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2019 년에 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한 최신 생각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영광스러운 이미지, 감동적인 이야기, 아름다운 캐릭터가 당신을 감동 시켰고, 감동 시켰고, 감동 시켰습니다. 그 특별한 시대, 가장 결백 한 시대에는 공산주의자에 대한 많은 감동적인 이야기가있었습니다 ... 이제는 뛰어난 파티원들의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 파티의 빛나는 영혼은 영원합니다.

2019 년에 그는 중국 10 대 인물 중 셴 하오 (Shen Hao) 공산당 원으로 옮겼다. 지문은 농부들의 친구가 자신의 소원을 표현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진지한 방법입니다. 안후이 성 풍 양현 샤오 강 마을에는 수백 개의 마을 이름이 애정 어린 지문을 사용하여 당과 인민의 깊은 감정을 목격했다. 공산당원 셴 하오 (Shen Hao)는 카운티의 Xiaogang Village에서 일하기 위해 파견 된 간부입니다. 마을 주민들이 좋은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셴 하오는 가장 기본적인 것에서 시작하여 어려운 길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자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셴 하오 개인적으로 많은 신청 자금 보고서 자료를 썼다, 도망 다니고, 지방 도시를 많이 달리고, 마지막으로, 황 Tian 지불, 자금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 후 쉔 하오 (Shen Hao)는 마을 전체가 도로를 만들고 도로가 수리되고 교통량이 원활 해 졌기 때문에 쉔 하오 (Shen Hao)는 투자를 유치했고 마을은 공장과 문화를 설립하기 시작하여 주민들의 삶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Shen Hao는 Xiaogang Village에 많은 실용적인 것을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를 사랑하고 그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여겼습니다. 3 년 임기가 곧 끝났고 마을의 상황은 그를 위해 많이 바뀌 었습니다. 아무도 떠날 것을 꺼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마을 사람들은 마을 사람들의 이름으로 가득 찬 종이 조각에 손자국을 표기하고 조직에 쉔 하오를 머물게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이런 식으로 셴 하오는 떠났고 몇 년이되었습니다.

쉔 하오 지아 (Shen Haojia)는 지방 수도에서 살고 있으며, 시골에서 일하기 때문에 거의 집에 가지 않아서 가족을 돌볼 시간이 없다. 그의 아내, 딸, 노인 어머니는 Xiaogang Village의 행복에 전념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항상 좋아하는 사람 - 셴 하오는 과로 때문에, 맑은 아침에는 영원히 모든 사람을 떠나고,이 모든 노력, 사랑을 바친이 땅을 떠납니다. 모두는 매우 슬프다. 쉔 하오는 사라졌지 만, 셴 하오의 영혼은 항상 Xiaogang Village를 돕고 인도하는 영감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Shen Hao에 대한 자신의 존경심을 표명하기 위해 모두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손자국을 찍고 마을 회관에서 Shen Hao 상을 세웠습니다. 편지 : 일어 서서, 당신은 동상이고, 당신은 기념비입니다. 이것은 Shen Hao에게 진실하고 가장 적절한 칭찬입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것이 우리 당의 목적입니다. Shen Hao는이 목적을 해석하기 위해 몸을 사용합니다! 훌륭한 공산주의자들은 당의 목적을 그들의 행동에 대한 규범으로 간주합니다!

언제든지 훌륭한 공산주의자처럼 배워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