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너 자신을 과소 평가하지 마라.


그는 Ruixiu : 나는 도피의 본질, 그의 왕의 전을 가졌습니다.

햄릿 : 네 원수가 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원하지 않아 네가이 가혹한 말을 듣고 싶지 않아. 네가 회피자가 아니라는 것을 나는 안다.

햄릿의 첫 번째 행동, 두 번째 게임

그는 Ruletiu는 햄릿의 가장 친밀한 친구, 젊고 유망한뿐만 아니라 학습 학자이지만, 그의 나쁜 습관은 자기 감가 상각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는 Ruixiu가 이것을 말했을 때 Hamlet은 즉시 그의 성명을 논박했다. Hamlet은 Ruixiu가 항상 자기 자신을 타락 시켰음을 보여주고 싶어했다.

때로는 우리는 또한 Ruixiu와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온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조차도 큰 감정적 인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그들이 그것을 모르는 경우, 그들은 자의식을 갖고 스스로를 보게됩니다. 셰익스피어조차도 낙담했다. "왜 내시는 새 것이 아니며, 변화가 있는가?"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느냐에 따라 상대방의 견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설명은 다른 사람의 인상을 결정합니다.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는 내부에서 일관된 안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어느 정도까지 겸손은 미덕이며 모든 사람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겸손이 끝나고 자기 가치가 떨어지면 그 결과는 자랑할만한 것만 큼 끔찍합니다. 여전히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겸손에 항의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훨씬 더 불가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 만났을 때 그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 일을 제대로하지는 못 하겠지만 ..."라고 말하거나 "아마도 내 두뇌가 좋지는 않지만 내게는 보인다 ..."그들은 분명히이 습관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이미 배어 든다.

다른 사람들이 너에게이 말을하면, 어떻게 생각하니? 말할 필요도없이 누구든지이 상황에 매우 화가났습니다.

자기 감가 상각에는 이점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매력적인 사람들은 결코 자신의 가치가있는 가치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 주위의 사람들에게 짐을 더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격려 할 말을해야합니다. 최악의 경우, 그들은 당신이 전에 보지 못했던 몇 가지 결점을 여전히 보았습니다.

자급 자족하지 않고 자신의 끔찍한 적이되지 마십시오. 농담하는 경우라도 자신을 내려다 보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