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대학생 겨울 ​​방학 사고보고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안녕! 겨울 방학이 무의식적으로 사라졌습니다. 파티에 참여한 운동가로서, 나는 결코 내 공부를 풀지 못했습니다. 겨울 방학 동안, 나는 전문 지식을 강화했을뿐만 아니라, 당내 정책에 대해서도 알게되었습니다. 시골에서 자란 대학생으로서 저는 시골 발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국가는 "12 번째 5 개년 계획"에서 농촌 개발에 대한 더 많은 제안을 할 것으로 믿어지고 농부들의 삶은 더 좋아질 것이다.

이번 겨울 방학 기간 동안 나는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의 개발과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기 위해 농촌 지역을 방문했다. 조사를 통해 농촌 지역의 현재 개발 상황을 발견했다.

경제적 인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먼저 개발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조사 과정에서 우리는 시골 지역의 교통 발전에 큰 발전을 보았습니다. 이전의 비오는 날에는 외출하는 것이 불가능했으며 이제 시멘트 도로는 거의 모든 가정에 도달했습니다. 게다가 농부들이 선택할 수있는 차량의 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전거에서부터 기관차,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단계적으로

지속적인 경제 발전 과정에서 농민 주택의 상태는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전 초가 오두막집에서부터 벽돌집, 현재 2 ~ 3 층의 붉은 벽돌집, 심지어 작은 별장까지. 인생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며 점점 더 즐겁습니다. 2019 년 과학적 발전 개념을보다 잘 구현하고 환경과 평화롭게 살기 위해 정부는 시골의 모든 가정에 바이오 가스 풀을 만들기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오염원을 줄이고 장애를 피하며 돼지 거주자를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아름다운 농촌 환경 덕분에 도시의 많은 사람들이 시골에 와서 산에서 지은이 집에서 살고 자연의 신선한 공기를 흡수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어했습니다.

현재 농민들은 재배 업계에서 혁신을 일으켰고, 많은 마을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시작했으며, 할당 된 땅에서는 농작물이 재배 될뿐만 아니라 온실과 같은 작은 규모의 현금 작물도 재배되고 있습니다. 야채, 농장, 포도원 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 자신의 식량과 의복을 만족시키면서, 그들은 또한 경제적 수입을 증가 시켰는데, 이것은 사람들의 생활 수준의 지속적인 향상을 반영합니다. 많은 공장들이 시골에 소개되어 농민들에게 또 다른 수입을 안겨줍니다. 이것들은 모두 농부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고 자원의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농촌 문화에 관해서도 현재 농민들이 자녀 교육에 대해 모호하지 않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의 자녀들이 학업 성취도에서 어느 정도의 학업 성취도를 가지기를 희망하며 미래에 조국에 봉사하기 위해 자신의 힘을 다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의 농촌 교육 또한 국가의 관심의 큰 부분이다. 도시의 삶과 부합하기 위해 많은 마을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조직하기 시작했습니다. 흥미롭고 열정적 인 사람들을 북, 춤 등으로 소집합니다. 공공 인프라를위한 준비를 시작한 곳도 있습니다. 이들은 농민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농민의 영적 문화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해 큰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농촌, 농촌 및 농민 문제가 당 중앙위원회의 작업의 초점으로 반복적으로 목록으로 만들어졌으며 농산물에 대한 보조금 및 농업 보조금의 포괄적 인 면제 및 면제 등을 알고 있습니다. 2019 년 말부터 시골 지역에서 시행 된 새로운 농촌 사회 기부 보험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주요 조치는 농민의 고령화를 보장합니다. 조사 결과, 모든 사람들이 중국 공산당이 농민들을 잊지 않고 여전히 농부들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도시 주민들과 같은 대우를 즐겼다 고 칭찬했다. 그러한 정책은 농민들을 감동 시켰습니다.

12 번째 5 개년 계획에서 농촌 개발은 여전히 ​​뜨거운 이슈입니다. 현재 전반적인 수준에서 볼 때, 중국의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은 인민, 물질 기초 및 실천을위한 좋은 토대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국가가 요구하는 수준에 도달하기 원한다면 여전히 거리가 있습니다. 우리가 당의 프로그램을 진지하게지지하고, 당 정책을 잘 시행하고, 도시와 농촌 간의 격차를 줄이고, 농촌 개발을 구조화하고, 표준화하고 현대화하며, 중국의 농촌 개발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중국의 발전 과정에서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건설은 물질 문명, 정치 문명, 영적 문명 및 조화로운 사회의 공동 건설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과학 발전 개념을 실제로 구현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을 건설한다면, 우리는 경제 개발과 인구, 자원 및 환경 간의 관계를 진지하게 다루어야 만합니다. 이 방법으로 만 우리는 진정으로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당 운동가로서 우리는 지식의 모든 측면을 배우고 장래에 우리 자신의 지위를 구축하는 데 작은 힘을 기울여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