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분석 자료

당사자의 분석 자료 선택


충분한 당 정신이없고 정확한 위치, 견해, 분석 방법 및 문제 해결 방법을 잘 사용하지 않는 공산당원은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없으며 당의 정식 간부가 될 수 없습니다. 평범한 일원으로서 풀뿌리 차원에서 1 년 이상의 운동을 통해 풀뿌리 수준의 어려운 사회 환경, 노력과 생활 여건, 무거운 업무에서 자신을 적응시켜야한다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건강한 성장은 당과 인민이 필요로하는 가장 강력한 삶의 질, 가장 강한 운명, 시대의 가장 강한 자격을 갖춘 자격있는 사회주의 사업체의 후계자이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용기와 확신과 의지를 항상 가지고 있으며 당 당 정신을 끊임없이 강화해야합니다. 실천하고 정치에 나아갈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 것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시킨다.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진정으로 실현하고 보호하며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 의식을 끊임없이 강화해야하며 항상 명성과 재산에 열심히 일하고 혁신하고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사람들의 말을 들어라.

개척과 혁신.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시장이 빠르게 변하고 시장 경쟁이 점점 더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에서는 이전의 선구자와 추종자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여유가 있다면 뒤쳐 질 수 있습니다. 하나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개혁 정신과 진취 정신을 가져야하며, "작고 부유하며 작고 빠르며 오만하다"는 생각을 포기하고 진보 또는 퇴각하지 않는 위기 의식을 강화하며 항상 시대와 함께 나아갈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두 번째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입니다. 칼을 날카롭게하는 것이 목공예과를 착각하지 않습니다. 모든 종류의 지식을 배우고 끊임없이 이론적 인 수준, 의사 결정 수준, 업무 수준 및 복잡한 상황을 판단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세 번째는 감히 "우회"를하는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사회에 들어오지 않았으므로 충분한 경험이 없기 때문에 내가 길을 따라 우회 할 것이 불가피하다. 그러나 경험이시기 적절하게 요약되고 교훈을 배우고, 영감을주고, 투쟁을 계속하는 한, 직업을 창출하는 새로운 상황을 결코 깨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로 열심히 일해라. 실용적이고 정확하기 위해서는 어려움을 극복하지 않고 어려움을 극복하지 않고 멈추지 않고 이상을 성취하기 위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정신과 열정을 항상 가져야합니다. 첫째, 숫자가 정확합니다. 모든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전을 포기하는 것은 높은 수준의 정신을 통해서만이 아니라 다음과 같은 상황을 발견하고 목표를 달성 한 후 화살표와 준 펄스의 수를 곱한 다음 약물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 두 번째는 실용적인 것입니다. 그 일을 위해 우리는 끝, 그것을하기위한 열심히 노력, 인내의 노력, 열심히 노력, 열심히 노력, 진정한 노력, 단계별, 한 가지 및 한 구현, 하나를 파악 열의가 있어야합니다 문제는 한 가지 문제로 해결됩니다. 세 번째는 감히 "단시간"을 폭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문제 앞에서 도망 다니지 말고 "짧은"발전을 감히 추구해야합니다. 탐지 된 "단시간"은 은폐되지 않으며 은폐되지도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명예를 잃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즉시 변경 될 수 있으므로 한 번에 변경할 수없는 경우에는 대응책을 연구하고 방법을 찾아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한 사람. 이름과 명성이 물처럼 가벼운 경우에만 우리는 우리의 경력이 산만큼이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더 많은 정신과 시간을 사용하여 건설과 개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권력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항상이 문제는 사람들에게 압도적 인 대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고려해야한다는 점을 고려해야하며, 그것이 개인에게 도움이되는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인 사회적 승진보다는 구체적인 상황과 실제 요구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립심에 자부심을 갖고 당과 인민에게서 수익을 추구하십시오. 항상 사람들을 마음 속에 지키고 모든 사람들을 생각하며 일하는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사람들을 위해 모든 것을하십시오. 두 번째는 개인의 이익과 손실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개인의 이익이 실현되면 그것을 잊어 버리지 말고 잊어 버리십시오. 개인의 이익이 잠시 동안 충족되지 않으면 조직을 비난하거나 불법화 할 수 없습니다. 조금 더 홍보하고, 이기심을 덜어주고, 사업을 조금만보고, 가볍게 손익을보고 명성과 재산을 조금 볼 필요가 있습니다. 명랑하고 만족스럽지 않은 열린 마음으로 명징에 무관심하고 조용합니다.

사람들의 말을 들어라. 사람들의 목소리는 사회적 여건과 여론의 집중적 인 반영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찾고있는 것, 찾고있는 것, 염려하는 것, 반대하는 것, 원하는 것, 생각하고 결정하고 일을하는 데 중요한 기초를 얻을 수 있도록 계속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사람들과 "제로 거리"접촉을하는 것입니다. 저는 종종 풀뿌리 차원으로 가서 사람들에게 가서 일을 할 수없는 곳, 특히 가난한 농촌 지역과 가난한 농민들에게 가서 얼굴을 맞대고 대면합니다. 두 번째는 접근하기 쉽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진실이고 싶을 때 관료주의와 싸우지 말고 선반에 두지 말고 회피하지 말고 자신의 성격을 지닌 사람들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친밀하고 존경받을 만하며 마음 속에 진실되게 느끼게됩니다. 아이디어는 털어놨다.

둘째, 사람들 중심의 이데올로기 적 업무를 사람들 중심으로 진지하게 깊이있게 수행한다.

일의 스타일을 개선하고 사람들을 이해하십시오. 이해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언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우리가 한 작업을 이해하게하고 사람들이 상황을 이해하게하십시오. 첫 번째는 작업 스타일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선반을 내려 놓고 사람들과 만나고, 사람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우리가 한 일을 설명하고, 정책을 설명하고, 진실을 설명하고, 찬반 양론을 정리하고, 공무원의 감정을 반영하고 사람들과 사람들을 반영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두 사람 사이의 진정한 감정은 사람들과 마음을 맞추고, 사람들과 통합하고, 사람들과 단결시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대중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정부 문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마을 문제를 개방해야합니다. 국민의 즉각적인 이익을 포함하는 모든 것들과 재정 수입과 지출, 가족 계획, 토지 이동, 집단 경제적 계약 수수료 및 다양한 농업 비용과 같은 사적 이익을 추구 할 수있는 특권을 받기 쉬운 링크는 대중에게 개방되고 공개되어야하며 의식적으로 일반 대중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감독. 세 번째는 민주주의를 완전히 장려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관련된 모든 것은 공허한 설교를하는 대신 민주주의를 전적으로 홍보하고 논의하고 양조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넘겨 주며 신중하게 의견을 듣고 자신의 견해를 찾거나 당신과 "전략적"대화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 또는 벽에서, 약간 구호를 걸고, 약간 구호를 외친다. 조언을 구하고 입과 손을 움직이면서 가정 안뜰에서 인도를 인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장의 사람들이 사람들이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도록 도움을 청하십시오.

감정과 함께 움직여 사람들이 말하게하십시오. 그것을 퉁명스럽게 표현하려면 사람들이 우리 작업의 목적을 이해하고, 의심을 분명히하고, 환기시키고, 기꺼이 받아 들일 수있게하십시오. 일반 대중이 당의 정책을 이해하고 당 및 국가의 원칙과 정책을 의식적으로 시행하며 국가와 집단 및 개인의 이익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시민의 의무를 의식적으로 이행하며 의식적으로 공산당을 따르도록하십시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려면 첫째, 배우기를 강화하고 당의 원칙과 정책을 숙지하며 필요한 세금, 법률 지식 및 국가 조건을 숙지하고 시장 법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며 사람들의 생산과 삶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제 및 법적 수단을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조사와 연구에서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의 작업의 예측 가능성, 타당성 및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이 들어서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하고, 그들이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 걱정하고, 무엇을하고 있으며, 어떻게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적 상황을 파악하고 다른 방법으로 다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일반 대중과 깊은 감정을 쌓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사람들과 진정으로 친구를 사귀고, 사람들의 이익에서 출발하고, 사람들을 존중하며, 사람들을 이해하고, 사람들을 믿고, 사람들에게 의존해야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엄격히 지켜야하고, 지속적으로 정치 성취와 업무 기준을 개선하고 간부들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해야합니다. 우리는 공정하고 공정하며 법에 따라 국민의 내부 분쟁을 처리하고 성실하고 성실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잠시 이해할 수없는 정책 문제와 현재 알려지지 않은 "의도적 인"문제, 그리고 불만의 순간에 대해 "말하기"에 대한 단호한 입장을 취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며, 단순히 "군대를 강제로"반대편에 사람들을 밀어 넣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는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으며, 우리의 일은 국민에 의해 이해되고 지원 될 수 있으며, 진정으로 국민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상상해 사람들을 설득하십시오. 설득은 사람들이 확신하고 받아 들일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문화, 경험 및 비전의 수준으로 인해 일반 풀뿌리 사람들은 생산 및 관리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시장에 적응하는 능력이 약하기 때문에 정부와 단체 경제 조직으로 밀어 넣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이 선택의 기준에 찬성하고 심지어 결과 불만족이든, 국가와 집단의 이익에 관계없이 부적절한 정도까지 자기 이익에 중점을두고 있는지, 개인의 법적 개념이 약하고 사회 질서를 어지럽 힌다거나 불법이라고하더라도.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감각을 고집해야합니다. 첫째, 대중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며, 국가, 집단 및 개인의 이익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책임과 의무를 명확히하기 위해 광범위한 대중을 적극적으로 인도하십시오. 둘째, 당과 국가의 관련 정책과 법률을 진지하게 공개하고 사람들이 당의 원칙과 정책을 이해하고 수용하고 실행하며 업무의도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법률에 따라 행동하는 법을 배우며 법률을 통해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세 번째는 열린 정부 문제와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고, 정부 업무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국민의 이해와 지원을 얻고, 국민의 민주적 경영 참여에 대한 열의를 모으는 것이다. 네 번째는 "사람들에게 가까이 있고, 사람들과 사람들을 사랑한다"는 주요 내용의 "따뜻함 보내기"방문을 수행하고 사람들이 생산과 삶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및 과학 세계관을 중요하게 생각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 교육은 이러한 구체적이고 유형적인 내용을 통해 이루어지며 대중이 좋아하는 것을 통해 진정으로 사람들을 설득합니다.

셋째, 사람들에게 봉사, 서비스 인식 및 기술에 대한 높은 수준의 통일성

정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모든 간부 수준에서 봉사 정신과 봉사 정신이 모두 필요합니다.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연구하고,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이익을 실현하는 것은 결코 사소한 일이 아닙니다"- 그 목적은 모든 수준에서 간부들을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인식과 능력을 강조하는 데 있습니다. 의식의 관점에서 우리는 장기 계획 경제 체제에서 방금 등장했기 때문에 몇몇 간부들의 마음 속에 풀뿌리 봉사와 국민 봉사에 대한 인식이 매우 약하며 사람들에게 여전히 풀뿌리, 거만하고 오만한 관료적 습관이 남아 있습니다. .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발전과 더불어 정부 기관의 기능도 과거의 지침에서 서비스 성격으로 바뀔 것이며, 당원과 간부, 특히 주요 간부들도 대중 대중에게 봉사하기위한 풀뿌리로 자리 매김되어야합니다. 생각. 현재 기능 부서의 일부 현지 간부와 동지들은 번역과 번역을 제대로하지 못하고 고유 한 관료 주의적 사고를 갖고 있으며 사람들이해야 할 일에 발을 들여 놓고 있습니다. 그것은 국민들의 당의 위신을 심각하게 손상시켰다. 최종 분석에서, 우리가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확립하지 못했다는 것은 우리 동지 의식의 일부입니다.

기술은 기술과 능력을 나타냅니다. 당사자의 통치 능력의 구현은 개인에게 구체화되며, 중요한 점은 관련된 일에 대한 사업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며 세계 경제에 적응하고 과학 기술 발전 추세와 중국 개혁 발전의 새로운 상황을 파악하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운영의 특징은 객관적 법률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사회주의 체제의 우월성과 시장 메커니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지속적으로 경제 활동을 이끌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부서 업무의 성패는이 부서의 지도자들의 비즈니스 수준과 역량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 사람의 능력을 볼 때 비즈니스 지식이 있든, 혁신이 있든, 또는 복잡한 환경에서 다양한 위험을 감당해야하는지 여부에 따라 특정 업무에서 일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모든 당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당원의 질이 향상되고 역량이 강화되고 사업이 능숙 해지고 당이 당당하게 사회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모든면을 이끌어 내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통치 능력이 새로운 차원으로 높아졌습니다.

정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기위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결정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의식과 능력의 높은 일치 성을 반영한다. 봉사 의식의 부족, 봉사 능력의 부족을 강조하는 것은 빈 이야기입니다. 우리가 능력만을 강조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감각을 확립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실명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다루는 것은 그 능력의 표현입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한다는 인식을 확고히하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우리는 당과 인민을 우리의 대의에 넘길 수 있습니다.

넷째, "여섯 가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평범한 사람들보다 더 높은 영적 영역을 끊임없이 추구한다.

주요 당 간부, 특히 지방 당위원회 조직부의 선발 및 조정 학생들은 자신의 윤리 강령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할뿐만 아니라 일반인보다 영적 영역을 더 추구해야하며 "6 가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약속에 따라 신뢰. 직책에서 리더십 직책에 임명 될 때 조직과 국민의 신뢰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이런 종류의 신뢰를 위해서 우리는 그것을 중요하게 생각할뿐만 아니라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항상 감사해야하고 갚아야합니다. 감사하고 보상받는 방법은 실제 성과를 성취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신뢰는 책임입니다. 선택 과목으로, 조직과 사람들의 신뢰는 과시 될 수있는 자본으로 간주 될 수 없으며, 개인적 이익을 추구하는 수단으로 간주 될 수 없으며, 대신 조직과 사람들의 신뢰가 책임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리더십 직책을 맡고있는 사람들을 추천하고 조직하는 것은 그를 공식으로 삼거나 개인 이익이나 소그룹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당과 인민의 사 목적과 국민의 이익을 증진하는 것입니다.

책임은 사명입니다. 주요 간부는 조직과 사람들이 주어진 책임을 그들의 성스러운 사명으로 간주해야하며이 책임을 무시하거나 경멸하거나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사명은 무엇입니까? 사명은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되는 영광스럽고 힘든 일입니다. 그러므로 선도 간부로서, 특히 학생들의 선발은 그들의 임무를 완수하기위한 완전한 충성과 열정으로 그들의 직무에 충성해야합니다.

선교를 삶으로 생각하십시오. 책임은 태 타이 산보다 중요하며 사명은 삶과 같습니다. 당신이 인생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명을 불명예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명을 불명예스럽게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삶에 완전한 의미와 가치를 줄 수있을 것입니다. 혁명 전쟁 시대에 수천 명의 순교자들은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자신의 피를 희생하기를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사회주의 건설 기간 동안 많은 뛰어난 선구자들이 그들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들은 선교를 삶으로 간주하는 높은 태도를 온전히 보여주었습니다.

삶을 무대로 보아라. 인생은 무대 다. 이 단계에서 당신의 삶에서 보여지는 것, 사람들에게 남겨진 것과 역사에 남겨진 것. 주요 간부들은 삶의 단계에서 생기 있고 극적인 드라마를 수행하기 위해 고상한 이상, 고귀한 성격, 독창성, 끊이지 않는 투쟁을 사용해야합니다.

무대를 거룩한 곳으로 보아라. 인생의 무대는 거룩한 장소 여야하며 거기에는 여유가 없습니다. 이 성스러운 곳은 가볍고 사랑과 헌신과 용기가 필요하며이 성스러운 곳은 어둠, 위선, 탐욕, 시기심을 배척하며이 성스러운 땅은 뒤틀린 영혼을 거부합니다. 실생활에서 삶의 무대를 힘과 명예의 전장으로 바꾸는 사람들은 삶의 족쇄이며 다른 사람들은 "큰 실수, 실수, 작은 실수가 아닙니다."작은 실수로 큰 실수는 누적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인생의 당황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주요 간부는 항상 명확한 머리와 경종을 유지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합법적이고 합리적인 국민의 이익 추구에 결코 위배되지 않는다. 그러나 선도 간부는 합법적이고 합리적인 이해 관계를 추구해야하며 자신을 잘 파악해야한다. "dao"즉 원칙을 파악해야한다.

[1] [2] 다음 페이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