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수습 당원이 3 월에 당에 가입하는 신청자


친애하는 정당 조직 :

3 월 21 일 x 일행은 당 지부의 승인을 얻어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러운 잠정 회원이되었습니다. 현재의 준비 기간은 1 년이며, 중국 공산당 헌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지부 조직에 신청하여 당의 회원 자격을 신청하고 중국 공산당 정회원이되도록 신청합니다. 작년에 저는 당 조직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계속 발전하고 성장해 왔습니다. 나는 당 조직의 대가족의 단합과 따뜻함을 온전히 느낍니다. 1 년 동안 나는 당원들과 동지들에 의해 지적 된 몇 가지 의견들과 제안들에 대한 응답으로 자신의 결점을 바로 잡아 보려고 노력했다.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으로 일련의 이론적 지식 학습과 활동을 통해, 그것은 크게 개선되었으며, 또한 당의 정신을 강화 시켰으며 공산당원 자격을 얻는 것이 조직을 해결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더 중요한 것은 당에 가입하는 것이 정신적으로 당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정당 조직의 훈련을 통해 나는 항상 당원의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자신을 따라 갔으며 정치 이론을 강화했으며 사전 행동 적이며 책임감이있었습니다. 일과 삶에서 그들은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양심적으로 그들의 의무를 이행합니다.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당신의 도움과 노력을 통해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당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 한 후, 당 조직은 열정과 성취를 보았고 나를 주요 조사 대상으로 지정할 수있었습니다. 조사 기간이 끝나면 나는 당 운동가가되었습니다.

파티 활동가가 된 후에 나는 내 공연을 만족시키지 못했고, 나는 내 공연에별로 만족하지 못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으로 일했으며, 나는 당 조직의 무게를 받았다.

준비의 1 년 후에, 나는 생각과 예의를 향상 시켰고, 모든면은 더욱 성숙 해졌다. 당의 교육을 더 받아들이고 자신의 생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당 조직에 정식으로 신청한다. 1 년 준비 기간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적극적으로 정치 연구를 강화하고, 당의 역사와 당의 헌법을 열심히 공부하고, 당의 영광스러운 투쟁의 역사를 진지하게 이해하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합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당사자가 항상 당의 목적으로 전폭적으로 봉사했으며, 압도적 인 대다수의 근본적인 이해의 실현과 유지가 모든 일과 원칙의 기본 출발점임을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혜택을 위해 사람들을 결속시키고 싸우게하십시오.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결정"연구를 강화하고 우리 당이 모든 세기의 새로운 국면에서 온 나라의 모든 민족을 이끌고 근대화를 계속 추진하고 조국 통일을 완료하며 세계를 보호하도록 철저히 이해했음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그리고 공동 개발의 세 가지 주요 역사적 작업의 촉진. 연구를 강화하고 당의 통치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성과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러한 사고 방식을 효과적으로 자신의 업무와 결합하여 업무 방식을 조정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론 지식의 연구를 통해 정확하고 견고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에 대한 전망과,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의 가치와,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하고, 배우고 살기위한 동기와 동기를 향상시킵니다.

일과 학문에서 : 나는 현대 시대가 과학과 기술의 급속한 발전 시대라는 것을 알고있다. 풍부한 현대의 과학적, 문화적 지식과 강력한 비즈니스 능력이 없으면 시대의 발전에 적응하고 당의 원인에 더 큰 기여를하기가 어렵다. . 제게있어 가장 깊은 감정은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간에 우리의 입장을 분명히 이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너무 강렬하지 말고, 아래로 지구에 나가십시오. 열심히 일하는 것은 중국 민족의 자기 계발, 당사자의 정치적 우월, 그리고 공산주의자가 가져야 할 영적 성격의 영적 부가입니다. 유예 회 회원으로서 작년에 나는이 영광스런 전통을 열렬히 이행하고 동지들 사이에 좋은 이미지를 세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일상 생활과 직장에서 나는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도움이되고, 동료를 돌보며 직장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동료가 문제를 해결하고 당원을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리드의 모범적 인 역할. 진실하게 각자의 연설에 참여하고, 자신의 연설을 준비하며,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고, 자신을 풍성하게합니다.

반면에, 나는 집행 유예 회원으로 승인을 받았을 때 모두가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주었습니다. 나는 진지하게 생각하고 자신에 대해 반영했습니다. 파티원으로서 의사 소통 및 발표 기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선 당원의 의무로 판단 할 때 당원들은 국민과 긴밀히 접촉하고 대중의 생각을 알리는 것이 필수적이다. 선거는 우리당과 국민을 하나로 모으고 사람들을 동원하는 중요한 방법이자 수단이다. 또한 당원은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사상 작업을 배우고 이데올로기 적 방법으로 의사 소통하고 의사 소통하는 법을 배워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문제를 찾도록 도울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의사 소통 기술과 당원의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의 단점을 인식 한 후, 나는 의사 소통을 배우고,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배우고, 서면과 얼굴을 맞대고 사고하는 보고서를 강화하는 의식적 시간에서 벗어나 있음을 상기시켰다. 또한 말하기를 감히하고, 말할 때 자신의 음량을 향상 시키며 말하기에 능숙 해지기를 요구합니다. 말하기 전에 가능한 많이 준비하고 말의 아이디어와 내용을 정리하십시오.

이 준비 기간의 첫 해에 신중한 연구를 통해 세상의 전망과 삶과 가치관에 대한 전망이 더욱 바뀌 었으며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이는 유자격 당원의 기준에 더 부합합니다. 당원으로서 우리는 끊임없이 자기 세계관,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변화시켜야하며, 언제든지 믿음에 편향되어서는 안됩니다. 저는 제 작품의 특성을 적극적으로 결합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연구,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 및 제 17 대 중국 공산당 국민 정신 회의 연구를 의식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배우는 것을 통해 당원은 단순한 명예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것은 책임입니다.

요컨대, 지난 한 해 동안 조직의 보살핌과 훈련을 통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과 같은 모든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고 포괄적 인 개인의 질 또한 포괄적으로 발전했지만 공산주의자의 표준으로 발전했습니다. 측정, 나는 아직도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나의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고 바로 잡을 것입니다.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에서 나는 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선진국의 당원들과 동지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울 것이고, 나의 결점과 결함을 바로 잡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생각, 일, 공부 및 삶에서 더 큰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이상이 내년의 기본 상황입니다. 잘못된 것이 있으면 비판과 시정을 정리하십시오. 집행 유예 기간에 제 시간에 중국 공산당 당원에게 질문하고 당원에게 제 수정 신청을 고려해달라고 당부하며, 당 조직의 검토와 시험에 겸허하게 수락 할 것입니다. 이번에 내가 정식으로 전환 할 수 없다면 여전히 공식 정당 멤버에 대한 조건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면서 가능한 한 빨리 정당 멤버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지만, 나는 만족 스러움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지만,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으로 사용하십시오. 앞으로도 계속 여행을하고 훌륭한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긍정적으로 변할 수 없으면 나는 좌절감과 좌절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공식 정당 멤버의 조건이 없으며 당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음을 보여줄뿐입니다. 나는 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개인적인 재배와 질을 향상시키고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묶고 파티 조직의 요구 사항을 염두에두고 열심히 노력하여 가능한 한 빨리 정당 멤버가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은 내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 미래가 당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지만, 나는 만족 스러움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지만, 인생의 새로운 시작점으로 사용하십시오. 앞으로도 계속 여행을하고 훌륭한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것은 과거의 나의 성과가 여전히 훌륭하다는 것을 보여줄 뿐이고, 나는 당 조직의 신뢰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미래에 아무도 그것이 좋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으며, 미래에 실수를 저 지르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으므로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당 조직에 대한 신뢰를 원동력으로 바꿀 것이며, 나는 내 자신을 할 것입니다. 파티 조직이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계속 개선 할 것이고, 다음 기회에 그것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x 년 3 월 x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