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10 월의 당의 활동가들의 생각에 대한 보고서


정당의 정회원으로서 우리는 당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 장단기의 목표와 이상을 가져야하며이를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1 년 반 전, 거의 항상 내 시간을 낭비하고 대학원 시험 문제를 생각했지만, 결코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지 않았습니다. 때로는 할 일이 없다고 느껴지고, 지루하고, 기숙사에있는 소수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하지만 대부분은 혼자라는 것, 휴대 전화, 머리를 묻어 읽기, 소설 읽기! 그렇다면 자습 교실을 운영하거나 함께 가라. 나는 항상 실용적이지 않다고 느낍니다. 이런 삶은 나를 불안하게 만듭니다. 나는 이것이 아마 비명을 지르고있는 모든 사람들의 삶의 묘사라고 생각합니다.

겨울 방학에 돌아가서 나는 목표가 없으며 싸울 동기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 살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다. 그래서 나는 좋은 계획을 세우고 내가 계획 한 목표를 세웠다. 2 년 반의 좋은 시간을 보낸 후에는 자신과 가족에게 합당해야합니다. 당연히 당원 운동가로서, 또한 동기 부여가되어야하며 모범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꿈을 가진 인생은 훌륭합니다. 이상에 대한 투쟁의 과정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행복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목표"와 "이상적"은 단지 광범위한 단어 일뿐입니다. 그러나 실제 행동으로 전환 한 후에는 더 이상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몇몇 소녀들은 대학원 학위를 받기를 원합니다. 장차 더 나은 직업을 찾기 위해 도서관에서 함께 일합니다. 우리는 함께 배우고 함께 진전하며 때때로 어떤 학교를 시험하고 싶은지, 어떤 전공과, 어떤 책을 배우고, 어떻게 열심히 일하는지 등 각 개인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전공을 배우고 나서 일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일의 일반적인 방향은 무엇입니까? 또한 연구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은 서로를 이해합니다. 이런 종류의 삶은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기는하지만 도서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밤에는 잠을 잘 자지 만 지루하지는 않지만 전체 사람이 많이 풍성해 졌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에 의미가 있다고 느낍니다. 저는 유쾌한 장학금으로 인해 급우들처럼 불편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열심히 일한 후에는 일류 장학금을받지 못할 것이라고 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목표, 이상, 그리고 현실감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꿈은 우리를 멀리 할 수는 없지만 멀리 떨어져있는 사람들은 꿈을 꾸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방금 블로그에 쓴 문장이며, 사실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