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10 월 예비 당원의 생각 보고서


21 세기에 태어난 우리는 행복합니다. 왜냐하면이 시대에 빠진 것이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아서 즐길 수 있고 탐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의 진보로 인한 것이며, 우리는 센트럴 플레인에서 태어났습니다. 행복은 우리의 삶이 안정되고 행복하기 때문에 연기와 전쟁이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 군대의 결과입니다.

우리나라의 군대. 그들은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곤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국에 충실하며 사람들에게 충성합니다. 그들의 작전 범위는 960 만 평방 미터이며, 현대 전투의 본질과 결합 된 제 8 국 육군과 새로운 제 4 군의 전투 스타일을 고수 한 전투 방법, 전투 장소, 해상, 육지 및 공중 - 그것은 국가의 안정을위한 것입니다.

나는 TV 시리즈 "나는 특별한 군인이다"를 열렬히 보았다. 그것은 중국 국경 지역의 막사 생활에 관한 것이다. 주인공 Xiaozhuang은 대학을 졸업하지 않은 청년으로 일반 군인부터 특수 부대의 특수 부대 (늑대의 특별 군대, 군인이 되려는 욕망, 원인에 이르기까지)에 사랑의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사랑하는 미아오 리안과 첸 파이의 움직이는 행동을 목격하고이 군대와 깊은 사랑을 나누며 나는 병사들의 애매 모호한 헌신과 팀 정신, 형제들의 감정, 꿈의 완전한 추구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이 상상할 수없는 고난을 참아 냈습니다.

그러나이 TV 시리즈는 감정이 아니라 삶의 철학이라는 가장 감정을줍니다. "성공적인 사다리를 오를 때는 군중의 바닥에서 뽑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Xiaozhuang은 원래 병사 였고 가장 낮은 수준의 무기. 나중에, 그는 특수 부대의 선택에 참여하고 특수 부대에 검술의 인내와 인내로 합류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사람들의 거대한 바다에서 압박을 받고, 고의적 인 존재를 바라 보는 높은 곳에 서 있습니까?

그가 군인이었던이 두시기에는 흥미로운 슬로건이있었습니다.

특수 부대를 선택할 때 -

"뭐라 부르고 있니?"

"루키!"

"초보자의 이름은 누구입니까?"

"올드 버드!"

"왜 오래된 새들이 신인이라고 부르는거야?"

"우리는 바보이기 때문에 우리는 바보이기 때문에 뇌가 없기 때문에 뿌리가 부족합니다!"

스페셜 그룹 스파이크 런칭 행사에 참여할 때 -

"뭐라 부르고 있니?"

"스파이더!"

"거미"의 이름은 누구입니까? "

"적!"

"적들은 왜 너를 늑대라고 부르는거야?"

"우리가 빠르기 때문에 왜냐하면 우리는 정확하기 때문에 우리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감히 죽을 것입니다!"

같은 질문입니다, 차이점은 대답과 감정 때 대답 할 때입니다.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할 일이없고 인생을 끝내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은 이상과 가치 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슬프게도, 첫 번째 유형의 사람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대다수는 평범하며 스님들로부터 짜낼 수있는 사람들은 위대한 사람들입니다. 이 두 구호가 최선의 증언입니까?

연극에서 나에 대해 깊이 느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첸 파이입니다. 첸 파이 (Chen Pai)는 어린 나이부터 특별한 병사가되기를 꿈꾸며 끊임없이 열심히 노력하여 일반 사람들이 상상할 수없는 고난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다리는 강직성 척추염으로 고통 받아 정상적인 사람처럼 걷지 못해 그의 이상을 파괴 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첸 파이 (Chen Pai)는 자신의 상태를 버리고 고통에 저항하며 특수 부대 선정에 단호하게 참여했다. 그는 강하고 맹렬하며 참기 쉽지만 참을성이 없습니다! 그는 현실을 바꿀 수 없다! 마침내 그의 다리는 일어 서서 눈물로 은퇴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그는 이상에 부딪 치고 자신을 풍성하게했다. 이상이 실현되지 않더라도, 후회는 없다.

때때로 나는 세상이 어리 석다 고 생각한다. 너무 피를 흘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육체적 인 자본이 없기 때문에 삶을 깨닫지 못하고 건강하고 활기차고 재능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망설이지 않고 그들의 삶을 낭비하게됩니다. 현대 젊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좋은 시간을 소중히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당과 사람들이 우리에게 주었던 책임을지고, 더 강력해진 우리 조국을 건설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리포터 : 황 루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