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파티 클래스 트레이닝 생각 리포트 800 단어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이번에는 파티 수업에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파티에서 멀어져서 마침내 파티 조직에 대한 지식을 체계적으로 학습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첫 번째 학급은 우리 대학의 일곱 번째 정당 학교의 개회식이었으며, Li Haiyun 선생님이 주재했으며 Wang Li는 비서실 장이 연설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우리 신입생들에게 당의 이론적 지식을 배우도록 열정을 불어 넣습니다. 다음으로, 당 학교의 선생님 인 Mr. Chen은 파티원 개발을위한 원칙, 원칙 및 절차에 관해 알려 주셨습니다. 이 수업의 연구를 통해 나는 중국 공산당이 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보다 포괄적이고 체계적으로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공산당에 가입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많은 조건과 요구 사항이있다. 나는 내 몸에 많은 결점과 결함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실제 중국 공산당원 사이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있다. 나는 자기 재배를 향상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진정한 당원이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기로 결정했다. 제가 당에 가입하면 나는 당을 원활하게 할 수있게 될 것이며, 조국에 봉사하고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실제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나는 파티 수업을 끝내는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교사는 파티원 개발을위한 16 자 정책은 표준을 고수하고, 품질을 보장하고, 구조를 개선하고,주의 깊게 개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표준에 대한 지속성"이란 적어도 18 세 이상인 중국인 노동자, 농민, 군인, 지식인 및 기타 선진 요소를 지칭하며 당의 프로그램과 규정을 인정하고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당의 조직에서 적극적으로 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해진 시간에 정당 요금을 지불하기로 결정하면 중국 공산당에 가입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직접 보증에 가입하여 파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양과 질, 필요와 가능한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품질 우선을 두는 "품질 보증"입니다. 그런 다음 그것은 새로운 당원 구조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구조 개선"이며 점진적으로 당원의 구성과 분배를 개선하여 당원의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고 또한 당 조직의 내부 구조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신중한 발전"입니다. 즉 개인의 흡수 원칙을 고수하고, 성숙하고, 성숙하고, 발전 시키며, 정당 가입 절차를 엄격히 지키고, 당원의 조건을 갖지 않은 사람들이 당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선배들에게서 파티에 들어 오기가 쉽지 않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선생님의 말에 귀를 기울여서 파티에 참가하는 것이 우연한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양질의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공산당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까?

교사는 또한 당원 개발 과정에 관해 이야기했는데, 처음에는 개인이 중국 공산당에 지원하기 위해 지원 신청을했다 .3 개월 이상의 훈련과 평가를 거친 후 그는 당원 활동가가되기로 결심했다. 그런 다음 당점 내에서 경작되고 조사되어야한다. 파티 활동가가되기로 결정한 후부터 1 년 이상 파티 조직 교육을 거쳐 파티 지점을 통해 논의해야하며 통과하면 파티원 개발 대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개발 목표가 된 후에는 정기적으로 당 조직에 생각의 편지를 제출해야하며 당점은 훈련하고 검사 할 것입니다. 그 다음 나는 "당내 참여"를 다시 채워야한다. 그리고 당 지사는 두 명의 공식 당원을 당내 도입 자로 결정할 것이다. 지회 회의에서 토의되고 승인 된 후, 상위 수준의 당 조직은 그것을 검토하고 승인하고 그것을 임시 당원으로 결정했다. 준비 기간은 1 년입니다. 1 년 후, 나는 임시 당원에 대한 신청서를 당 지사에 제출했고, 그 지령은 지회에서 통과되어 승인을 받기 위해 더 높은 당 조직에보고되었다. 특별한 사정이 없다면 일정에 따라 공식 파티 멤버로 전환됩니다. 이러한 복잡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을 갖춘 정당원을 사회에 공헌 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통과되지 않은 경우, 6 개월 또는 1 년의 예비 기간을 연장해야합니다. 훈련 관찰 기간 동안 당 조직의 일반적인 목적을 위반하는 것이 만들어지면 당원의 자격을 취소합니다. 파티에 참여하는 과정은 신성한 과정과 복잡한 과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말로 파티에 참가하고 싶다면 모든 링크를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이 수업을 듣고 나는 파티 조직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중국 공산당이 매우 엄격하고 규율 있고 조직적인 정치 정당이라는 것을 항상 알고 있습니다. 이제 저는 이들 정회원 프로그램에 대해 들어 봤으며 당에 가입하기위한 요구 사항과 절차가 매우 엄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 조직에 가깝고, 국가 사회에 더 많이 기여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너무 많은 요구가 있더라도 많은 상황조차 중국 공산당에 합류하겠다는 결의를 강화할뿐입니다. 나는 그러한 훈련 된 조직에서만 대중을 위해 무엇인가를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사회에 대해 어떤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의미있는 일들.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