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6 월 당의 활동가들의 생각에 대한 보고서


수리점 파티 지점 :

회사의 지혜로운 지도력의 지도력하에, 이론적으로 당사자의 목적, 당 조직의 원칙 규율 및 당원의 의무를 더 잘 이해하게하십시오. 그러나 이론은 모든 종류의 학습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이론을 실천에 적용하는 것은 이론의 진정한 가치입니다. 따라서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할 수있는 일을 그만 두어야합니다. 어떻게 우리가 자격을 갖춘 정당 활동가가 될 수 있습니까? 과거에는 파티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했고 파티에 대한 모호한 이해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 이론적으로 파티를 더 배우고 파티 조직의 기본 원칙과 당원의 의무를 이해했습니다.

저는 자격있는 당원이되기 위해서는 자격을 갖춘 정당 활동가가 자격을 갖춘 당원으로 자신을 요구하는 최소한 한 사람이되어야한다는 생각을해야합니다. 즉, 중국 공산당의 의무는 우리가 지켜야 할 이데올로기 적 행동의 규범이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우리는 당의 아이디어, 정책, 정책 및 학문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이해해야하며이를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사람들을 홍보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미래에 일을하는 과정에서 참으로 고난을 겪고 행복을 누리고 국민의 이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우리의 사고에서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접근해야하고, 당이 국민에게 봉사하기 위해 단호하게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지도력과 분대장이 동행하면서 나는 사람이되고 수리점에서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공장에 입사하는 순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공장에 들어갔을 때 나는 그 일에 대해 전혀 깨닫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 친숙 함을 결코 알지 못했고, 또한 지도자가 인정하고 인정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자격있는 당원 활동가가되는 것은 사소한 일이 아니며, 우리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서서히 도달해야하며 당원의 중요한 성장 과정이기도합니다. 앞으로 나는 나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훈련을 받아들이고 자격있는 활동가가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