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제 5 차 유엔 총회 당원 개혁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같은 해 5 월, 당 조직의 승인을 얻은 후 꿈을 꾸는 꿈을 실현하고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러운 잠정 회원이되었습니다. 오늘, 내 준비 기간은 x 년 5 월 1 년입니다. 당 헌법 제 1 장 제 7 조에 따르면, 나는 정당 조직에 정식으로 신청서를 제출하고 중국 공산당 당원에게 개종을 신청했다.

대학생과 보호 관찰생으로서 나는 공식적인 정당원의 요청에 항상 의문을 제기합니다. 나는 보호 관찰자가되기 전에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습니다. 저의 진보가 있은 후에, 나는 시험적인 회원이 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유예 기간이 끝난 후 나는 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할 것이며, 나는 내 삶과 생각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연중 준비 기간에는 제 17 대 국회 연구, 당의 헌법 연구, 과학 발전 개념 학습 등 당이 조직 한 일련의 활동을 통해 진보하고 성장할 수 있었고 당원의 선진성에 대한 중요성과 요구 사항은 좀 더 냉철한 이해, 당의 지식에 대한 더 깊은 이해, 이데올로기 의식과 정치적 이해의 큰 향상. 올해의 검열 기간 동안 나는 항상 당원 기준을 요구하고 표준화했으며 비판과 자기 비판을 효과적으로 실시했으며 모든 측면이 어느 정도 진전되었으며 자신의 역량과 포괄적 인 자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자기 분석과 통합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생각, 연구, 일과 삶의 상황에 대한 당 조직에 다음과 같은 보고서를 만들었습니다.

첫째, 인생에서, 자격을 갖춘 당원이되기 위해서, 우리는 또한 인기있는 라인을 고수해야합니다. 사람들을 믿고, 사람들에게 의존하고, 사람들로부터 사람들에게 와서, 사람들과 사물을 만날 때 토론하고, 사람들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을 즉시 파티에 반영하십시오. 이를 잘하기 위해서는 국민 기초를 넓히고 국민으로부터 보편적 인 신뢰와 인정을 얻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동지 세계와 리더십 존중의 세계에서 나는 보통 반 친구들과 대화하고 그들의 생각을 신중하게 듣고 올바른 제안을 겸손하게 듣고 모든 사람을 성실하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과 동행하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진심으로 돕는다. 급우들은 모범을 보이며 공산당 당원들의 주도적 인 역할을 진정으로 수행합니다. 이는 개선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다"는 원칙에 충실하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은 당원의 모든 활동의 출발점이자 각 당원의 의무입니다.

둘째, 생각의 관점에서, 우선, 파티에 가입하는 동기를 정정하십시오. 유자격 공산당원이되기 위해서는 조직에서 당에 가입 할뿐만 아니라 당에 가입하여 사고해야합니다. 처음으로 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을 때, 나는 더 나은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당에 가입 할 동기를 표시했습니다. 집행 유예 당원으로서 우리는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해야하며 항상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목적을 명심해야하며 당과 인민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전 생애를 공산주의의 사명에 바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그 좁은 자기 - 관심있는 아이디어를 위해, 나는 완전한 연구와 반성을 수행하고 적기에 그들을 삭감하여 당에 가입하기위한 동기 부여를 수정했다 : 당과 인민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그리고 국가와 국민에게 순종하는 개인적인 이익. 혜택은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공산주의를위한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학생으로서의 학습에서, 나는 내 자신의 학습의 사명을 알고, 학습을 최우선 순위로 삼고, 나의 이데올로기 적 학습과 전문 지식을 강화시킨다. 심각하게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공부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과학적, 문화적 지식을 넓히고, 자신의 이론적 무기를 강화합니다. 나는 항상 내가 공부를 풀고 내 자신을 뒤로 물러나게하는 시험의 일원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경고한다. 더 중요한 것은, 부패하고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거나, 제 시간에 배우고, 제 시간에 교정을하지 못하게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는 전자 학습 공학 학생입니다. 이론 지식과 실무 연습의 결합이 특히 중요하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학습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때때로, 나는 지식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하게하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된다. 파티원 동지에게는 풍부한 지식이 필수입니다.

넷째, 직장에서. 우리는 진료가 진리를 테스트하기위한 유일한 기준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더 많은 일을하는 원리를 고수하고 실천과 이론을 적극적으로 결합하고 조직, 조정 및 기타 측면을 개선하고 미래 당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경험을 축적한다. 저는 선생님 이었기 때문에 수업 중 그룹 비서로 일하면서 수업의 다양한 활동과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Excellent League Branch"상을 받았습니다. 직장에서 나는 여전히 진지하고 책임감 있으며, 위에 열거 된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수한다고 생각한다. 한 사람이 아이디어를 얻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실용적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당원의 기준에 더 가까워지고 사회주의 근대화에 더 잘 기여할 수 있어야합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볼 때 여전히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사고의 관점에서 우리는 우리의 이해를 깊게 할 필요가 있으며 현재의 사건에 대한 이해가 강화되어야합니다. 직장에서 제 시간에 완료 될 것이지만 인식을 위해 싸우기위한 주도권의 부족은 항상 수동적 인 상태입니다. 나는 미래의 일을 바로 잡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인생에서 당신은 진정으로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해야하고,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말하고 행동하기 전에 가능한 결과를 분석하고, 좋은 생활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야간 문제는 아니며, 앞으로 더 엄격해질 것이며, 다른 당원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진보 된 당원들과 동맹 관계를 맺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 시키며, 진실성, 자신감, 낙관주의, 강한 의지로 진리를 추구 할 것입니다. 공산주의 전사!

정당화를위한 신청을 고려해달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자신의 요구 사항이 충분히 엄격하지 않은 경우, 예정대로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낙담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더 단호하고 자신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생각과 행동으로 당에 가입 할 것입니다. 파티 조직은 끊임없이 나를 시험하고 높은 기준으로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나는 어떤 시험에도 견딜 수있는 자격있는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비판과지도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어쩌면 내가 파티에 참여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파티에 참여할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파티 조직에서 평가합니다. 그러나 파티 조직의 평가는 평소의 성과를 기반으로하므로 파티에 참여할 때 많은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결점이 있지만, 내 자신의 단점을 깨달을 때까지 계속 향상시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없이 성공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수정 신청서입니다. 당 조직을 검토하십시오. 불충분 한 경우 비판과 수정을 조직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x 년 xx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