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7 월 당의 활동가들의 이념적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7 월에 xxx는 중국의 땅에 가깝습니다. 엑스포 방문객들이 끊임없이 신선 해지고 있다는 뉴스 보도를 보면 내 기분은 흥미롭고 흥미로운 것입니다. 이 시간에 우리 파티가 xx 생일을 시작했습니다. 7 월 7 일의 사건과 관련하여, 영원한 당의 정신에 관한 동쿤 루이에 관한 Qiu Shaoyun에 대해 .... 혼자서 역사를 배우고 자극하십시오.

바람과 비를 맞이하는 XX 년 동안 중국 공산당은 항상 강한 싸움 정신과 인내심을 유지하여 중국 국민이 어려움과 장애물, 자립심과 자립을 세계 민족의 숲에서 깨뜨릴 수있게했습니다. 이것은 활력이 강하고 행동 주의자 인 정당입니다. 또한 실질적인 행동으로 당과 인민에 대한 엄숙한 헌신을 실천하고 "인민에게 봉사"의 정신을 영원히 남겨두고 당의 깃발이 항상 사람들의 마음 속에 날아 가게하십시오.

중국의 급속하고 지속적인 경제 발전의 비판적 시대에 우리는 여전히 자신을 풀 수 없으며 항상 명확한 머리를 지켜야합니다. 비판적인 시대에 우리가 더 많이 직면할수록 우리가 직면하게 될 문제가 더 많아지며 명석 한 마음은 우리가 사실을보고 사회주의 경제 건설에서 중국이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평화 롭고 번영하는 세계이긴하지만 평시에는 우리당의 소중한 정신을 염두에두고 새로운 시대의 정신을 끊임없이 도입하여 중국 공산당의 정신이 시대에 발 맞춰 시대의 흐름에 계속적으로 부합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새로운 것이 우리가 직면하고있는 이념적 정신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엔지니어링 스쿨의 활동가로서, 저는 강단 위의 강단 책임감을 느낍니다. 공학 학교의 많은 뛰어난 활동가들 사이에서 내 자신의 특징을 만들고, 어떻게 파티를 "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목적은 우리 학교 건설에 적용됩니다. 나는 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자신을 훌륭한 행동 주의자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있다. 그래서 나는 일찍 파티의 시험에 합격 할 수있다!

처음 엔 공학 학교에 들어 왔을 때 누군가가 명함을 각 기숙사에 보냈는데 그 당시 명함이라고 생각 했었지만 명함을 집을 때 정말 예상치 못한 것이 었습니다. 파티원에게 무언가를 물어보십시오. 파티원의 연락처 정보가 여러 개 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이 따뜻하게 느껴진다. 그것은 이상한 캠퍼스에 막 도착한 학생에게 정말로 도움이된다. 어떤 사람들은 매일 파티에 기부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기를 외쳤지 만, 천둥 소리가 크고 비가 적습니다. 나는 소리를 지르며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예를 들어 이끌고 우리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이러한 모든 일을하는 선한 행위는 실제로 당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즉,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훌륭한 관행입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의 "사람들"은 여러 범주, 급우, 이주 노동자, 교사, 노인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여전히 캠퍼스에있는 학생들은 수업 스타일을 지원해야하며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학년 활동, 농구 경기, 소녀 문화 축제 참여 등 학교의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지원하는 데 도움의 손길을해서는 안됩니다. 급우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을 때, 나는 나의지지를 표명하고 나 주변의 사람들을 참여 시켜서 참여하고 즐거움을 느끼고 생각을 고백해야한다.

공학 대학에서는 때때로 Liuzhou 인민 병원의 의료진이 학생들에게 피를 기부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한 번은 기숙사에 피를 흘린 사람이 5 명이 었는데, 피를 마쳤을 때 나는 아주 의미있는 일을했다고 느꼈습니다. 피는 미래의 다른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주 행복!

파티 조직에 나를 조사하라고 요청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