고, 문제를 연결하고, 공백을 찾고, 공과에 관해 이야기하고, 적극적으로 양심적으로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아이디어를 접하고, 서로에게 영감을주고, 자기 교육과 자기 개선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엄격하고 엄격한 조합을 고수하고 적극적으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이해 당사자 분석의 품질과 효과를 보장하고 그래픽 형태의 사용을 피하기 위해 국의 지도부에서 부서의 리더십과 지점의 레이아웃 요구 사항 및 전체 프로세스의 전체 활동까지도 엄격한 요구 사항과 편안한 분위기를 반영합니다.

학위. 엄밀히 말하자면, 조직의 리더십과 태도를 엄격하게 준수하고, 심각하고 엄격하며, 파티 정신 분석에서 학생들의 평가와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주로 있습니다. 느슨한 말은 조화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고 따뜻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며 좋은 평범한 태도를 취하는 것입니다. 문제를 생각할 때 진리를 추구해야하며, 연설을 교환 할 때 마음을 열어야하며 사람들을 잘 지키고 모자를 쓰지 않으며 스틱을 피지 말고 전갈을 잡지 말고 가방을 싸지 않아야합니다. 파티 정신 분석에서 파티원은 자유롭게 말하고 마음을 열고 진지하게 의사 소통하며 정직하게 서로 도우며 진지하게 자신을 집어 넣고 실제 내용을 말하고 과거에 대해 말하고 감히 말하지 않으며 말하고 싶지 않거나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내 마음 속에. 감정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많은 당원들은 파티 분석의 시간이 좋고 환경이 좋으며 정신력이 좋다는 말을했습니다. 누구나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옮기는 것은 풍부하고 생생하며 진귀하지 않습니다.


파티 분석 활동이 예상 된 결과를 달성했지만 아직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단단한 시간과 전체 배열로 인해 연구 자료실이 충분하지 않으며 둘째, 일부 동지들은 개인과 연락하고 문제를 분석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깊은 것, 셋째, 객관적 제약으로 인해 상호 비판이 부족하며, 넷째, 뿌리깊은 모순과 문제점에 대해서는 너무 늦었다.

[1] [2] [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