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마침내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기를 거절하는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


1

나는 종종 영감을주는 기사를 쓰지 않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 기사에 대해 의견을 말하고 아주 멋진 점을 말합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두려웠 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기를 거절했으며, 열심히 일할 수 없어 잘 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바보 같다고했습니다.

그 당시에 내가 걷고 있었다면 나는 분명히 부드러운 가을을 맞을 것입니다.

사실 처음에는이 말을 듣지 못했지만 세 가지 견해를 재구성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잠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다시 생각해 보았다. 익숙한 얼굴이 서서히 나타났다.

이것은 동급생, 여성 동급생의 얼굴, 그녀와 나는 학교에 갈 때 같은 테이블에 앉는다.

나는 그녀의 수업에 대해 이야기하게하고, 그것은 매우 시각적 인 청춘의 감각이다.

선생님은 연단에서 연설을하고 책상에 머리를 묻어 오렌지 껍질을 벗기고 플랩을 벗겨 내고 입안에 채웠습니다. 오렌지 향이 어디 에나 있으며 앞에서 뒤쪽으로 심호흡을하고 심호흡을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오렌지 만 먹을 것 같니? 틀린, 그녀는 심지어 수박을 먹을 수있다.

나는 아직도 선생님의 눈꺼풀 아래에서 수박을 먹었던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 같은 좋은 3 명의 학생들은 멜론으로 할 수 없다.

그녀는 가난한 학생이라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큰 실수입니다.

그것은 놀랍습니다. 매일 먹고 계속 먹고 계속 놀고 놀고 시험에 나갈 때 그녀는 반에서 20 위 안에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과를 듣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에게 대단한 것입니다!

그녀는 높은 IQ와 영리한 평판을 얻는데 성공했으며, 그녀는 많은 눈과 무릎을 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위아래로 배우기를했습니다. 급우들, 왜 아직도 매일 그렇게 잘 테스트합니까?

그녀는 "너 바보 같은 인간"의 하얀 눈을 밝히고 자연스럽게 말했다 : 나는 모른다, 나는 단지 그것을 잡는다.

나는 여기에서 맹세하고 싶다.

그러나 나는 더러운 말을 쓰지 말아야한다고 말했고, 좋은 학생 3 명은 문명화되어야하므로 여전히 구원 받아야합니다.

그녀는 그녀와 같은 식탁에 있기 때문에 모든 행동이 내 눈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먹을 때 실제로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앉아있는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숙제가 끝났으며, 집에 가져 가서 초과 근무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가 뒷받침해야 할 책들은 알고 있지만 오렌지 꽃잎은 열린 페이지에 배치되어 존재를 혼란스럽게합니다.

나 같은 늑골, 나는 그것을 이해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당나라의 충고만큼이나 좋다 : 그것에 당신의 시간을 보내지 마라. 열심히 일한다. 아마 첫 번째 시험을 치를 수있다.

그녀는 무기력하게 한숨을 쉬었다. 나는 너처럼 첫 번째 시험을 치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니?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인가, 아니면 내가 먼저 시험 할 수 없을지 걱정하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비웃을 것이다.

그건 그렇고, 내 최악의 점수는 두 번째, 나는 재능과 가치 모두 슈퍼 교장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정직한 사람으로 최선을 다하고 다른 사람들을보고 싶어합니다.

시험 첫해에 똑똑하다고 말한 것도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너무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첫 사람을 웃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옳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어리 석다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하지 마십시오.

좋아, 내 바보 같은 두뇌로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당신이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첫 번째 검사를받을 수 없더라도 최소한 세 번째 검사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지 않으며 열심히 일할 수없고 잘할 수 없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바보라고합니다.

2

특히 던져진 친구가 있습니다.

그는 영어를 배우는 것이 좋다고 말하면서 모든 사람이 손을 들고 전략을 찾고 온라인 수업을 소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제 친구는 특별히 감동 받았고 매일 30 분씩 일찍 일어나 사기가 높은 말을 낭송하기 시작했습니다.

1 주일간 휴식을 취한 후에 알람 시계가 태양을 깨우고 깨우지 않았습니다.

생물학적 인 친구로서 나는 철분이 싫어서 강철이되지 않으므로 내 얼굴을 세우고 진지한 방법으로 훈련시킨다. 매일 30 분 동안 얼마나 힘든지?

나 같은 친구를 사귈 때 너무 지루해. 매일 매일 정의의 얼굴이 어색하고 당나라의 노래가 날마다 노래하는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게 만든다. 내 친구들이 너무 적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내 견책에 직면하여 내 친구의 얼굴이 어두워지고 안개가 낀다. 배우지 않을까 걱정된다. 매일 30 분이 지나면 유죄가 아닌가?

잠시 후, 그는 미용실을 배우고 싶어했습니다.

서클에 대해 문의 한 후 그는 즉시 아이디어를 기각했습니다.

기술 습득을 위해 돈을 써야하고 인턴쉽을 위해 상점에가는 법을 배우기 때문에 처음에는 급여가 매우 낮습니다. 귀하의 레벨이 나아지고 있으며 고객이 당신을 신뢰하고, 높은 봉급을 받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잘 듣는다.

이번에는 철분과 철분을 싫어하는 친구를 얻는 것이 나의 차례입니다. 좋은 것! 나는 너무 많은 돈과 인턴쉽을 오랫동안 보냈을 때 고객이 신뢰하지 않고있다. 만약 내가 높은 봉급을받을 수 없다면? 그것은 돈 낭비와 젊음의 낭비입니다.

잠시 후, 그는 나와 함께 글을 쓰는 것을 열망했습니다.

그는 당신이 집에 매일 머물면서 키보드를 두드리며 날아가는 법안이 얼마나 좋은지 좋은지 말해 주었다.

그래서 그는 밤늦게까지 연장 근무를했고, 두통을 행복하게 쓰고 500 만 달러를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정직하게 많은 문제를 안겨 줬다.

그는 화가났다. 나를 격려하도록 장려 할 수 있니? 너 내 친구 니?

그래서 다음에 그가 기사를 다시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눈을 감고 그를 격려했습니다. 음, 응, 계속 응원하십시오.

친구의 말을 듣고 나는 그것이 좋았다고 말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래서 결정적으로 제출을했다.

결과는 아무런 서스펜스도 아니 었으며 심지어 첫 번째 시도도 아니었다.

나는 당나라의 얼굴을 세웠다. 그리고 나는 근면하게 조언했다 : 나는 지금 그것을 쓰기 전에 수년간 그것을 썼다. 당신은 무엇을 쓰기를 원하고, 천천히 쓰고, 글쓰기를 주장하고, 오랫동안 글을 쓰고 싶다면, 그것은 분명히 좋아질 것이다.

친구는 잠시 생각하고 한숨을 쉬었다. 잊어라, 나는 여전히 재미있게 보지 않는다. 내가 매년 썼다면 성공하지 못했습니까? 보람있는 것은 아니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이 주판은 잘 돌아 갔고, 학교에 갔을 때 수학 시험을 치르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내 ​​친구들은 정말로 열심히 아무것도하지 않았습니다.

성공하지 못하면 모든 노력이 대단히 효과적이지 않다는 두려움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3

친척은 젊고 미신적 인 존재입니다.

매년 그녀는 음력을 사기위한 첫 번째 시간이며, 어떤 수비학 서적이 그녀가 매일 읽어야 할 책인지, 위의 단어는 일을하는 그녀의 가이드입니다.

그녀의 진언은 : 나는 올해 불운을 겪는다. 아무 것도하지 않는 것이 쉽지 않으니 조심하라.

예를 들어, 친구가 가게를 열려면 파트너와 함께하고, 위치는 좋고, 프로젝트는 좋고, 그녀는 또한이 가게의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그러나 수비학 책을 돌 렸습니다. 이봐 요, 올해 악당은 사람들과의 파트너쉽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친구에게 말했다 : 잊어 버려라,이 가게는 분명히 사업이 아니다.

친구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 어떤 사업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밀고 나가고, 광고하고, 활동을 할 때, 열심히 일하는 한 고객이 있어야합니다.

친구가 뭐라 할지라도 친척들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나는 수비학 책에서 올해 파트너가되어서는 안된다고 말했고 나는 그 삶을 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호기심 많은 아기로서 나는 호기심이 많다. 올해 수비학에 운이 좋다면 그녀는 무엇을 할 것인가?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추측을하지 않는다.

그녀가 말할 것이기 때문에 : 나는 열심히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행운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오, 헤헤.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메시지를 남겼을 때 말했다 : 나와 합류 한 동료 인 샤오 씨는 나와 비슷한 사람은 아니지만 시험 기간을 통과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너,이 인생이 뭐야?

나는 그녀에게 대답했다 : 어렸을 때의 인생은 무엇 이었습니까? 너는 너의 운명이야!

친구와 채팅, 그는 말했다 : 당신은 특정 확실한 봐, 내가 쓰지 많이 부지런하지만 사람들은 빨간색, 사람, 때로는 인생, 방귀를하려고!

나는 미쳤다.

때로는 내가이 말을 볼 때, 나는 실수로 내가 통과했다고 생각할 것이다. 몇 시가되고, 나는 여전히 운명을 믿는다?

운명이라는 단어가 있더라도 여러 번 열심히 노력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지 않았으며, 운명이 자신 만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으며 열심히 노력하여 두려워하여 결국 운명에 맞설 수 없었습니다.

열심히 일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열심히 일하는 한 가지 이유만으로 충분합니다.

나는 더 나은 자아가되고 싶다.

성공하지 못할지라도 적어도 성장을 거두었습니다.

성공은 사람을 측정하는 유일한 기준은 아닙니다.

우리는 성공할 수 없지만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직면해야합니다.

우리는 성공할 수는 없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변화를 시도하고, 자신을 더 좋고 더 좋게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이 열심히 일한다는 궁극적 인 의미입니다.

와일드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일생 동안의 로맨스의 시작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는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시작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