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은행 수습 용원의 정류 신청 예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이 기간 동안 저는 샤오 핑 이론, 당의 프로그램, 당의 헌법 및 당의 기록물에 대해 공부했으며, 연구를 통해 이해와 의식을 향상시키고, 공산주의에 대한 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 시켰으며, 공산당에 대한 충성심을 강화 시켰습니다.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를 인식하고 당의 기본 노선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개혁과 개방의 원인을 높이며 당의 근본적인 목적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며 당 정신과 당 스타일에 관해서 당의 이행에 관한 결의를 강화하고 당의 규율을 이해하고 당의 작풍을 강화하고 깨끗한 정부를 세우고 반부패 투쟁을 벌이며 정직과 자기 훈련의 일을 잘 수행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원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도록한다. 나는 이념적, 정치적 측면에서 당 조직과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동시에 그는 마음을 고치고 진지하게 반성했다.

나는 당 조직과 동지들의 도움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방면에서 겸손하게 비판을 받아 들인다. 심각한 정치적 태도로, 처음부터 시작하여, 반대로 마이크로 기간, 변화가 있고, 아무것도 선정되지 않는다. 부지런하고 정직한 행정에 관한 여러 가지 규정에 관해서는 명령이 내려지고 금지가있다.

반성과 외부 비평을 통해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문제와 틈을 발견하고, 그 차이와 문제를 더 분석하고, 문제의 원인과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이 존재 하는지를 알아 내고 주관적인 문제의 본질을 분명히 이해하고 사고와 이해의 문제를 철저히 해결하십시오. 분석에서 나는 충격 받고 깊은 교육을 받았음을 느낍니다. 나는 "거의"에서 "훨씬 더 심한 것"까지, 표면적에서 심오한 것, 자기 감정에서부터 "얼굴이 붉어지는"것에 이르기까지, 영혼으로부터 밤에 잠을 자도록 요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크게 충격을 받았다. 나는 당 정신을 강화하고 끊임없이 세계관을 변화시켜야한다. 실제 헌법 및 이데올로기 적 현실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헌법의 요구에 따라 마르크스주의 이론을 열심히 연구하고, 프롤레타리아트의 모든 사상을 끊임없이 제거하고, 공산주의자의 삶과 가치에 대한 견해를 확고히 수립하고, 공산당을 유지하기위한 어려운 투쟁의 모범을 보인다. 인간의 정치적 본질.

그것은 자신의 존재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목표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이 어디를 가든 정정하기 때문입니다. 침례를 받고 영광을 승화 시키십시오. 나쁜 일들을 좋은 것으로 만드십시오. 성격 존중, 존중의 가치를 아는 것, 존중받는 가치를 아는 것, 내성 : 종종 내면 관찰과 체내 검사, 미세 지속 기간 방지, 자기 반란 : 자주 법규와 윤리를 사용하여 자신을 조절하고, 자기 동기 부여 : 끊임없이 열심히 일하도록 촉구하십시오. 믿음을 우스꽝스럽게 다루고 결과를 무관심과 명예와 명예로부터 면제하고 비판을 치료하며 행복하게하고 원인을 대하고 의무를 준수하십시오. 실생활의 수행에서 인간이되는 것의 질을 점차적으로 연마하고 공산당원의 질이되도록하십시오.

나는 나를 위해 당 조직의 보살핌과 책임을 깊이 느끼고있다. 내가받은 교육과 운동은 잊지 못할 추억이었습니다. 나는 나의 무거운 책임감을 인식하고, 내 면역력을 향상 시켰으며, 다양한 잘못된 생각의 침식에 저항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켰고, 선교와 책임감을 자극했다.

이전 연구 및 연구 단계를 되돌아 볼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계속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우리는 신념, 야망 및 끊임없는 추구의 성공을 추구해야합니다. 신앙과 추구는 영적 기둥이며 삶의 투쟁을위한 엄청난 동기입니다. 그러한 권력의 자극 아래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고 공헌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둘째로, 우리는 헌신과 헌신을 사랑해야합니다. 공산당원으로서 당신은 혁명적 인 직업에 대한 강한 감각과 책임감을 가져야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어디에 있든 당신은 당신의 헌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합니다.

셋째, 명예와 재산에 무관심 할 필요가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영광과 수치심을 존중하며 부주의하게 존중하는"기질을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커다란 일에서 깨어 있어야하며, 작은 일에 혼란스럽고 편견이 없어야합니다. 우리는 어디서나 부지런히 부지런히 일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되십시오.

넷째, 손실, 침묵의 헌신을 기꺼이 요청할 의향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얻지 않아야한다면, 결코 그것을 요구해서는 안되며, 그것이 당연한 것 일지라도, 당의 이해 관계와 사람들의 모순 사이에서, 당신은 당의 이해 관계와 사람들의 이익을 무엇보다도 주저하지 말고 희생해야합니다. 관심사. 자신의 이익을 잃기를 꺼리는 경우 의식적으로 기여하기가 어렵습니다. 파티의 좋은 간부 인 Jiao Yulu, Kong Fansen, Wu Jinyin 등은 제 삶의 최고의 거울입니다. 나는 자신의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을 비교하고, 개인적 이익과 당 및 인민의 이익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개인적 이익을 가진 당 및 인민의 이익을 항상 복종하며 전반적인 이익에 순종한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저는 정치 교육에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전반적인 상황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안정시키는 것에서부터 파티 이미지와 자신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잘못된 것을 말하거나 잘못된 것을하지 않겠습니다. 높은 기준에 따라 일하고, 진보하고, 격차를 찾아 내고, 삶은 열심히, 열심히, 부지런하고 경제적으로 낮은 기준에 부합합니다.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그들을 밀거나 의지해서는 안되며, 우리는 그 짐을 져야합니다. 명예를 전제로, 우리는 무관심하고 기꺼이 희생해야합니다. 둘째, 성찰, 우리는 당 정신 운동을 강화해야하며, "내 지방, 세 지방 및 내 몸"의 습관이되어야합니다. 더 많은 일을하고, 사람들을 줄이십시오. 우리는 관용, 관용, 관용, 관대하고 관대하며 열심히 일하고 잘못을 두려워해야합니다. 세 가지 자기 훈련, 스스로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은 단지 사람을 실용적이고 확고하고 분명한 마음으로 사는 삶으로 보냈습니다. "Zizi Niu"의 정신으로 그는 조용히 그의 직책에 전념합니다. 법을 엄격히 지키고 다른 사람들을 치료하십시오. 원칙을 고수하고 비판을 감히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성실하게 서로 만나고, 친척이나 희박한 마음을 갖지 마십시오. 성명서를 작성하려면 공개적이고 정직해야합니다. 거만하지 말고, 폐하를기만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x 년 x 개월 x 일

1 2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