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대학생 학급 연수 생각 리포트


친애하는 정당 조직 :

3 월 31 일, 파티 수업에 처음 참석했습니다. 2019 년 1 학년이 시작된 이래로 나는 파티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지금까지 나는 2 학년 2 학년 학생이며, 새로운 학생은 오래된 학생이되었다. 그러나 파티 스쿨에서는 여전히 새로운 학생입니다.

첫 번째 수업은 Chen Dianqing 선생님이 주셨고 파티 스쿨의 의미와 파티에 참여하는 절차와 단계를 소개했습니다. 파티에 참여하는 것이 점진적 과정임을 깨닫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파티원이되기 위해서는 또한 심한 평가를 받아야합니다. 그러나 진 Dianqing 선생님의 이야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그가 말한 것입니다. 대학에서 파티 학교를 시작하고 중국 공산당 원을 육성하는 것은 당 조직의 아이디어를 전국에 전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왜냐하면 대학은 대학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전국의 모든 꿈을 모아 놓은 상아탑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상아탑에서 걸어 나올 때, 우리는 그 나라와 심지어 세계의 나머지 지역들까지 다시 들어가야 만합니다.

대학에서 훈련받은 당원은 대학 당 단체 전체에서 눈길을 끌지는 못하지만, 특히 경제가 상대적으로 뒤떨어져있는 지역에서는 대학생 파티원이 강한 영향력을 가져야합니다. 이 새로운 당원들이 당의 아이디어를 그들 자신의 대학 지식과 결합 시키면 그들은 당의 이데올로기 및 정책 지침 등을 분명히 전파 할 것이다.

중국은 무신론 국가이며, 우리 대부분은 믿음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내 신념이 무엇인지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또한 마르크스주의에 자주 대답합니다. 또한 중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록 중화 인민 공화국의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시체에서 그들의 역할을 수행한다고 믿습니다. 믿음, 특히 맑스주의 생각. 파티 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상급 계층은 파티의 이데올로기 정책을 배우는 매우 편리한 방법입니다. 그 전에 우리가 마르크스주의 이론에 관해 알고있는 모든 지식은 우리가이 파티의 생각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있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마르크스주의 철학을 더 잘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점에서 마르크스주의의 이론적 인 입장을 인식 한 것이기에 당대 학교에 입학하고 심층적 인 공산당의 생각을 받아들이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오랜 세월에 걸쳐 확고하고 지속될 것입니다. .

첸 다이앤 칭 (Chen Dianqing) 선생님의 말씀은 또한 중요한 점을 반영했습니다. 세계관과 방법론은 잘 통합되어야합니다. 대학의 당 학교 플랫폼을 통해 점차 중국 공산당의 사고 방식을 단계적으로 이해하고 점차적으로 조직에 접근하여 궁극적으로 지식을 사용하고 실제 행동을 사용하여 공산당의 생각을 전달합니다. 공산당의 핵심 사상 중 하나 인 마르크스주의는 변증 법적이며 시대와 함께 진실과 진실을 추구합니다. 우리의 이론은 실천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실천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연습에 의해 개발 된 이론 지식을 더 잘 연구하고,이 지식을 삶에 적용하여 우리 자신의 삶에 사용함으로써 공산당의 생각을 더 잘 발전시키고 시대를 따라 잡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