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차이나 유니콤 인적 자원부의 이전 신청


올해는 학교에서 기업으로, 학생에서 종업원으로, 그리고 이론에서 실습으로의 전환이 내 작업의 초점이자 삶의 주제입니다.이 세 가지 변화를 감안할 때 나는 항상 좋은 태도를 유지했습니다. 올라가.

올해 저는 주로 인적 자원 관리 업무에 종사했습니다. 전문 인력 관리를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저는 항상 생각하고 요약하는 데 능숙합니다. 전문적인 내용을 정교하고 적극적으로 배우면서 인적 자원 관리에 대한 회사의 발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었으며 동시에 나 주변의 우수한 지도자와 동료가 나의 연구의 원천이되었습니다. 이 조화로운 환경에서 개인의 자질을 높이고 전문 기술과 지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그 해 동안 저는 회사의 인적 자원 관리 업무에 대한 여러 가지 큰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있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예를 들어 직업 설명, Yixun Space Human Resource Management Manual 준비, 전문직 타이틀 평가, 인사 파일의 제도화, XX 년 등이있었습니다. 이러한 대규모의 업무 처리에는 인적 자원 계획에서의 업무 분석 및 인사 관리 시스템 계획, 인력 채용, 성과 평가 등이 포함되며, 동시에 응용 프로그램 보조 인적 자원 관리자의 심사가 허용됩니다. 인적 자원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연습과 지식을 긴밀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올해에는 혼란과 정서적 인 침체가 있었지만 동료들의 도움과 관심으로 나는 곤경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고 자신감과 풍요 로움을 찾았습니다! 열심히하고 진지하고도 근사한 결론과 반성을 통해, 내 작업 계획이 분명하고 내 미래 발전에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올해도 개선해야 할 결함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후 주석은 특정 작업이나 사물에 대해 좋은 의견을 가지고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겸손 함을 보여 주는 것을 부끄러 웠으며, 동시에 의사 소통과 웅변에 대한 자신의 전문 지식은 좌초 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진지하고 진지한 작업 스타일을 유지하고, 긍정적 인 작업 태도, 부지런한 사고력을 유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일을 끝내고, 잘하고, 집중하고 전문적으로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