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파티 활동가들과 합류하기위한 일반적인 신청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의 위대한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 봉사한다! 파티와 사람들을 위해 삶을 위해 노력한다. 나는 새로운 중국에서 자랐고 당의지도하에 번창했습니다. 파티의 영광스러운 이미지가 항상 내 마음에 새겨 져서 앞으로 나아갈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1921 년에 태어났다. 그의 탄생은 즉시 중국 혁명에 새로운 시각을 불러 일으켰다. 당의 지도력하에 중국인들은 수천의 어려움을 겪었고 세 개의 산을 전복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민주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달성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중국을 설립했습니다. 역사가 다림질되었다는 사실은 "공산당이없는 새로운 중국은 없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개혁과 개방 이후, 당 지도부의지도하에, 매일 고국이 바뀌고 사람들의 삶은 부유하다.

중국 공산당은 사회주의 혁명의 성공을위한 근본 보장, 사회주의 근대화를위한 지도력의 핵심, 개혁 개방, 중국 활성화, "근대화"실현에 전념하는 모든 국적 주민들의 단결입니다. 핵심. 의심 할 여지없이, 그녀는 또한 사람들의 눈에 인도하는 빛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중국 노동자 운동의 결합의 산물이며, 그녀의 지도력은 역사와 정치와 같은 다양한 이유들로 결정된다. 중국 공산당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당이되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 고수함으로써 사회주의 현대화를 실현하고 전국의 열렬한 열정을 불러 일으키며 개혁과 근대화의 사회주의 성격을 보장하고 현대화를위한 안정되고 통일 된 정치 환경을 보장하며 개혁과 개방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어야한다. 진정으로 독립적이고 민주적이며 번영하고 강력한 사회주의 국가로 중국을 건설하기 위해 우리는 마침내 우리의 고상한 이상 - 공산주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나의 애국적인 열정을 행동으로 옮기고 조국의 미래와 운명에 이념을 결합하고 조국에 내 정보와 지혜를 전념하며 공산당의 지도력을 단호하게지지하고 공산당을 따라 잡고 우리 자신을 그것의 일부로 삼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진정한 야망을 실현하고 진정으로 국가를 풍요롭게하고 국가의 전반적인 힘을 강화하기 위해 국가와 국가의 독립성에 관해 진정으로 이야기하기 위해 "하나의 중심, 두 가지 기본 사항"의 기본 노선을 철저히 구현하십시오.

그녀는 설립 당일부터 노동 계급과 모든 국적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충실히 대표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했으며, 그것은 근시안적이며 사회 및 역사 발전의 객관적인 법률을 파악할 수 있으며 엄격한 조직과 규율을 갖고있다. 그들은 인내로 단합하고 투쟁 할 수 있으며,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사람들의 노선을 취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경험에서 요약하고 배우고, 마음을 끊임없이 해방하고, 용감하게 혁신하고, 사회주의 근대화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는 훌륭한 전통과 양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층적 인 자기 분석을 통해 저 정치 이론, 일자리 감소, 능력 부족 및 간단한 작업 방법과 같은 많은 결점이 아직 남아 있지만, 신청서를 제출하여 파티에 참여한 이후로 이미 직접 제출했습니다. 나는 파티를 주선하고, 일과 공부를 엄격하게 요구하고, 당에 넘겨주는 일을 잘했으며, 당의 여러 가지 시험을 받아 들였다. 나는 사회주의 건설에서 자신을 운동하고 모든 반당과 반 사회주의 경향에 대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있다. 투쟁은 조국의 번영과 국민의 생계와 공산주의의 원인을위한 투쟁에 기여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