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대학 입학 시험의 비결 : 약한 기초를 가진 학생들은 수학을 시험 할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의 비결 : 약한 기초를 가진 학생들은 수학을 시험 할 수 있습니다.

대학 입시가 가까워지면서 수학이 약한 학생들은 종종 "성도 수학, 수학도 이길 것입니다."교사는 모두 감정적입니다. 한편으로는 수학에 대한 견고한 기초, 수학에 대한 관심 부족, 자신감 부족, 수학에 대한 두려움 등이 있습니다. 반면에 모든 학생들은 수학에 대한 열망을 갖고 있으며, 개인적 가치를 위해 싸우려고 조용히 결심합니다. 이 모순과 혼란 속에서 불안은 점진적으로 형성 될 것이지만 속도는 도달하지 못하고 심지어 악순환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실 수학이 약한 학생들은 수학을 배우고 수학을 테스트 할 수 있으며 심지어 수학에 빠지기도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수학 검토의 특징과 결합 된 교육학 및 심리학의 기본 원칙을 사용하고 신중하게 검토 전략을 수립하며 과학적으로 상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다각적 지식, 지능, 기술 및 심리학에서 시작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참조 할 수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첫째, 자신감을 자극합니다.

약한 기초를 가진 학생들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하고, 지식 상담과 심리적 계발로 인도해야합니다. 수학 문제와 문제 해결의 본질을 드러내고 수학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수학 문제를 재미있게, 기본으로, 그리고 삶 중심으로 만들어 학생들이 수학 참여를 이해할 수 있도록하고 수학 사고 방식은 동정적이고 자연스럽고 인간적입니다 학생들이 수학에 가까워 질 수 있도록 교사와 학생들이 전통적인 "하나에서 끝까지"변화함으로써 학생들은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밝은 곳을 찾기 위해 전통적인 단순한 "옳거나 그른"평가를 바꾸거나 격려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학생들은 "나는 진전을 이루고있다"고 느낀다. 학생들이 갭을 경험하고 AB 테스트의 레벨에 대해 동일한 부피 테스트의 압박을 증가 시켜서, 부적절한 주제가 또한 보람이있는 것으로 여겨지더라도 자신감을 찾기 위해 반 친구의 약한 기초가되도록하는 일상적인 테스트 열정을 고무하고 적극적으로 투자하십시오!

둘째, 인내심을 강화하십시오.

3 학년으로 진학하면 약을 배우는 기초가 약한 학생들의 열정 또한 극도로 높지만 그 이후의 테스트는 냉수 분지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토록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개선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지성과 능력에 희망이 없습니까? 시기 적절한지도가 시급한 과제입니다! 우선, 학생들은 과거에 다시 태어나지 않았고 몇 가지 시험 점수에 기초 할 수 없다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학습은 운하를 파는 것과 같으므로, 운하를 파는 것과 같습니다. 9 미터지만 여전히 아무데도 없지만 성공에서 한 걸음 떨어져서 끈기는 성공적 일 것입니다! 매일 열심히 노력하고 쓰지 마세요. 3 일 동안 수학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시작하기가 어려워 아이디어가 원활하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열정보다는 인내가 더 중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야합니다. 노력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성공해야합니다!

셋째, 견고한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교과 및 시험 설명을 위해 학생들이 기본적인 문제를 이해하고 습득 할 수 있도록 낮은 시작점, 풀 그물 및 점진적 교수법이 사용됩니다. 실수하기 쉽고, 실수를 기록하고, 실수의 원인을 분석하고, 수정하는 방법을 찾고, 책을 읽도록지도하고, 맹목적으로 질문하지 않으며, 맹목적으로 많은 질문을하기 때문에 개념을 알아내는 것을 바탕으로해야합니다. 때로는 실수 나 오해가 통합되고 수정되기도합니다. 교과서의 전형적인 문제는 문제의 의미를 반영하고, 오해를 방지하며, 프로세스를 반영하고, 오류를 방지하고, 방법을 반영하고, 개선하고, 변화를 반영하고, 높게 작성해야합니다. 이것은이 문제를 깊이 이해할뿐만 아니라 문제 해결 수입을 늘리고 바다에서 뛰어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넷째, 훈련 방법.

기초에주의를 기울이면서 고등학교 수학을 합리적으로 분류해야합니다. 한편, 지식 분류에 따라 학생들은 지식의 유도와 조직을 수행하여 글로벌 개념을 형성하도록 유도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방법은 주제 선이 형성되고, 문제 해결 전략이 향상되어 급우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학생들은 이상적으로 근거가 없으므로 배워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학생들이 수업에 참석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안내해야합니다. 고등학교 수업 속도, 용량 및 방법, 학생들은 기억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며, 이해할 수없는 현상을 기억하지만, 메모를하는 것은 무시할 수없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핵심 아이디어와 결론을 기억해야합니다. 모든 것은 끝났고, 노트는 수업 후에 분류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또한 다시 학습하는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반 친구들이 효과적으로 연습 할 수 있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운동은 목표를 설정하고 동시성을 가져야하며, 그렇게 할 경우 종종 통합에 실패하게되고 혜택이 낮아지고 결과가 떨어지게됩니다. 지연을 만들지 않고도 효율성을 높이고 긴급감을 향상 시키려면 시간 제한을 완료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비록 그것이 할 수 없다고하더라도, 관련 지식과 방법이 본질적으로 통합되었고, 신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특정 목적이 달성 되었기 때문에,이 순간에 수확이 반드시 작지는 않다는 것이 분명해야합니다. 어려움을 겪는다면, 스스로 생각해야합니다. 시간 내에 반 친구들이나 교사에게 문제가 축적되어 학습에 대한 열정을 감소시키지 않도록 할 방법이 없습니다.

다섯째, 개발 사고.

일반적인 가르침에서 많은 학생들이 그것을 듣 자마자 이해하지만, 한눈에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사고의 수준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학습은 능력의 세 가지 수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 첫째, "이해", 교사가 명확하게 설명하는 한, 문제가 적절하게 선택, 학생들은 심각하게 약혼, 일반적으로 아무 문제, 이것은 낮은 수준의 사고이며, 두 번째는 "회의"이해의 기초입니다. 그것은 모방 될 수 있고, 적절한 연습 양에 반영되어야하며, 상대적으로 말하면 생각은 단계이고, 세 번째는 "깨달음"이며, 문제를 해결하는 진리를 이해하고, 문제의 법칙을 요약하고,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연하게 적용해야합니다. 문제는 본질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사고 방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높은 수준의 사고와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그러므로. 검토 과정에서 기초와 능력을 강화하는 이데올로기에 따라 대학 입학 시험의 핫스팟과 주요 내용을 중학교, 중학교 및 회의에서 학생들이 혁신적인 질문과 능력 질문을 통해 배우는 출발점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생각을 활성화하기위한 검색, 대학 입학 시험에서 생각 방법의 체계적인 파악, 같은 것을 변경하려면!

여섯째, 테스트 기술을 안내하십시오.

많은 학생들이 시험에 편리하며 공식 시험은 줄 었으며 심리 검사와 시험 기술이 모두 있습니다. 이전 학생의 성공적인 경험과 실패에 대한 교훈을 수집 및 정제하고, 대학 입학 시험 문제를 종합하여 강의에서 시험지도를 수행해야합니다.

우선, 심리 상담을 실시해야하며, 일반적으로 학생들은 높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어야하지만 시험 중에는 너무 높은 자리에 있으면 안되며, 그렇지 않으면 어려움을 겪으면 착각하고 합리적인 자세로 심리적 압박감을 완화하고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으며 검사가 시작되거나 과정 정상적인 사람에게는 긴장감이 있고 긴장하며 온건 한 긴장은 열정의 생성에 도움이되며 긴장에 대해 생각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긴장에서 공황 상태로 진화 할 것이며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다른 학생들에게 똑같이 힘들어합니다.

둘째, 질문의 순서를 합리적으로 정렬해야합니다. 아이디어는 자연 스러우며 계산은 간단하고 제목은 우선적으로 대답하지만 아이디어는 명확하지만 계산법은 두 번째 라운드에서 성가시다 마지막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너무 늦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평화적입니다.

또한 앞에 작은 주제 일지라도 포기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시험 문제의 어려움이 직선이 아니기 때문에 웨이브가 개선되었으므로 시험 도중 움직이지 않는 뼈와 마주 칠 수밖에 없습니다. 당신과 문제가 더 강력하면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게되어 나중에 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심각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기분.

마지막으로, 우리는 테스트 방법을 습득하고 가능한 한 많이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일반 수학 시험 법은 개념 시험, 특수 시험, 디지털 상호 시험, 다중 해법 시험, 불변 시험, 대칭 시험, 치수 시험, 등가 관계 시험, 조정 시험 법칙, 반복 계산법 등

대학 입시 정보와 여러 가지 채널을 통해 대학 입시 사안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집하고이를 학생들에게 전달하여 그들이 요점을 파악하고 핫 스폿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심리학, 지식, 방법 등에서 점진적으로 변화하는 한, 우리는 모든면에서 준비되고 견디며 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결국 웃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