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최신 정당 활동가들은 긍정적 인 생각으로 돌아 섰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

2019 년이 지나고 2019 년 1 월에 지난 해를 돌아 보면 기억할만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상하이 세계 박람회와 광저우 아시안 게임의 성공적 개최와 성공적인 결론은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 중국의 포괄적 인 힘의 지속적인 강점을 나타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광저우에서 열리는 아시아 장애인 올림픽 게임입니다.

2019 년 12 월 12 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아시아 장애인 올림픽 (Asian Paralympic Games)이 개막식에서 모든 장면이 감동적이고 충격을주었습니다. Zhenzhen이 진지하게 그녀의 이야기를 전했을 때, 8 세의 장님과 어머니가 국기를 들고 손을 얹었을 때, 6 만 명의 사람들이 "엄마를 사랑합니다."라고 울부 짖었을 때, 눈물은 세상의 위대함을 풀고 한숨을 쉬게 할 수 없었습니다. 이 순간, 각 장면의 퍼포먼스는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을

아시아 국가의 장애인들은 12 일부터 19 일까지 광저우에서 가장 독특한 시각적 축제를 선보일 것이며 세계와 세계의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분야의 멋진 공연은 인생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동의 열정과 활력은 모두 인생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확고한 믿음을 전합니다. 각 얼굴의 미소 눈물을 흘리면서 그들은 열심히 일한 흔적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육체적 장애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마음은 바위처럼 파괴 할 수 없으며, 삶에 도전하고, 좌절을 극복하며,이 경쟁 단계에 여전히 용감하게 서서 충분한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행동을 취하여 세상에 알리겠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끈기 있고 튼튼한 한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나는 아직도 2019 년 여름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이징 올림픽이 곧 개최 될 것이며 올림픽 불꽃은 전세계에 대한 열정을 쏟고 있음을 기억합니다. 예기치 않게 횃불은 프랑스로 넘어 갔고 몇 개의 xx 분자가 횃불을 훔치려 고 파괴되었다. 그러나 휠체어를 타고있는 한 소녀는 약한 몸으로 횃불을 보호하기 위해 애썼다. 그 순간 그녀는 얼굴에 겁을 내지 않았고 두려움도 없었으며 그녀의 손은 맹렬히 횃불을 들고 죽음을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장애인 운동가 인 진 징입니다. 그녀의 몸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겁쟁이가 아니라 용감한 위협의 위협입니다.

이 아시아 장애인 올림픽 대회에서 우리는 끈질긴 투쟁의 위대한 정신을 느낄뿐만 아니라 삶의 힘과 인간 본성의 완성을 보았습니다. 불과 12 일 만에 우리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모든 눈알을 모으고 차가운 축복과 진지한 승인을 보냈습니다.

Zhao Yuxin은 한 번 말했다 : "열심히 일하십시오! 부서지는 몸이 우리의 중대한 야망에 영향을 미치게하지 말라!"이 문장은 그들에게 좋은 증언을 얻고, 부서진 신체로 부서지지 않는 삶을 창조한다. 감탄의 정신!

당 운동가로서, 우리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픈 선수들과 일 치해야하며,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스스로를 조정하고 가능한 한 빨리 당에 가입해야합니다. 파티 조직에 나를 시험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