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파티에 참가하기위한 선생님의 신청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xx xx xx의 보호 관찰 회원으로 승인되었으며 준비 기간은 1 년이며 준비 기간은 xx xx xx에 만료됩니다. 작년에 나는 개인적으로 조직에 기쁨을 가져다 주었고이 단합되고 정직하고 따뜻하고 우호적 인 그룹에서 단결과 투쟁의 기쁨을 느꼈습니다. 조직의 훈련과 훈련을 통해 나는 당원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연구를 끊임없이 강화하고, 일에 적극적으로 책임진다. 오늘 저는 당 조직에 정식으로 신청서를 제출하고 중국 공산당 정회원이되도록 신청했습니다. 당 조직이 나를 조사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나는 지난 한 해 당 조직에보고 할 것입니다.

I. 사상 정치적 측면 :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 철저히지지하며 당의 교육을 사랑합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뉴스를보고 TV 방송을보고 신문과 잡지 및 기타 채널을 읽고 파티 정신을 배우고 파티의 정책과 정책을 이해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그 행동은 당 중앙위원회와 매우 일치한다. 적극적으로 학교가 주관하는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이데올로기 및 정치 인식과 자기 재배를 향상시킵니다. 파티 지부가 주최하는 당원의 선진적 자연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당원 선진 교육 리더 독서회의"등 관련 자료집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당의 최고 수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철저히 지키며,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

둘째, 직업의 작업 :

전국 선생님으로서 제 일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입니다. 나는 직업을 할 수 있고 직장에서 열심히 일할 수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완료 :

1. 직업 담당 : 5 월 xx 년에 젊은 개척자들의 일반적인 상담으로 고용 된 이후, 높은 수준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와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의지도 아래 젊은 개척자들이 활발히 활동했다. 11 월 xx 일에 그는 중국 청소년 선구자 장가 항시 4 차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7 월 xx 일에 그는 장가 항시 젊은 개척자 카운셀러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10 월 XX 일에 학교 그룹 지부가 총선을 치렀으며, 저는 유스 리그 지부의 새 비서관으로 선출되었고 유스 리그 지부의 일을 담당했습니다. 더 높은 수준의 청소년위원회 조직의 지도력하에, 우리는 적극적으로 유스 리그 지부의 활동을 조직하고 유스 리그 지부의 일을 철저히 수행했습니다. 11 월 xx 일에 그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피닉스 유스 리그 12 회 대회에 참가하여 피닉스 유스 리그 제 12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2 월 xx 일에 그는 장가 항시 리그 간부 훈련에 참가했습니다. 학교의 도덕 교육 부서 책임자 인 그는 도덕 교육의 부교장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학교의 도덕 교육을 조직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클래스 리더 팀 구성, 학교의 일상적인 관리 업무를 담당합니다.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개혁을 조정하고, 관리하고, 대담하게 혁신하고 수행합니다. 12 월 xx 일에 학교는 성공적으로 Suzhou Moral Education Advanced School의 설립 및 수락을 통과했습니다.

2, 교육 및 교육 : 3 학년, 4 학년 과학 수업을 가르칩니다. 이것은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하에 등장한 새로운 코스입니다. 저는 교재의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속적으로 교재를 탐구하고, 수업에 나가고, 훈련하고, 공부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동료들과 겸손하게상의하고 배우고, 풍부하고 진보적이며 과학적인 교수법으로부터 배우게됩니다. 학생들의 과학적 소양 및 실전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저는 학교의 과학 기술 카운슬러였으며 고위 당국이 주관하는 다양한 유형의 연구 및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는 11 월 xx 일에 장가 항시 과학 기술 카운슬러의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청소년 과학 기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훈련시키고 참여할 학교 항공 모델 팀을 구성하십시오. Zhangjiagang시, 초등 및 중등 학교 차량 모델 대회의 xx 년, 1 등상, 2 등상, 그룹 1 등상을 받았다. Zhangjiagang시 xx xx 초. 중. 고 학생의 제 21 회 항공 모델 경쟁에서 그는 2 등상, 3 등상과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3. 교수법 및 연구 : 적극적으로 교육 및 연구 그룹의 활동에 참여하고 양심적으로 듣고 평가하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신중하게 읽고,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및 기타 교육 교육 및 연구 기사를 배우고,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신중하게 작성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논문을 씁니다. "자연의 가르침에 대한 실험적 교수법에 대한 어떤 생각"이 "블루 스카이 컵"우수 논문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초등학교 자연의 교육에 대한 학생 활동에 대한 견해"가 "월드컵 사랑"국가 우수 논문 상을 수상했으며, .

4. 일하는 태도 : 리더십을 존중하고 동지들을 단합 시키며 학생들을 돌 봅니다. 학교의 규칙과 규칙을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학교의 좋은 동지가되기위한 노력, 지도력의 훌륭한 지도자, 학생들의 훌륭한 선생.

5, 학습 및 교육 측면 : 작업 이후 적극적으로 현장 교육, 학습, 교육 및 기타 활동의 모든 수준에 참여하십시오. 진지하게 참여하고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지난 1 년 동안 당 조직의 보살핌과 훈련을 통해 열심히 공부했으며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정치적 이데올로기와 개인적인 종합적인 질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뛰어난 공산당원의 기준과 요구 사항과 일정한 거리가 있습니다. 1.시의 적절하고 깊이있는 방식으로 당의 중요한 생각과 이론을 배우고 이해할 필요가있다 2. 이론적 인 관계가 충분하지 않고 더 개선되어야 할 필요가 있음 3. 일상 생활에서 중간 단계에서는 선봉 모델의 주도적 인 역할이 한층 강화되어야 함 4. 비즈니스 수준이 더 많은 연구, 학습 및보다 빠른 개선이 필요함 5. 노동은 여전히 ​​주도권과 혁신이 필요함.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론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과학적 아이디어로 자신을 나타내며 조국과 국민에 대한 충성심과 책임감을 키우고 당원의 교육적 목적에 충실하며 일에 대한 책임감을 배가하고 당원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전위 모델의 역할을 선도하고 선진국의 당원들과 동지들과 일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일상 생활의 발전에주의를 기울이며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의식적 행동을 의식적으로 유지하여 영구히 공산주의, 진실 추구, 자기 확신, 낙관적 인, 강한 의지로 공산주의 전사!

셋째, 미래 노력의 방향 :

1. 이상과 신념 강화 및 목적 의식 강화

이상과 신념은 사람들의 삶의 기초이자 정신의 원동력입니다. 공산당원으로서 당원 간부로서 우리는 항상 공산주의 이상과 중국의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에 대한 믿음을 기초, 투쟁 동기 및 행동 조정으로 간주하고 대중을위한 정당을 세우며 사람들을 위해 통치해야합니다. 축하, 정직 및 성실성, 그리고 당원 유지. 특정한 일에있어서, 개인적 관심사는 항상 당과 인민과 이익에 종속되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여, 자신의 말과 행동이 당의 헌법과 선진 성의 특정 요구 사항에 부합되도록한다.

2, 열심히 공부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이론적 인 연구를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서 실용적인 연구와 연결하고, 깊이 연구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고,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우리는 "손톱"의 정신을 이어가고 파티의 기본 원리, 원리 및 정책을 배우고, "3 대를 대표하는"중요한 사고를 배우고, 우리 자신의 사업을 배우며,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마음을 열고, 우리의 재능을 키울 시간을 짠다. 작업 제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나는 내 일을 사랑하고, 나는 내 사랑하고, 나는 열정적이며 배우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질문을하고 더 많은 질문을하고, 더 많은 동지들에게 주위를 묻습니다. 동시에보다 종합적으로 발전하고 창의력과 심미 능력을 향상 시키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문화 예술적 성취를 강화해야합니다. 좋은 도덕적 스타일을 세우고 교사와 학생 대다수의 모범을 보이며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3, 개척과 혁신, 진전을 계속

우리는 엄격하게 게으름과 게으름을 극복하고, 투쟁의 새로운 목표를 수립하고, 항상 강한 싸우는 힘을 유지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우리 자신의 지능에 기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4, 근면, 사심없는 헌신

우리는 과학적 세계관을 확고하게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당의 목적에 개인의 추구를 통합하고 당과 인민의 대의를지지하며 항상 당에 대해 적극적으로 충성스럽게 그리고 정직하게 행동해야하며 당과 사람들의 원인은 그들의 삶의 에너지를 바칩니다. 언제나 개개인의 이익과 손실을 정확하게 명철하고 명예와 재산을 세지 않고, 상상하지 않고, 오만하지 않고, 부지런하지 않고, 가격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선구자와 혁신, 자기 존중, 자기 시험, 자기 반란, 자기 동기 부여, 이봐, 열심히 일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라.

5, 시연

학생들에게 미묘한 영향을주는 단어, 말, 악기 및 행동을 주시하십시오.

이상이 내년의 기본 상황이며 귀중한 의견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조직과 동역자에게 촉구합니다. 수습 용원으로서 일정 기간에 중국 공산당 원이 될 수 있도록 승인 해 줄 것을 당부하며, 당 조직의 검토와 시험을 받아 들일 수있는 열린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동시에 당 조직이 수정 신청을 받아 들일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이를 새로운 출발점으로 사용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끊임없이 개선하고 당원의 기준을 엄격하게 요구하며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결정합니다. 나는 공산당 원들의 영광스런 칭호에 합당하다.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