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파티 활동가들과 함께 긍정적 인 사고 보고서 에세이로 전환


친애하는 당점 :

당원들은 평범한 사람들이며, 사람들 사이에서 족쇄를 쌓고 빈곤을 없애기 위해 사람들을 안내하며 무언가 기여와 평온함이 필요하며 당원도 우수해야하며 모든면에서 싸우며 주도권을 잡습니다. 그들은 지식과 기술이 뛰어나고 진보적 사고가 필요하며 당원은 영광스러운 존재 여야하며 중국 땅을 여행하며 국가에 생명을 바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두려움이없고 희생되고 성실해야합니다. . 나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평범한 삶에 영향을 줄 수있다. 나는 격렬하고 폭력적이라고 ​​스스로를 요구하지 않지만, 진실이고 진실해야한다. 당의 xx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당의 이데올로기 적 선상에 서서,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진실로 찾고, 시대와 함께 발전시키는 것이 우리 당의 진보 된 성격을 고수하고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결정적인 요인이다." 상황은 매력적이며, 앞으로 나아 가지 않으면 퇴각합니다. 오늘날 급속하게 성장하고있는 경제적 형태, 활발한 과학 기술, 자연 재해 및 인 재해의 실제 상황에 맞춰 자격을 갖춘 당원으로서 우리는 현재의 기본 국가 조건을 기반으로 국가의 안정, 번영 및 국민 생활 수준을 개선해야합니다. , 아이디어의 승화, 등등. 나에게 당원 운동가는 당원이되는 즉시 마음을 바꿔야한다. 그는 당원의 의식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당원도 행동해야하며 모든 것이 비어 있어야한다.

당원의 이데올로기 의식에 대해 말할 때, 신청서를 제출할 때부터 파티 활동가가되기까지 과거를 상기하면서, 내 마음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나는 이전과 같이 무지한 아이가 아닙니다. 나는 항상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 그것을하는 법, 그것을하는 법, 다른 사람들의 계획에 순종하지 않는 법, 다른 사람의 생각을 결코 고려하지 않는 법 등을 통해 결과를 내고 있으며 결국 결점이 있으며 결국에는 반 성공하거나 완전히 실패합니다. . 이른바 반 성공이란 일을 잘 수행하더라도 일을하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이익에 영향을 주어야한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요즘 그는 과거의 틀에 박히지 않은 나쁜 행동을 포기하고 집단적 질서에 기꺼이 순종하며 다른 사람들의 준비를 기꺼이 받아 들일 수있는 사람이되었으며 주로 다른 사람들이나 집단의 이익에 근거합니다. 왜 당신이 당신의 사고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당신이 파티 활동가가 될 때 배우는 당의 수업과 Youth League Committee가 조직 한 이데올로기 적 측면에 관한 온라인 고전에 관한 강의를 언급해야합니다.

당 학급 연구에 관해서는 학교 당위원회와 당 당위원회가 새로운 정당 활동가를위한 특별 연구를 가르치기 위해 당위원회 위원장을 특별으로 임명하고 당원의 진보적 인 아이디어, 훌륭한 스타일 및 서비스를 진정으로 배우도록 노력합니다. 유민의 헌신과 생각, 당의 규칙을 지키고, 상사와 단체 협약을 따르고, 타인의 이익과 공동의 이익을 존중하는 모든 훌륭한 스타일, 그리고 당원의 의무를 지키는 책임과 행동의 감각. 이 파티 클래스 수업에서이 대학은 과거에 파티 수업을 공부하도록 안내하는 한 사람의 생각을 바꿔 파티 클래스 지식을 가르치기 위해 여러 사람으로 대체했습니다. 이것은 파티 클래스 학습과 지식을 풍부하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좀 더 중앙 집중적이고 다양한 관점으로 배우고 배우고 배우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배우기 쉽고 삶에서 더 많이 사용합니다. 파티의 지식에 대해 알게 된 학교의 학습 방법이 바뀌었기 때문에 우리 그룹의 신입생들은 파티 수업을 듣고 파티 테스트 과정에서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정당 활동가가되기 위해 첫 번째 파티 수업을 수료하고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파티 클래스를 공부하고 테스트했을 때, 파티원은 우리를 떠나지 않았고, 파티원의 지식을 미래에 탐험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우리에게 해당하는 컨버전스 코스, 즉 지금 말한 것을 정리하십시오. 훌륭한 아이디어에 대한 고전 비디오 강의. 비디오보기의 준비하에, 당위원회는 처음으로 대학원 취업에 관한 비디오를 선정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사회에 진입 한 후 졸업생이 직면 한 취업 문제와 관련하여 매우 중요합니다.이 문제는 학교를 떠난 후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사안이며 교육 창립자의 교육이기도합니다. 학생의 취업의 기본적인 임무와 목적은 국가의 번영과 힘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의 졸업 취업에 관한 연구는 매우 중요합니다.이를 위해 첫 번째 비디오는 대학생 다섯 명과 뉴 오리엔탈 유민 민간 대면 취업 비디오입니다.이 비디오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고용 압력에 대해 알려줄뿐만 아니라 대학원생으로서 취업 문제와 고용 과정의 지식과 필요한 품질에 직면하는 방법과 비디오 또한 당원의 정식 교육에 대한 당의 적극적인 사고의 일부이기 때문에 당의 활동가들의 책임 의식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 그룹 인식, 무결성 인식 및 서비스 인식. 전문 비디오가 통과되면 당위원회에서 마련한 두 번째 비디오는 짧은 비디오 였지만 내용은 매우 짧았지 만 의미는 매우 심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인간의 잠재력은 얼마나 큰가"라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 목적은 어려움에 직면 해있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완고하고, 직무를 완수 할 수있는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어려움에 직면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끊임없는 의지력과 두려움없는 정신을 얻으십시오. 취업 비디오와 잠재적 인 비디오를 읽은 다음, 당위원회는 기업가 정신에 관한 두 개의 비디오를 제공했습니다. 그 목적은 분명히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즉, 모든 활동적인 정당은 학교에서의 독립적 인 학습 과정에서 또는 학교를 그만두고 자영업자 여야합니다. 기업가 정신의 핵심은 정당 활동가들이 자신의 개인적인 신념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당 운동가들이 다른 사람들과 사회에 헌신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중요한 비디오를 경험 한 후에는 비디오가 재생되는 순서에 따라 활동가의 파티 참여에 대한 학교의 생각에 담긴 비디오가 정기적으로 보입니다. 취업 활동, 끈기, 기업가 정신 등에서 우리는 정당 활동가들의 당 정신 개선은 조기에 준비되고 점진적이며 지속적이다.

당원들의 현실을 생각하면서, 대학은 정당 활동가들과 합류하는 관행에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나는 마오쩌뚱이 한때이 원리를 따른 것을 기억한다 마르크스주의의 보편적 원리와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현실을 결합하는 과정에서 주 교주, 특히 독단주의에 맞서 싸울 때 그는 이론과 실천에 대해 깊은 설명을했다. 플레이. 그는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는지 여부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에 대한 태도라고 지적했다. 중국 공산당의 이론과 실천은 마르크스 - 레닌 주의적 관점, 관점, 방법을 적용하여 중국의 역사적 현실과 혁명적 현실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역사와 혁명에서 실제로 발생한 문제를 정확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법을 행동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이런 태도는 표적이되고 사실적인 태도로 공산당이 최소한 가지고 있어야하는 태도이다. 대학으로서, 당원의 행동 주의자들의 이데올로기 적 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뿐만 아니라 실제로 모범적 인 시험이 끝난 후에야 파티원이 실제로 행동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아무 것도 보장되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정당 활동가들을 철저히 훈련시키기 위해이 대학은 자격을 갖춘 새로운 당원들을 훈련시키고 양성하기 위해 학교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파티 활동가들과 합류하기위한 많은 활동을 수행했다. 예심 대회, 스포츠 경기, 나무 심기 활동, 감사 활동 및 자선 활동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이 활동들에서 각 활동의 의미는 엄청납니다. 그것은 교육의 의미에 부합 할뿐만 아니라 성냄과 운동을 돕고 삶의 침례와 ​​시험을 경험하게합니다. 이러한 활동들에 대해, 추억 활동에서의 추수 감사절 활동과 나무 심기 활동의 의미는 가장 깊습니다. 감사원 활동은 중국 국가의 훌륭한 도덕적 스타일과 질을 개발하고 계승하며 이상, 이상, 윤리, 지식 및 규율을 지닌 4 명의 새로운 사람들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나무 심기 활동은 활동가들이 환경 보호 및 보호에 직접 참여할 수있게합니다. 이 활동에서 나는 정말로 노동의 기쁨을 경험하고, 삶의 경험을 배우고, 미래의 실천을위한 기초를 마련하기를 원합니다. 다른 활동의 의미에 관해서는 의미가 매우 깊어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어떤 활동이든간에, 그 목적은 모든 사람에게 명백합니다 : 학습을하고, 학생들을 양육하십시오.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실습은 정당 활동가로서 참된 당원이되는 근본적인 목표입니다. 모두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것은 또한 당 운동가가 사용하고 연습해야합니다. 정당 구성원으로서, 지속적인 학습, 지속적인 개선 및 지속적인 실천 만이 내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인식을 진정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실제로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회의 고귀한 자질을 제공하는 사람을 진정으로 성취하기 위해 행동 실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정당 활동가이지만 당원이되는 데는 여전히 많은 가시가 있지만 나는 당원에게 다가서는 학생 일뿐만 아니라 곧 실현 될 꿈이기도하다. 파티 활동가들과 정말로 합류하십시오. 지속적인 연구와 지속적인 개선 및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결국 나는 새로운 이상적인 신당 멤버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취재원 : 후 팽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