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왜 대학에가는거야?
연례 합동 입시 시험이 있으며,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고등 교육 기관의 문을 들여다 볼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생들은 금메달 제목의 절도가 오늘날의 선배로서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대학에 갈 때 더 이상 운명의 변화를 의미하지 않으며 심지어 운명을 반대 방향으로 바꿔 놓는다 고 말합니다. 많은 학생들, 특히 대부분의 농촌 학생들에게 그들의 내면적 감정은 불가피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왜 대학에가는 것입니까?
현재 대학은 그 개념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대학에 가서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있는 기회는 이미 매우 당황 스럽습니다. 한편으로 대학 입학이 확대되면서 대학생들이 늘어나고 고용이 어려워졌지만 반면에 대학에서 높은 학비와 생활비는 부자가 아닌 가족들에게 참을 수없는 부담이되고 있습니다.
시대의 급격한 변화는 많은 사람들이 적응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1990 년대 이전에 대학에 입학했을 때, 그는 철저한 삶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밥 그릇"을 받았다. 농촌 아이들은 대학에 입학하여 "오징어 뛰어 다니는 용"이라고 묘사되었는데, 현재 졸업 후 대학생들은 잔인한 시장 경쟁에 직면하지 말고 심지어 이주 노동자들과 함께 서둘러 "땅에 말하기". 많은 농촌 지역에서 대학생의 취업 난이도는 중학생과 부모의 역할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독서의 무용"은 큰 시장을 가지고있다.
오늘날의 대학 입학이 운명 변화와 완전히 동일시 될 수는 없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일입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두 가지 품목은 배추, 다른 하나는 대학생, 돼지 = 먹는 + 자고있는 대학생 = 식사 + 수면 + 사랑, 대학생 = 한 사람은 자기 비하하는 것처럼 어색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예쁜 돼지.
이러한 변화를 가져 오는 "전환점"은 중국의 고등 교육 시장 개혁이다. 이 개혁은 급성장하는 중국의 경제 발전에 대한 재능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경제 구조의 변화를위한 지적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고등 교육을 가능하게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그러나 고등 교육 시스템은 전환기에 많은 문제를 드러 냈습니다. 특히 재능 시장의 실제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대학의 두 단어가 너무 아름답고 문화가 있으며 특이성의 기운이 뒤덮여 있습니다 결국은 재능을 키우거나 쓰레기를 키우는 것입니다! 교육 시스템의 권위자 만이 가장 완벽한 답을 낼 수 있습니다! 인생은 고등학생들이 갈망하는 것이고, 대학생들도 지쳤다! 재능을 생각하게하는 것은 무엇인가! 중국의 특징적인 교육!
추천 기사
- 부모는 "무관심한"후보자의 불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Kong Qingdong : 합동 시험에 가기
- 수년 후에, 나는 입시 시험을 회상하고 그것을 높이 생각했다.
- 23 일 동안 시험 카운트 다운 : 보트를 깨고 게임에서 승리
- 고등학교 영감의 기사 : 꿈을주는 서식지
- 읽기 : 사람들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방법
- 스프린트 단거리 무대에서 고등학생을위한 "6 가지 항목"
- 입시 시험 전에 성과를 향상시키는 기술
- 합동 시험 실용 기사
- Joint Test 100th Swearing Conference 연설
- 높은 300 일 영감을주는 기사
- 2019 년 300 주년 스프린트 맹세 연설 슬로건
인기있는 기사
- 좋은 문장 발췌 2019
- 모든 학생이 기억해야 할 6 단어
- 동기 부여 직원
- 안심 한 단어들
- 높은 300 일 영감을주는 기사
- 높은 백 일 동안 맹세 한 맹세
- 비 주류 문장 2019
- 축복의 문구
- 2019 년을 격려하십시오
- 춘절 축복
- Weibo의 유명한 말
- 현무식 가족 인상 문장
- 생활 모토
- 공동 시험 100 일 슬로건
- 부모 사랑
- 고맙게 여기는 엄마의 말
- 높은 삼백 일 스프린트 연설
- 고민 된 문장 2019
- 공동 시험 제 100 회 맹세 협의회
- 교사의 유명한 단어 존경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내가 아버지에게 말했던 것 2019
- 우주 분위기 문구
- 공동 시험 100 일 스프린트 맹세
- 고등학교 고전적 영감을주는 기사
- 철학적 단어 2019
- 고등학교 동기 부여
- 높은 트리플 테스트 슬로건
- 법적 맥심
- 2014 동기 부여 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