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중학교 수험회 회원 생각 보고서 에세이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지난 학기에서 다음 학기까지의 기간은 저에게 오래되었습니다. 이상과 현실 사이의 갭에 직면하여 고용과 대학원 연구의 선택에 직면 한이 기간 동안, 마음 속에있는 많은 아이디어가 감동적이고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합니다. 결국, 결정이 내려졌지만, 미래는 여전히 매우 희미하고, 희미하게 보일 수 있지만, 파악하기 어려운 변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휴일 동안, 나는 짧은 인생에 대한 포괄적 인 반성을했다. 유치원 정신, 나라의 재미와 호기심, 고등학교에서의 열심히 공부하는 열심과 열정, 고등학생의 젊음과 자발심, 대학 이후의 게으름과 혼란을 상기하면서 책 앞에 나 자신을 상상해보십시오. 나는 한때 주장한 신념이 무의식적으로 바뀌 었음을 기억했고, 한 번 상상의 마음이 점차 부추김을 받았다. 나는 걱정과 부주의가 없었다. 이제 나는 삶의 선택과 도전에 대해 걱정하고있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설명 할 수없는 슬픔을 느낀다. . 그런 다음에야 이것은 삶의 중요성을 알았으며 내 마음 속에 계몽의 힌트가있었습니다.

나는 종종 내 책에서 삶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느낌을보고 나 자신에 대해서도 생각했다. 나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점차적으로 느꼈다. 나는 생각의 영역이 끊임없는 경험에서 향상되고 뽕나무 장의 거대한 바다에서 변화를 보장 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유혹받지 않습니까? 쇼펜하우어 (Schopenhau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종이에 기록 된 생각은 모래 위를 걷는 사람들이 남긴 발자국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여행 한 거리를 볼 수는 있지만, 우리가 본 것을 알고 싶다면 우리 자신의 단계를 사용해야합니다. .

한동안 나는 아주 향수가 있었고, 나는 종종 사라진 선량을 놓쳤다.이 느낌은 너무 강해서 자신을 구하기가 불가능한 것처럼 보였다. 나중에, 천천히,이 열정은 명백 함으로 돌아 왔고, 소중한 소중함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게되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을 잃는 것은 그것을 얻는 방법이 아닙니다. 우리가 자라서 어린 시절의 아름다움을 감상 할 수 있고, 우리가 잃어 버렸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소중함을 발견합니다. 이것은 이미 변증 법적 관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끊임없이 자신을 생각하고 진전을 위해 스스로를 비판해야합니다. 지식을 찾고, 지식을 증진하고, 알고 있고, 행하는 것. Goethe의 말을 생각해보십시오 : 이론은 회색이고 생명 나무는 항상 녹색입니다. 그러니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져라. 우리가 그것을하기 전에 절대적인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열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