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10 월의 당의 활동가들의 생각에 대한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세계 각국의 모든 조직은 조직에 가입하기 위해 신청하는 회원에게 스포츠 관련 요구 사항과 규정이 많습니다. 중국도 동일합니다. 모든 중국 참가자는 매우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제한없이 우리의 사랑받는 중화권에 참가할 수 있기 때문에 운동가로서 좋은 조건을 가져야합니다.

정당 헌법은 "중국 당원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구자 다"라고 규정했다. "중국 당원은 인격을 희생하면서 전심으로 봉사해야하며 영원히 평생 노력해야한다." "중국 당원은 항상 노동자의 평범한 구성원이다. 법률 및 정책의 범위 내에서 개인의 이익과 직무를 제외하고 모든 당원은 개인 이익이나 특권을 추구해서는 안되며 당원이 소유해야하는 기본 조건을 분명히합니다.

1. 중국 당원은 중국 노동자 계급의 전위적인 선구자이다.

이것은 중국 당원들의 본질적인 특징을 깊이 드러내고있다. 당원들의 정치적 신념과 확고한 신념은 영적 기둥이자 사람들의 힘의 원천입니다. 파티원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확고하게 확립 될 때만 평생 생존하고 시험을 치르기 위해 엄청난 정신적 동기와 강력한 혁명 의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이 주도하는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의 이유는 중국이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서 상위 단계로 나아가고 마침내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유일한 길이다. 중국 특성으로 사회주의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당의 최고 이상을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이 사유, 열정, 열정 및 열정에 대한 충성도와 충성심은 당에 가입해야하는 우리 당원과 동지들 각각의 굳건함과 확신을 시험하는 중요한 신호입니다.

2. 중국 당원들은 모든 인격을 희생하면서 전심으로 봉사해야하며 평생투쟁을 달성하기 위해 당의 목적과 임무를 깊이 계시해야한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은 당의 진보 된 본성, 당이 일관되게 고수해 온 근본적인 입장과 근본적인 목적, 그리고 사람들의 사고와 행동에있어 가장 높은 기준인데 필수적인 것입니다. 국민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서는 당원들이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국민 복지에 기여하며 현대화에 기여해야한다. 당원의 진정한 가치는 국민 복역의 위대한 사업에 반영되어야한다.

3. 중국 당원들이 항상 노동 계급의 평범한 구성원이라는 사실은 당원들이 중국 노동 ​​계급 개척자들의 진정한 자질을 유지하는 중요한 조건이다.

중국 공산당의 구성원은 중국 노동 ​​계급의 개척자이며, 동시에 노동 계급의 평범한 구성원이다.이 두 측면의 요구 사항은 통일되고 분리 될 수 없다. 이른바 평범한 회원국은 정당 구성원의 진보 된 성격을 폐지하고 당원들의 기준을 낮추는 것이 아니라 당원들이 항상 평범한 노동자의 진정한 본성을 유지하고 노동 인구와 동등하며 노동 인구와 동등하고 특권도없고 특별한 것도 없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심사.

4. 법률 및 정책의 범위 내에서 개인의 이익과 직무를 제외하고 모든 당사자는 개인의 이익과 특권을 추구 할 수 없으며 당사자의 자격을 테스트하는 중요한 기준입니다.

어떤 직업이나 당원이 종사하고 있더라도 그는 국민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자신의 힘이나 기타 편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자신의 이익을 추구 할 수 없으며 자신의 직책을 사용하여 개인적인 특권을 추구 할 수 없으며 사람들이 부여한 권한을 양심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사람들에게 더 잘 봉사하십시오. 진정으로 "권리는 국민에 의해 사용되며, 감정은 국민을위한 것이고, 이익은 국민을위한 것입니다." 정당 헌법은 법률 및 정책의 범위 내에서 당원들의 개인적인 이익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파티원으로서 높은 수준의 파티원을 요구해야합니다. 보상 만받는 것이 아닌 일은 잘 수행되어야하며 보상은 없습니다. 당과 국민의 필요가있는 한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중국이 모든 정당 활동가들에게 매우 엄격한 요구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당은 당원들이 모든 당원들이 정당 멤버들 사이에서 검은 양이 아닌 엘리트임을 보장 할 수 있고 심지어는 적의적일 가능성도 낮다는 보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활동가들은 삶의 원인에 대한 성실한 마음을 가지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영원히 섬기며 사람들의 이익과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항상 사람들의 이익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중국이 각 정당 활동가와 심지어 당원들에게 명확하고 엄격한 규정을 지키는 것은 매우 필요하고 필요합니다. 정당 활동가로서, 나는 당의 표준으로 엄격하게 요구할 것이다. 첫째, 나는 정신적으로 당에 가입하고 가능한 빨리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