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보고서 작성 가이드

프로젝트 타당성 보고서 형식


일반 산업 프로젝트 타당성 조사 보고서 서식 템플릿 [정부 프로젝트 - 프로젝트 제안]

1 장 프로젝트 개요 2 장 프로젝트 배경 및 개발 개요 3 장 시장 분석 및 건설 규모 4 장 건설 조건 및 부지 선정 5 장 공장 기술 프로그램 6 장 환경 보호 및 노동 안전 VII 장 기업 조직 및 노동력 Chapter VIII 프로젝트 시행 일정 IX 투자 추정 및 기금 마련 제 10 장 재정 혜택, 경제 및 사회 효익 평가 제 11 장 타당성 조사 결론 및 권고

1 장 프로젝트 개요

타당성 조사 보고서의 첫 번째 장으로서 일반 이론은 연구 보고서의 각 장의 주요 문제점과 연구 결론을 종합적으로 설명하고 타당성 조사의 승인을 용이하게하는 프로젝트의 타당성에 대한 최종 권고안을 작성해야한다. 일반 장은 프로젝트의 특정 조건과 다음 내용을 참조하여 준비 할 수 있습니다.

§1.1 프로젝트 배경

§1.1.1 프로젝트 이름

비즈니스 또는 프로젝트의 전체 이름은 프로젝트 제안서에 나열된 이름과 일치해야합니다.

§1.1.2 프로젝트 주최자

책임 착수 단위는 프로젝트 준비 및 시공 작업을 담당하는 부서를 말하며 부서의 성명과 책임자를 표시해야합니다.

§1.1.3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가 속한 관할 기관을 나타냅니다. 또는 그룹이나 회사의 이름. 중외 합작 투자 프로젝트는 투자 당사자의 부서를 표시해야합니다. 그룹 또는 회사의 이름과 주소, 법정 대리인의 이름과 국적.

§1.1.4 프로젝트 제안 지역 및 위치

§1.1.5 타당성 조사 작업을 수행하는 단위와 법정 대리인

프로젝트 타당성 조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여러 부서가 협력하는 경우 각 부서의 이름과 해당 프로젝트 책임자, 책임 부서 및 책임자의 이름을 표시해야합니다. 외국 컨설팅 기관과의 타당성 조사와 관련된 프로젝트의 경우, 연구 작업을 수행하는 중국 및 외국 당사자의 단위, 법정 대리인, 엔지니어링, 분업 및 협력 관계의 이름을 별도로 명시해야한다.

§1.1.6 연구 업무의 기초

타당성 조사에 열거 된 규정, 파일, 자료 및 이름이 열거되어 있으며 출처와 발행일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은 타당성 조사 보고서의 보조 파일로 첨부되며,이 규정, 파일 및 자료는 크게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건설 요구 사항에 대해 프로젝트 담당 부서에서 발급 한 필수 파일 프로젝트 담당 부서 또는 타당성 검토 부서의 요청 보고서 승인 파일.
타당성 조사가 시작되기 전에 형성된 작업 결과 및 파일.
국가의 산업 건설 정책, 법률 및 규정 및 제안 된 영역.
프로젝트 필요에 따라 조사 및 수집을위한 기본 설계.

§1.1.7 연구 업무 개요

프로젝트 건설의 필요성. 프로젝트가 국가 산업 정책, 기술 정책, 생산성 레이아웃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 프로젝트의 근거 및 중요성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십시오.
프로젝트 개발 및 타당성 조사 작업 개념. 기술 계획의 최적화 원칙, 부지 선정 원칙 및 결과, 환경 영향 보고서 작성, 외국 작업의 준비 및 진행 등을 서술하여 간략히 설명 할 필요가있는 서술 프로젝트가 제안되고 타당성 조사 연구의 진행이 요구된다.

영어 보고서 형식, 회의 보고서 형식, 보고서 형식 읽기, 작업 보고서 형식

§1.2 타당성 조사 결론

타당성 조사에서 프로젝트의 제품 판매, 원자재 공급, 생산 규모, 현장 기술 계획, 총 자금 및 자금 조달, 프로젝트 재정 혜택 및 국가 경제 및 사회 혜택에 대한 명확한 결론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관련 장에 대한 연구의 결론은 간략하게 기술되어야하며 최종 결론을 제시해야한다.

§1.2.1 시장 예측과 프로젝트 규모

시장 수요에 대한 간략한 분석.
판매량 및 판매 방향을 계획하십시오.
제품 가격 및 판매 수익 예측.
제안 된 프로젝트 규모.
주요 제품 및 부산물 품종 및 생산.

§ 1.2.2 원자재, 연료 및 전원 공급 장치

주요 원재료, 연료, 주요 보조 재료 및 양, 사양, 품질 및 프로젝트가 생산에 투입된 후 필요한 전력 원.
주요 산업 제품 및 반제품의 이름, 사양, 필요한 양 및 출처.
수입 원재료 및 공업 제품의 명칭, 규격, 연간 투약량, 출처 및 필요성.

§1.2.3 사이트

지리적 위치, 바닥 면적 및 필요한 수원 및 물 섭취 조건.
폐수 및 폐기물 잔류 물 배출 조건.
§1.2.4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기술 계획

프로젝트의 범위는 주요 생산 시설, 보조 시설, 공공 시설 및 생활 시설입니다.
생산 방법 및 공정 기술 사용.
주요 장비의 출처는 해외에 소개 될 예정인 경우, 도입 된 국가, 기술 특징 및 모델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1.2.5 환경 보호

배출 된 오염 물질의 유형과 양이 주정부가 정한 배출 기준을 충족시키는 지 여부.
주요 거버넌스 시설 및 투자.
§ 1.2.6 공장 조직 및 노동력 할당량

공장 조직 및 노동 시스템.
공장 전체의 총 용량과 필요한 인력 유형.
노동의 근원.
§1.2.7 프로젝트 건설 진행

§1.2.8 투자 추정 및 자금 조달

프로젝트에 필요한 총 투자. 프로젝트에 필요한 총 고정 자산 투자 및 총 유동성을 별도로 설명하고 인민폐와 외화로 구분하여 나열하십시오.
자금 조달 원. 대출 금액, 대출 금리, 상환 조건. 합작 투자 프로젝트는 중국과 외국 당사국의 투자 금액, 투자 방법 및 투자 방향을 기재해야한다.

§ 1.2.9 프로젝트 재정 및 경제 검토

총 프로젝트 비용, 단가.
판매 수입 및 기타 수입을 포함한 총 프로젝트 수입.
재무 내부 수익률, 금융 순 현재 가치, 투자 회수 기간, 대출 상환 기간, 손익 분기점 및 기타 지표 산출 결과.
경제적 내부 수익률, 경제적 순 현재 가치 및 경제 환율과 같은 지표의 계산 결과.

§1.2.10 프로젝트 종합 평가 결론

§1.3 주요 기술 및 경제 지표

일반 장에서는 연구 보고서의 각 장의 주요 기술 및 경제 지표를 요약 할 수 있으며 주요 기술 및 경제 지표를 나열하여 승인 및 의사 결정권자가 전체 프로젝트를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주요 기술 지표는 생산 규모, 연간 생산량, 총 공장 직원, 주요 원재료, 연료, 연간 전력 소비 및 소비 할당량, 전체 공장의 종합 에너지 소비량 및 단위 제품 당 종합 에너지 소비량을 포함하는 프로젝트에 따라 다릅니다. 전체 공장 면적, 전체 노동 생산성, 총 연간 비용, 단위 생산 원가, 연간 총 산출액, 연간 이익 및 세금, 재무 내부 수익률, 대출 상환 기간, 경제적 내부 수익률, 투자 회수 기간 등.

§1.4 문제 및 제안

타당성 조사에서 제안 된 프로젝트의 주요 쟁점을 설명하고 해결책을 제안하십시오.

제 2 장 프로젝트 배경 및 개발 개요

이 부분은 주로 프로젝트의 시작 프로세스, 제안 이유, 예비 작업의 개발 프로세스, 투자자의 의도 및 투자의 필요성을 설명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프로젝트의 배경 및 개발 프로필을 체계적으로 설명해야합니다. 타당성 조사, 중요한 문제의 의사 결정 및 의사 결정 과정 전에 수행 된 프로젝트의 배경, 투자의 이유, 작업 및 결과를 설명하십시오. 프로젝트의 개발을 설명하는 동안, 프로젝트의 타당성 조사의 핵심 사항과 쟁점을 명확하게 강조 할 수 있어야합니다.

§2.1 프로젝트가 제안한 배경

§ 2.1.1 국가 또는 산업 개발 계획

관련 산업 정책, 기술 정책 및 국가의 분석 프로젝트가 이러한 거대한 경제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설명하십시오.

§ 2.1.2 프로젝트 스폰서 및 개시 이유

프로젝트 스폰서 또는 스폰서의 성명을 작성하십시오. 중외 합작 프로젝트의 경우, 각 대표자 대표자, 등록 국가, 주소 등의 세부 정보가 나열되어야합니다.
풍부한 자원, 좋은 제품 시장 전망, 수출 교환, 그러한 제품에 대한 특혜 정책 및 기존 인프라 활용과 같은 프로젝트 및 투자 의도에 대한 이유.

§2.2 프로젝트 개발 개요

프로젝트 개발 광업은 타당성 조사 전에 프로젝트가 수행 한 작업을 의미합니다. 예 : 조사 및 연구, 시험 생산 테스트, 프로젝트 제안 준비 및 승인 프로세스, 사이트 기본 선택 작업 및 기타 준비 작업에 중요한 사항.

§2.2.1 수행 된 연구 프로젝트 및 결과

1. 원자재, 수자원, 에너지 및 2 차 에너지에 대한 조사를 포함한 자원 조사.
2. 국가 및 지역 시장 조사를 포함한 시장 조사, 수출 제품에 대한 국제 시장의 수요 및 공급 동향 조사.
3. 교통 상황, 공공 전력 공급 및 복지 시설 조사 등 사회 공공 시설에 대한 조사.
4. 제안 된 지역의 여러 가지 주요 오염원 및 배출 상태, 대기의 현재 환경 품질 상태, 수역 및 토양을 포함하여 제안 된 지역의 환경 현황 데이터를 조사합니다. 환경 상태 데이터, 제공자, 지역 환경 관리 부서의 의견 및 요구 사항을 얻는 방법을 설명하고 환경 상태 데이터 및 파일 이름을 얻으십시오.

§ 2.2.2 시범 생산 시험

완료되고 진행중인 시험 제작 작업의 이름, 내용 및 테스트 결과. 이러한 실험에는 건축 자재 시험 및 채택 될 새로운 공정 기술의 시험이 포함됩니다. 사용 된 새로운 공정 기술은 해당 국가 기관의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 2.2.3 현장의 초기 조사 및 예비 측정

다양한 건설 지역 및 현장 위치의 초기 측량, 측정, 비교 및 ​​선택.
의견과 정보의 초기 선택.
기존 문제.

§ 2.2.4 프로젝트 제안서 작성, 제안 및 승인 프로세스

프로젝트 제안서 작성, 제안 및 승인 프로세스.
프로젝트 제안서에 첨부 된 문서의 이름.
파일 번호와 주요 지점을 승인하십시오.

§2.3 투자의 필요성

일반적으로 기업 자체에서 얻은 경제적 이익과 거대한 경제 및 사회 발전에 대한 프로젝트의 영향은 투자의 필요성을 시사합니다. 다음을 포함합니다.

회사에서 얻은 이익 상황.
기업은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생산 능력을 확장하고 제품 구조를 변경하십시오.
에너지를 절약하고 환경 오염을 줄이며 노동 생산성을 높이기위한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십시오.
국제 시장에 진입하는 제품의 우수한 조건 및 경쟁력.
지역 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여기에는 세금 인상, 고용 증가, 기술 표준 개선 등이 포함됩니다.

제 3 장 시장 분석 및 시공 규모

타당성 조사에서 시장 분석의 중요한 위치는 시장 수요가 완전히 이해 된 후 모든 프로젝트, 생산 규모 결정, 기술 선택, 투자 추정, 현장 선택조차도 해결되어야하며 시장 분석 결과적으로 제품의 가격, 판매 수익 및 궁극적으로 영향을받는 프로젝트의 수익성과 실현 가능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타당성 조사 보고서에서 시장 수요 예측, 가격 분석 및 건설 규모 결정에 대한 연구가 필요합니다.

§3.1 시장 조사

§ 3.1.1 제안 된 프로젝트의 결과에 대한 조사

이 제품의 주요 용도는 다른 제품을 대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산업 기본 원료 인 경우 주 사용 산업에서 제품의 사용 및 단위 소비를 별도로 명시해야합니다.
제품 경제 생활 진술. 제품이 현재 어느 경제 생활주기 단계에 있는지, 그리고 업데이트 할 수있는 시간을 조사하십시오.

§3.1.2 제품 기존 생산 능력 조사

프로젝트의 제품의 총 국내 생산 능력, 생산 능력의 현재 생산 능력, 주요 제조 업체의 생산 능력 가동률.
해당 지역의 기존 국내 생활 능력의 총 수와 비율.
현재 건설중인이 제품의 생산 능력 및 지역 간 분포, 수량 및 비율.
건설 프로젝트의 생산 능력이 승인되어 생산에 투입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설 프로젝트 및 건설 승인 된 프로젝트에서 포괄적 인 생산 능력은 없지만 생산 능력의 필수 요소입니다.

§3.1.3 제품 생산 및 판매 설문 조사

현재 국가 또는 지역의 총 생산량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이 제품의 생산 변경.
이 제품의 국내 수량은 해당 국가의 관련 국가 수량 분석과 비교되어 국내 수량이 어느 정도인지 여부를 파악하여이 제품의 시장 수요를 나타냅니다.
이 제품의 수입량 및 수입원은 주로 국가 또는 지역의 국내 생산 또는 판매 비율, 수입 제품 가격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 제품의 수출량과 수출 목적지는 일정 기간 동안 국내 생산의 비중을 고려하여, 주요 수출 국가 또는 지역, 수출 제품의 가격.

§ 3.1.4 대체 제품 조사

이 제품의 장점과 단점과 비교하여 제품의 성능과 품질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생산 능력 및 대체 제품의 생산량, 대체 목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비율, 가격 분석.
대체 제품 가져 오기 가능성 및 가격.

§ 3.1.5 제품 가격 조사

제품의 가격 관리 방법은 주나 시장별로 관리됩니다.
최고 판매 가격과 최저 가격에 대한 제품 판매 가격, 가격 추세, 시간 및 이유.

§ 3.1.6 외국 시장 조사

주요 제품 생산 국가 및 지역 제품 해외.
주요 외국 생산 공장의 생산 기술, 생산 능력 및 판매량.
제품 국제 시장 판매 가격 및 그 변화 추세 중국의 주요 수입국은 제품 생산 능력 및 동향을 수입합니다.

§3.2 시장 예측

시장 예측은 시장 정보 분석 보고서의 결론에 따라 제품의 미래 시장 수요 및 관련 요인에 대한 정량적, 정 성적 판단입니다. 그리고 분석. 타당성 조사 작업에서 시장 예측의 결론은 제품 계획을 수립하고 프로젝트 구축 규모를 결정하는 데 필요한 기초입니다.

§3.2.1 국내 시장 수요 예측

타당성 조사 작업에서 시장 예측과 관련된 다음 요소를 설명해야합니다.
이 제품의 소비 대상.
이 제품의 소비 조건. 소비 조건은 제품의 특성에 따라 다르며, 예를 들어 자동차의 소비에는 도로 교통 상황이 필요하며 TV와 전기 냉동고의 소비에는 전기가 필요합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를 예측할 때 소비 조건이없는 소비자 부문을 총 소비 목표에서 제외해야합니다.
이 제품 업데이트주기의 특성은이 제품의 유효 경제 수명의 길이를 나타냅니다.
나타나는 대체 제품, 즉 대용품.
이 제품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새로운 용도. 제품 사용의 출현은이 제품의 소비 영역을 확대하고 시장 수요 용량을 확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의 분석을 바탕으로이 제품에 대한 예상 국내 수요 및 기존 생산 능력과의 차이가 제안됩니다.

§3.2.2 제품 수출 또는 수입 대체 분석

가져 오기 분석을 바꿉니다. 성능, 무게, 가격, 액세서리, 유지 보수 등과 같은 현재 수입 제품과이 제품을 비교하여이 제품의 장점과 유리한 조건을 설명하십시오.
가능성 분석을 내 보냅니다. 제안 된 프로젝트의 제품이 품질 및 기술면에서 국제 시장에서 경쟁 할 능력이 있다면,이 제품에 대한 해외 시장에서의 수요를 고려해야한다.

해당 국가의 제품 수출, 제품 수입국의 무역 정책, 제품의 수출 흐름 및 수출 가격이 유리한 지에 대한 제한이나 인센티브를 분석합니다.
위의 분석을 통해이 프로젝트의 제품의 가능한 수입 대체 또는 수출량이 예측됩니다.

§3.2.3 가격 예측

제품 가격 예측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유사 제품의 제품 생산량, 품질, 현재 가격 수준 및 국제 및 국내 시장 가격 추세 분석, 국가 가격 정책 변화, 사회 전반의 제품 수요 및 공급 변화, 제품 및 제품의 생산 비용 절감 조치를 고려해야합니다. 가능성, 제품을 판매 할 가능성을 예측하기 위해 위의 요인을 결합하여 시장을 확장하는 가격 전략 등이 있습니다.


수출 증대 또는 수입 제품 대체를 목적으로하는 제품의 경우 국제 시장 가격 및 동향이 적용되며 수출 제품의 경우에는 수출 의도 서를 첨부해야합니다.

§3.3 마케팅 전략

상품 경제 환경에서 기업은 판매를 완료하기 위해 전국 통일 구매 및 판매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기업은 시장 상황에 따라 적절한 영업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판매 가격을 안정화하고 제품 경쟁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따라서 타당성 조사에서 시장 마케팅 전략을 적절하게 연구해야합니다.

§3.3.1 마케팅 방법

투자자 몫.
회사 자체를 판매합니다.
부분적인 상태 획득.
딜러 판매 및 판매 대리점 분석

§3.3.2 마케팅 조치

판매 및 유통 기관 설립.
판매 대리점 계획.
광고 및 판촉 프로그램.
컨설팅 서비스 및 애프터 유지 보수 조치.

§3.3.3 프로모션 가격 시스템

프로모션 가격 설정은 시장 판매 예측에 따라 결정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생산 초기 단계에서 사용되며 저가, 동일한 품질 및 우수한 애프터 서비스로 시장 점유율이 확대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처음 판매하는 것은 판매 수익에 영향을 미치므로 가격 설정은 합리적이고 적절한 비용 관리 조치가 취해 져야합니다. 특정 기간이 지나면 제품 판매에 따라 제품 가격을 점차적으로 일정 수준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3.3.4 제품 판매 비용 예측

제품 판매 비용에는 영업 조직, 판매 대리점, 영업 직원 교육, 제품 광고, 컨설팅 및 A / S 유지 보수 비용이 포함되며, 타당성 조사에서 제품 판매 비용은 기존 제품 판매 계획에 따라 별도로 산정해야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판매 비용이 비용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므로 무시할 수 없습니다.

§3.4 제품 계획 및 건설 규모

§3.4.1 제품 솔루션

제품 이름을 나열하십시오. 여러 제품이있는 경우 주요 제품 및 주요 부산물 이름을 하나씩 나열해야합니다.
제품 규격. 제품 사양 및 표준 선택 기준을 설명하십시오.

§3.4.2 건설 규모

건축 규모는 특정 품질 기준의 제품을 생산하는 프로젝트의 최대 생산 능력을 가리키는 디자인 생산 능력이라고도합니다. 일반적으로 물리적 단위 또는 표준 물리적 단위로 측정됩니다.
총 건설 규모. 주요 제품의 연간 생산량, 주요 부산물의 연간 생산량 및 주요 장비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주요 생산 공장의 생산 능력과 생산 라인의 수.
프로젝트의 경제적 규모를 설명하고, 프로젝트가 결정한 건설 규모의 합리성을 나타내는 서로 다른 규모의 프로젝트 혜택 및 비용을 비교 및 ​​분석하십시오.
프로젝트가 단계적 건설 방법을 채택한다면 프로젝트의 총 규모, 단계별 건설 규모를 설명하고 단계별 건설의 시작 및 종료 기간 및 각 건설 단계의 주요 내용을 설명해야합니다.

§3.5 제품 판매 수입 예측

제품 판매 수익은 결정된 제품 계획 및 건설 규모 및 예상 제품 가격을 기반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판매 수익은 주요 제품 및 부산물의 연간 판매 수익을 별도로 계산하고 계산 기간 동안 판매 수익 및 총 매출 수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판매 수익의 일반 목록이 표시됩니다.

4 장 건설 조건 및 부지 선정

이전 섹션의 제품 계획 및 건설 규모에 대한 논의와 권장 사항을 토대로 제안 된 제품 계획 및 규모에 따라이 섹션에서 자원, 원재료, 연료 및 전력 등의 요구 사항 및 공급 신뢰성을 연구합니다. 이 사이트는 기술적으로 경제적으로 새로운 사이트 계획을 결정하기 위해 비교됩니다.

§4.1 자원 및 원재료

§4.1.1 자원 검토

자원이란 광상, 산림, 생물체, 토양, 지표 또는 지하수 자원과 같이 프로젝트가 활용해야하는 천연 자원을 의미합니다. 프로젝트의 출처, 양, 운송 방식, 공급 조건 및 향후 개발 및 개발 추세는 프로젝트 건설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타당성 조사 보고서에서 유효 기간 동안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원과 출처의 신뢰성을 조사하고 과학적으로 입증해야하며 다음 내용을 설명하고 분석해야합니다.
프로젝트에 사용될 자원의 이름, 국가 준비위원회 (National Reserve Committee)에서 공식 승인 한 매장량, 등급, 성분, 원산지 또는 공급 지점.
자원 등급, 성분 및 요구 사항의 적응성.
자원 마이닝 방법. 자영업, 프로젝트 공급, 시장 공급 또는 합작 투자 개발의 여러 가지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최대 연간 프로젝트 수요, 가능한 자원 공급 및 향후 생산 및 개발을위한 자원 공급 확대 가능성.
기존 자원이 제안 된 프로젝트의 생산 규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수입 증가, 건설 규모 조정 또는 단계적 공사와 같은 해당 조치가 제안됩니다.

§4.1.2 원재료 및 주요 보조 재료의 공급

원료, 주요 보조 재료, 복용량 및 공급.
프로젝트의 생산 요구 사항에 따라 원료 및 주요 보조 재료의 이름, 다양성, 사양, 구성, 품질 및 연간 수요를 각각 기술하고 별도로 작성하십시오.

1 원자재 및 주요 보조 재료가 필요합니다.
2 유해 물질, 유독성, 인화성 및 폭발성 물질, 물질 및 정량 계.
3 수입되는 원자재 표.

원재료가 수입 될 때 원재료 수입 이유 및 비상 조치를 설명하고, 원재료의 현지화 및 각 국의 현지화 증가에 대한 전망을 분석하고 예측하십시오.
농업, 임업, 수산물과 같은 계절적으로 생산 된 원료의 경우 단기 구매량을 명시해야합니다.
연료 공급 및 기타 유틸리티 공급. 연료, 전력 및 기타 공공 시설은 생산에 필요한 석탄, 전기, 스팀, 가스, 석유 등을 말하며, 타당성 조사 보고서에는 생산에 필요한 연료, 전력 및 유틸리티의 양과 수요가 기술되어야한다. 자체 건설의 유형과 규모 ​​및 사용 가능한 기존 연료 및 동력의 양.

1 연료 종류의 선택은 국가 에너지 정책의 이행, 지역 조건의 적응 및 특별 생산 요건 충족과 같은 기초를 설명해야한다. 연료 수요, 공급원 및 운송 모드는 연료 구성 분석을 위해 별도로 열거됩니다.
2 최대 전력 수요, 전력 공급원 및 그 안정성, 자체 건설 전력 설비 및 투자 추정.
3 최대 용수 수요, 용수 공급원 및 공급 가능성. 급수 시설을 늘릴 지 여부.
4 열원 및 난방 요구 사항.
5 기름, 가스, 증기 수요, 공급 및 시설을 늘릴 필요성과 같은 기타 시설.

주요 원재료 및 연료 동력비 추정.
주요 원재료, 예비 부품 및 구매 한 연료 동력을 별도로 계산하고 다른 자재를 결합하고 추정 할 수 있습니다.
§4.1.3 생산 테스트 용 원료

특정 제품 생산을위한 일부 원료는 생산 경험이 없거나 성숙한 생산 및 공정없이 지정된 원료를 사용하거나 생산 방법을 사용하여 신제품을 생산하고 필요한 생산 자재가 부족합니다. 생산 테스트를 수행하여 기술 파라미터 및 소비 지표를 결정하고 제품 품질을 결정하며 주요 장비 선택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타당성 조사에서 다음을 설명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험 할 원료의 이름, 시험의 목적 및 요구 사항.
시험 또는 시험 생산 방법.

§4.2 건축 면적의 선정

산업 레이아웃 및 토지 개발 계획을 준수하는 것 외에도 건축 면적의 선택은 자원, 지역 지질, 운송 및 환경 보호의 4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연 조건은 프로젝트의 특정 생산 요구 및 배출 요구 사항, 원자재와 시장에 상당히 근접한 지역, 적절한 투자 환경 및 공공 정책, 우수한 운송 조건, 이용 가능한 사회 기반 시설 및 협업 조건, 토지 이용에 대한 특혜 조건 비옥 한 토지를 점유하거나 점유하지 않을 수 있으며, 지질 학적 조건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옵션의 비교에서 산업 정책에서 선택된 지역의 정확성, 기술적 타당성 및 경제적 합리성이 강조되어야한다.

§4.2.1 자연 조건

제안 된 식물 지역의 지리적 위치, 지형, 기본 지형 및 지역 지질, 지진 및 홍수 조절과 같은 과거 데이터.
수원 및 수문 환경에 대한 조사 및 분석. 이것은 지표수 또는 지하수의 양과 수질의 분석, 건기 동안의 공급 및 수질 변화의 가능성, 미래의 수원 개발 및이 지역의 가용 수 ​​성장을 포함합니다.
기상 조건. 지역의 온도, 습도, 강수량, 일조량, 바람 및 기타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고 모래 방지, 고온 및 조명 개선 시설을 추가해야하는 지역의 비용을 추정합니다.

§4.2.2 인프라

제안 된 지역에서 프로젝트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공공 시설 및 인프라의 조건 및 이용 가능한 조건을 기술하고 지역 및 조건에 따라 가장 유리한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 전원 공급 장치 상황, 가까운 장래에 가능한 전원 공급 장치 및 전압, 비용 및 청구 방법, 전원 공급 장치 부서의 요구 사항.
물 공급, 수자원 조건, 가까운 장래의 가능한 물 공급 및 수질, 비용 및 계산 방법, 급수 부서의 요구 사항.
교통. 해당 지역의 다양한 운송 경로 분포, 역 및 도크의 위치 및 지형, 운송 비용, 운송 능력 및 개발 계획.
배수. 배수 조건, 하수 처리 능력, 지역 환경 보호 부서의 하수 배출 요건.
통신, 난방, 가스 공급 및 사용 가능한 유형, 용량 및 기술적 특징과 같은 공통 시설.
건설 조건은 건축 자재 및 제품의 공급 조건, 건설 노동의 원천, 건설 및 운송 조건 및 건설을위한 동력을 포함합니다.
시립 건설 및 생활 시설. 지역 보건, 우편 및 통신, 문화 교육을 포함합니다.

§4.2.3 사회 경제적 조건

사회 경제적 조건은 주로이 지역의 산업 및 농산물 생산 조건, 장단기 개발 계획, 기존 기업 및 프로젝트와 관련된 숙련 된 인력의 원천, 프로젝트 완료 후 요구되는 사회적 협력을 언급한다.

§ 4.2.4 고려해야 할 기타 요소

기타 특별 요구 사항도 프로젝트 선택 영역에서 고려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공장을 선택할 때는 특별한주의가 필요하며, 관련 부서와 대중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명승지, 관심 장소 및 자연 보호 구역.
토양 및 수자원 보전 지역.
광산 작업과 같은 발파 위험 지역.
심각한 방사성 또는 유해 가스 오염 및 전염병, 고유 질환 또는 빈번한 지역이있는 지역.
군사 요새 지대.
식수원 위생 보호 구역.
민족적 및 종교적 관습에 특별한 요구 사항이있는 지역.

§4.3 사이트 선택

실제 작업에서는 특정 현장을 선택하는 것이 건설 분야 선택과 분리되지 않아도되며, 종종 현장 선택과 건설 현장 선택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두 사람은 대개 상호 보강하고 얽혀 있습니다. 타당성 조사 보고서에서 필요하다면 별도로 기술 할 수있다.
사이트 선택은 일반적으로 기본 빌딩 프로그램의 다양한 단계에 따라 단계별로 이루어집니다. 프로젝트 제안 단계에서는 현장의 초기 선택 의견을 제안해야하며 타당성 조사를 수행 할 때 특정 현장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안해야하며 예비 설계 단계에 들어갈 때 현장의 다양한 조건을 자세히 조사하고 현장을 확인하고 교정을 완료해야합니다. 경계 주소.

여러 사이트의 §4.3.1 비교

건축 면적을 선택한 후에는이 영역에서 특정 분석 및 비교를 위해 여러 가지 건축 영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상적인 사이트를 선택해야합니다. 부지 선정 보고서는 타당성 조사 보고서의 보조 파일로 준비되어 있으며, 선정 보고서의 주요 장단점과 부지를 기술하면됩니다. 설문 조사 데이터, 조사 및 측정 데이터, 선정 이유, 플랜트 선정에 필요한 논증은 선택된 플랜트의 보고서로 작성됩니다. 사이트를 결정하려면 여러 스키마 비교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형, 지형 및 지질의 비교.
1 외부 세계와 직접 관련된 공장 출력, 유입되는 통행로, 전원 공급 장치, 물 섭취량, 하수 배출 등.
2 토지 평준화, 방수, 홍수 조절, 폐기물 슬래그 스태킹 및 네 인접 기능.
토지 점유의 비교. 농경지, 산림, 황무지, 언덕 및 기타 지역의 비율을 비교하고, 경작 가능한 토지 및 산림의 원칙에 따라 토지 이용 및 토지 이용을 최대한 평가하십시오.
철거 상황의 비교. 철거 대상 원래 건물의 수, 재배치 될 원 거주민의 수 및 철거 계획의 비교를 포함합니다.
다양한 수수료의 비교. 사용 가능한 각 위치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비용에는 큰 차이가 있으며 여러 체계 비교가 필요합니다.
1 토지 비용. 토지 구입, 철거, 부지 정리, 어린 농작물 및 토목 대우에 대한 보상.
2 운송 개선 비용. 건설 또는 정류되어야하는 운송 라인의 경우, 운송 스테이션의 비용이 비교됩니다.
3 기본 처리 수수료. 다른 공학 지질학의 경우, 여러 기초 및 기초 처리의 비용 비교가 필요합니다.
4 수자원, 홍수 통제 및 하수 처리 시설의 비용 비교.
5 내진 비용 비교.
6 환경 보호, 생활 시설 및 기타 비용의 비교.

§4.3.2 현장 추천 계획

추천 사이트의 위치지도를 그립니다. 등고선이있는 지형도면에서 현장 주변의 위치, 공장의 생산 지역, 거주 지역, 외부 프로젝트, 취수구, 하수 처리장, 저장고, 운송 라인 등과 인접한 4 개의 주거 지역과 주요 생산 기업의 상호 위치를 나타냅니다. 생산 요구 사항의 적응성과 합리성을 설명하십시오.
사이트 지리, 지형 및 지형의 장점과 단점 및 권장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공학 지질학, 수문 기상학 및 기상학과 같은 자연 조건은 공장 설립 요건을 충족 시킨다는 점을 설명합니다.
환경 조건 분석.
점령 된 토지 유형의 분석 :

1 점령 된 경작지가 전체 토지 점유에 차지하는 비율;
2 총 토지 점유에 대한 점령 된 산림 토지의 비율;
3 총 토지 점유의 백분율 이용률;
4 총 토지 점유에 대한 산허리 면적 비율 사용.
5 철거 될 지역과 예상 비용;
6 사이트의 주요 기술 및 경제 데이터를 추천하십시오.

제 5 장 공장 기술 계획

기술 솔루션은 타당성 조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요 연구 프로젝트는 생산 방법, 프로세스 및 프로세스 흐름, 중요한 장비 및 해당 일반 레이아웃, 주요 워크샵 구성 및 건물 구조 유형을 채택해야합니다. 이를 토대로 토목 작업량 및 기타 엔지니어링 양을 추정합니다. 이 부분에서는 서술과 더불어 몇 가지 중요한 데이터 및 지표를 나열하고 일반 레이아웃 계획, 프로세스 흐름도 등을 작성해야합니다.

§5.1 프로젝트 구성

생산 시설, 생산 물류, 운송 및 복지 시설을 포함하여 프로젝트가 투자 한 공장 내부 및 외부의 모든 개별 프로젝트 및 지원 프로젝트는 모두 프로젝트의 범위에 포함됩니다.
각 개별 프로젝트 및 지원 프로젝트는 본질에 따라 분류되며 일반적으로 생산 워크숍 또는 건설 섹션, 보조 생산 워크샵 또는 보조 프로젝트, 오프 사이트 엔지니어링, 생산 물류 워크샵 또는 시설, 생활 복지 시설, 기타 단일 프로젝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독립형 시스템이있는 경우 자급 화력 발전소, 수력 발전소, 철도, 특수선 등과 같은 하위 타당성 조사 보고서의 지원 사업을 별도로 작성해야하며, 사업명 및 하위 프로젝트의 타당성 조사 보고서 번호를 기재해야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는 프로젝트의 총 투자에 포함되며 하위 항목 연구 보고서는 보조 파일로 나열됩니다.

§5.2 생산 기술 솔루션

생산 기술 계획이란 제품 생산 방법, 주요 장비 및 계측 자동화 장비에 사용되는 기술 계획을 말합니다. 고려해야 할 기술 솔루션을 선택 기술이 진보하고 성숙 여부, 원료의 적합성에 사용되는 기능을, 제품 설정의 품질 기준인지, 능력은 기존의 업계 표준으로 제안 된 영역을 적응, 유지 보수, 운영, 인재 육성 등의 측면에서 존재하지 않는 경우 극복해야 할 장애물, 요구되는 투입물의 사양과 품질이 생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지 여부, 지역 기술 흡수 능력 및 노동력 원천에 적응할 수 있는지 여부.

§5.2.1 제품 표준

이 프로젝트의 주요 제품 및 부산물의 품질 기준을 기술하십시오. 국가 수준 표준, 업계 표준 등 선택된 표준은 국가 표준 및 국제 공통 표준과 비교됩니다.

§5.2.2 생산 방법

동일한 원료를 사용하여 동일한 제품을 생산하고, 다른 생산 방법이있는 경우 타당성 조사 단계에서 선택하고 제품 사용, 품질 및 비용과 같은 요소에 따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선택한 방법은 생산 방법의 이름과 주요 특성, 선택 이유 및 다른 생산 방법과 비교할 때의 장단점을 설명해야합니다.
독점 기술과 특허 기술을 선택할 때 기술 출처, 특허 번호, 기술적 특성, 특허 및 기술 이전 수수료 및 지불 방법의 양을 설명해야합니다.

§5.2.3 기술 매개 변수 및 프로세스

프로세스 흐름이란 입력이 정돈 된 생산을 통해 산출물로 처리되는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생산 과정에서 명시된 다양한 기술 조건 및 재료를 총칭하여 기술 매개 변수라고합니다. 공정 흐름 및 주요 기술 파라미터는 최상의 솔루션을 선택하기위한 타당성 조사 단계에서 제품 품질, 생산 비용 및 다양한 소비의 요구 사항과 결합되어야합니다.
타당성 조사 단계에서는 몇 가지 주요 워크샵의 프로세스 흐름 만 설명하고 일반 워크샵은 생략 할 수 있습니다.

§ 5.2.4 주요 공정 장비 선택

주요 공정 장비는 공정 흐름에서 중요한 장비를 말하며, 선택된 장비의 이름, 사양, 모델, 수량 및 출처는 워크샵 및 작업 섹션에 따라 별도로 설명해야합니다. 해외에서 수입해야하는 장비는 도입의 필요성, 도입의 필요성, 도입 방향 및 옵션의 비교에 대해 상세히 논의되어야한다. 주요 장비의 선택은 기술 수준의 구체적인 수행과 생산의 경제적 합리성이며, 여러 계획을 비교 한 후에 주 장비의 사양과 모델을 결정할 필요가있다.
작업장 및 작업 섹션에 따라 주요 공정 장비를 기재하십시오. 소개가 필요한 장비는 별도로 나열해야합니다. 설비의 도입은 도입의 필요성, 예비 부품의 원천, 국내 유통 계획, 장비 외화 원의 도입 및 계획의 도입을 설명해야한다.
타당성 조사 단계에서 일반 장비는 일반적으로 세부적인 선택이 아니라 동일한 유형의 기존 공장을 기준으로 대상은,이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장비 규모의 생산 공장을 갖춘 장치의 수에 사용, 또는이를 계산 비례 지표는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사용되는 추정한다 프로젝트,이 워크샵에 필요한 일반 장비 수.
설비 전반에 걸친 계량 설비의 구성 원리 및 요구 사항.
장비 원가 추정. 주요 장비는 질의 및 합의서의 가격에 따라 개별적으로 견적 될 수 있으며, 장비는 포괄적으로 추정 될 수 있습니다.

§ 5.2.5 주요 원재료, 연료, 전력 소비 지표

단위 제품에 사용되는 재료, 연료 및 전력에 대한 소비 지표의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 생산 공장의 고 / 저 소비 쿼터 평균 수;
동일한 유형의 장비의 실제 작동의 소비 가치;
생산 테스트 및 분석에 의해 추정;
선적 당시 장비의 설명 또는 주문 계약서에 명시된 값. 타당성 조사에서 주요 원재료, 연료 및 전력 소비 지수 값은 프로젝트의 기술 프로그램 기능을 결합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재료, 연료 및 전력 소비 지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소비 지수는 위에서 열거 한 원자재, 연료 및 전력 수요와는 다르며, 소비 지수는 순전히 생산 과정에서 요구되거나 소비되는 양이며 운송 및 저장 손실과 같은 다른 요소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소비 지표와 생산 관련에 사용되는 기술의 고도화, 같은 다른 모델의 장비의 종류뿐만 아니라 직접 생산 관리 및 운영 수준과 관련, 그것은 종종 기업 전체의 관리 수준 지표의 척도로 사용된다.

§5.2.6 주요 생산 작업장 레이아웃 계획

선택 프로세스가 결정된 후, 주요 기술 파라미터 및 장비에있어서, 전방 및 후방 위치, 수직 차이의 전체적인 형상 및 플랜트 레이아웃 선택되는 다양한 재료의 입력 조작 요구의 유동을 연구해야한다. 작업장 레이아웃 계획에는 가장 경제적 인 자재 흐름, 가장 유리한 작업 제어 및 가장 편리한 검사 및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주요 생산 작업장 레이아웃 계획에는 작업장 배치, 주요 표준 치수 및 기술 설명에 대한 스케치가 필요합니다.
비 주요 워크숍 레이아웃 계획에는 건물 면적, 평면 크기, 바닥 높이 및 건물 기능에 대한 예상치가 필요합니다.

§5.3 일반 배치 및 운송

§5.3.1 일반 평면 원리

일반 레이아웃은 자연 조건, 생산 요구 사항 및 현장 기능뿐만 아니라 산업 및 전문 디자인에 따라 개별 프로젝트, 공정 흐름, 재료 입출량, 폐기물 배출량, 원료 보관, 내부 및 외부 운송 등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사양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공정 흐름이 부드럽고 원료 및 다양한 재료의 흐름이 가장 짧으며 제품 흐름이 분할되고 생산 일정이 편리하며 토지 이용 및 건설 비용 절감에 대한 요구 사항이 고려됩니다. 일반 배치는 또한 기업의 미래 발전 방향 및 외부 세계와의 의사 소통 링크와 같은 외부 요소의 합리적인 배열을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인 레이아웃을 일반적인 레이아웃 원칙을 결정하고 그릴 후, 필요가 공장 부지 조성, 건설, 구조 재단, 트렌치, 도로 탱크 지하 엔지니어링 토공사 전체 공장을 추정하고 소스로 이동 남아있는 장소의 양을 나타냅니다.

§5.3.2 공장 내 및 공장 외부 운송 솔루션

공장의 총 투입량, 생산량 및 폐기물에 따라 운송 및 운송의 종류와 유형, 운송량, 운송 거리, 운송 비용, 운송 부하 변동, 투자 및 재발 비용 등에 따라 다릅니다. 분석.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교통 수단을 확인하고 추천하십시오. 운송 계획의 결정에는 전체 플랜트 운송량 분석, 운송 장비 선택, 오프 사이트 및 인 플랜트 운송 계획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야한다. 공장 내 운송 계획은 생산과 유기적으로 조화되어야한다.

§5.3.3 창고 관리 계획

로딩, 언 로딩 및 취급 방법 등 프로그래밍 개념과 요건 벌크뿐만 아니라, 인화 폭발 위험물의 저장 용액의 많은 양; 수명; 저장 방법 연간 원료 회전율 연료 보조 생산 재료 마스터 주요 부산물 수 논의 이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 5.3.4 바닥 면적 및 분석

프로젝트 건설 토지는 덜 경작지, 타당성 조사, 점유 토지의 수를 추정하고, 지역, 원료 기지는 각각 지역을 커버 생활, 생산 영역을 추정하기로 보호하고 토지 자원, 토지 정책의 합리적인 사용을 개발하기 위해 준수해야 토지 이용 계수, 생산 지역의 이용률, 전체 공장의 녹화 계수 및 공장이 차지하는 토지 면적을 계산합니다.

원래의 건물을 설명 할 필요가 이전되는 동안 점유 토지의 분석에서, 구조, 면적, 건물 유형의 수 구조를 사용할 수있는 원래 건물의 면적, 기존 직원과 시설의 철거 후 행방,이 프로젝트는 지불 할 필요가 보상 비용. 가능한 다른 철거 계획에 대한 철거 비용과 토지 취득 비용을 비교하십시오.

§5.4 토목 공학

토목 공학은 공장의 모든 건물과 구조물의 건축 및 구조 설계를 의미합니다. 타당성 조사 단계에서 단지 주요 생산 공장은 중요한 구조와 같은 건축 양식과 기준, 구조 모델링, 기초 유형, 중요한 기술적 조치를 복용 등의 이야기와 프로그램 선택 권고의 원칙에 대한 특별한 재단 기술이 사용되어야합니다. 일반 건물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 엔지니어링 양의 추정, 단위 원가 표시기 선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공장의 모든 건물에 사용되는 엔지니어링 수량, 비용 및 3 가지 재료. 개별 프로젝트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5.4.1 주요 건물 및 구조물의 건축 기능 및 구조 설계

생산 공정에 따라 주 건물 이름과 건물 면적이 건물 형태 및 표준, 건축 자재 선택 요구 사항, 특수 요구 사항, 불꽃 놀이 및 경보 시설 선택 표준 및 요구 사항 및 준수해야 할 설계 사양 이름 순으로 나열됩니다.

일반 건물의 경우 작업량 및 건물 면적에 대한 포괄적 인 설명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구조 설계의 기본은 주로 건물의 구조 모델링, 기초 처리 계획, 건물의 기본 모양 및 건설을위한 특수 요구 사항입니다.

수행되어야 할 내진 설계를 위해서는 내진 강도의 기준, 내진 강화 기준 및 강화 계획의 선택 및 설명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5.4.2 특수 기초 공학 설계

지리적 조건이 불량한 프로젝트 또는 중요한 구조물 및 대규모 공정 장비의 기본 구조의 경우에는 특별한 기본 공학 설계가 수행되어야하며, 설계 계획의 선정을위한 제안이 제시되어야한다.

방진, 방청 및 기타 특수 요구 사항을 요구하는 기초 프로젝트 및 기초 정착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있는 공정 장비에 대해서는 설계 제안을 제안하기위한 특수 연구가 필요합니다.

§5.4.3 건축 자재

이름, 사양, 운송 조건, 조립식 구성품의 가장 가까운 공급 지점 및 제안 된 영역에서 제공 할 수있는 최대 구성품 사양 및 제조 기능을 분석하십시오. 주요 건축 자재의 이름과 공급 지점을 현장에 명시해야합니다. 프로젝트 건설 과정에서 해결해야 할 주요 문제는 특수 프로젝트의 건설 조직 및 도구, 크고 큰 조립식 구성 요소의 출처와 같이 별도로 설명해야합니다.

3 가지 재료 추정을 수행하고 건축 자재 사용량 추정치를 작성하십시오.

제 6 장 환경 보호 및 노동 안전

프로젝트의 건설, 가능성을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을해야한다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프로젝트의 단기 및 장기에 미치는 영향이 환경에 미칠 수있는 관련 국가 환경 보호와 산업 안전 보건 규정, 법률, 구현해야합니다 연구 단계를 분석하고 예방 조치를 제안하고 평가하며,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경제적이며 합리적인 레이아웃을 제공하고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이 적은 최상의 솔루션을 추천하십시오. 현재의 국가 규정에 따르면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건설 프로젝트는 환경 영향 보고서 승인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동시에, 타당성 조사 보고서에는 환경 보호와 노동 안전에 관한 특별 토론이 있어야합니다.

§6.1 건축 지역의 환경 상태

프로젝트의 지리적 위치;
지형, 지형, 토양 및 지질 조건, 하천, 강, 호수, 바다 및 저수지의 수문 조건, 기상 조건;
광물 매장지, 숲, 초원, 수산물 및 야생 동물, 야생 식물, 작물 등.
자연 보호 구역, 명승지, 관심 장소, 온천, 치유 지역 및 중요한 정치 및 문화 시설;
기존 산업 및 광업 기업의 분포;
생활 및 생활 지역 및 인구 밀도, 건강 상태, 풍토병 등의 분포;
대기, 지하수 및 표층수의 환경 품질.
교통 상황;
다른 사회 및 경제 활동은 현 상태를 오염시키고 파괴합니다.

§6.2 프로젝트의 주요 오염원 및 오염원

§6.2.1 주요 오염원

금방 오염 포인트 장치, 장비, 생산 라인과 그 입력하고, 방전 출력 제품 종 재료의 수량이 방전 모드는, 진동 및 소음, 먼지, 악취, 유독 가스를 발생 수단으로 설명 워크숍; 가연성 폭발 위험이 있고 독성이 강한 물질의 운송 경로, 저장 장소의 위치, 방사성 물질 및 방사성 폐기물의 운송 경로, 저장 및 사용 장소 및 위치.

오염 물질의 성질, 구성, 양 및 피해 정도를 분석합니다.

§6.2.2 주요 오염 물질

공장 외부로 배출되는 주요 오염 물질은 연기, 분진, 폐가스, 악취 가스, 산업 폐수, 가정 오수, 폐액, 폐 잔류 물, 소음, 방사성 물질, 진동, 전자기 복사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주요 오염 물질의 유해 물질 분석 - 오염 물질에 포함 된 주요 유해 독성 물질을 열거합니다.
배출. 최종 주변 량 또는 지시 된 혼합물에 함유 된 유해 물질의 농도로 처리 한 후에 오염 물질을 유해 물질을 함유하는 혼합물의 수 및 배기 가스 기준을 허용하는 국가 또는 지역 나열.

§6.3 프로젝트에서 채택 할 환경 기준

채택 된 환경 보호 표준은 대기 환경 품질 표준, 오염 물질 배출 기준, 소음 위생 표준, 음용수 위생 표준 및 관련 규정 및 규정과 같이 국가 및 프로젝트 환경 보호 부서에서 발급 한 표준을 참조합니다. 지역 규정이 국가 규정보다 엄격한 경우, 지역 규정이 구현되어야하며, 특정 요구 사항이 없으면 국가 규정이 구현되어야한다. 현재 국가 및 지방 수준에서 아직 표준을 개발하지 않은 개인은 지역 환경 보호 부서와의 협의하에 타당성 조사 단위에 의해 결정됩니다.

§6.4 지배 구조 환경을위한 해결책

이 프로젝트는 지하수 감소 및 지표 침강과 같은 주변 지역의 지질, 수문 및 기상 조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영향을 예방하고 줄이기위한 조치.
이 프로젝트는 주변 지역의 천연 자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야생 생물, 식물 생식 및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 삼림 및 식생 피해와 같은 조치와 이러한 영향을 방지하고 줄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주변 자연 보호구, 명승지 및 유적지, 토양 오염 및 물 부족과 같은 요양소 및 그러한 영향을 방지하고 줄이기위한 조치에 잠재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주변 대기, 수질 및 토양에 미치는 다양한 오염 물질의 최종 배출물의 영향 범위와 범위, 주거 지역, 하수도, 폐가스, 폐기물 잔유물, 먼지 및 기타 오염 물질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와 범위.
소음, 진동, 전자파 등 주변 거주자의 거주 지역에 미치는 영향의 범위와 정도, 소음 및 지진 방지 조치.
보호 지역에있는 쉼터 벨트 및 건설 지역에서의 녹화를 포함한 조치 조치.

§6.5 환경 모니터링 시스템에 대한 조언

배포 원칙 모니터링;
모니터링 기관 설정 및 장비 선택;
모니터링 도구 및 모니터링 목표.
§6.6 환경 보호 투자 추정

환경 영향에 대한 간략한 분석은 경제적 이익과 손실을 가져옵니다. 정량화 가능한 환경 영향의 경우 분석을위한 경제적 평가를 위해 계산되어 현금 흐름표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6.7 환경 영향 검토 결론

§6.8 노동 보호와 안전과 건강

건설 프로젝트는 생산이 완료된 후 산업 안전 보건 요구 사항이 충족되고 노동 과정에서 노동자의 안전과 건강이 보장되도록해야합니다. 타당성 조사 보고서에서 분석 및 평가는 해당 국가의 규정에 따라 수행되어야합니다.

§6.8.1 생산 과정에서의 직업 위험 분석

생산 공정에서의 직업 위험 분석;
생산 중 고온, 고압, 인화성, 폭발성, 복사, 진동, 소음 등과 같은 작업자의 건강 영향 분석;
장비, 유통 지점 및 생산 과정에서의 위험도.
직업 위험에 노출 될 수있는 사람의 수와 피해자의 희생 정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