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보고서 작성 가이드

분석 보고서 형식


분석 보고서 일반 형식

이 보고서에 수집 된 정보는 효과적인 구직자의 수와 통계 기간 동안 필요한 사람들의 수입니다.

첫째, 공급과 수요의 전반적인 상황

표 1 전체 수급 현황

주 : 이전 기간의 이월 : 이전 기간에 등록되었지만 유효 기간 내에 등록 된 수급 정보

이번 호에 새로 추가 된 내용 : 분기에 새로 등록 된 공급 및 수요 데이터

합계 = 현재 기간의 마지막 이월 + 신규

요청 률 = 필요한 사람 수 / 구직자 수

둘째, 다양한 산업의 노동 수요

표 2 산업별로 그룹화 된 사람들의 수





셋째, 산업 수요 상황

표 3 산업별 그룹 수

주 : "농업, 임업, 가축 및 어업"의 수는 표 2의 "제 1 산업"의 수와 같습니다.

"추출 산업", "제조", "전기, 가스 및 수도 생산 및 공급 산업"및 "건설 산업"의 총 수는 표 2의 "제 2 산업"과 동일합니다.

"다른 산업"이외에 다른 컬럼은 표 2의 "제 3 산업"과 동일합니다.

표 2와 표 3의 데이터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산업"에 데이터가있는 경우 테이블의 각 열에 실제 수요의 가중치를 각 열에 할당하고 위에서 언급 한 상호주의 원칙에 따라 총 산업 수를 계산합니다.

· 영어 보고서 형식 · 회의 보고서 형식 · 보고서 형식 읽기 · 작업 보고서 형식



넷째, 고용주의 요구

표 4 고용주의 성격에 따라 요구되는 사람들의 수




V. 다양한 직종의 수급

직업 별 공급 및 수요량의 표 5

참고 : "요구 사항 없음"이있는 경우 신청자 수를 계산할 때 구직의 "요구 사항 없음"열에 정보가있는 경우 테이블의 처음 7 개 열의 실제 수요에 따라 각 열에 할당 할 수 있으며 필요하면 / [구직 사람 수 + 가중치 수]의 비율로 사람들의 비율이 그려집니다. 그러나 테이블에 가중치 할당 후 인원수를 반영 할 필요는 없으며 실제 구직 횟수 만 채워집니다.



표 6 구직 갭보다 수요가 많은 상위 10 개 직종

표 7 직업 검색 격차보다 수요가 적은 상위 10 개 직종


여섯, 구직자의 구성

구직자 범주별로 구인 된 구직자 수

주 : 신흥 실업 청년은 도시 지역에서 실업 상태로 등록 된 적이없고 취업 한 적이없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중학교, 직업 고등학교, 기술 학교, 대학 졸업자 등 현재 직장을 구하는 사람들은 학교에 다니거나 군대에 입학 할 수 없으며, 주에 의해 일률적으로 배정되거나 당해 단위와 다른 일회 실업자에 의해 고용 된 사람, 실직 한 실업자는 등록 된 실직자 중 취업 상태에서 실직 상태로 바뀐 사람들을 가리킨다.

실업자 = 새로운 성장 실업자 청년 + 실업자 + 다른 실직자 고용

Ⅶ. 모집 및 지원 조건

1. 자연

성에 의하여 공급 그리고 수요의 도표 9 수

참고 : "요구 사항 없음"이있는 경우 신청자 수를 계산할 때 테이블에있는 수요의 "요구 사항 없음"열에 데이터가있는 경우 실제 구직자 수의 비율에 따라 실제 구직자 수의 비율을 각 열에 할당 한 다음 사람 수 + 가중치 수 / 구직자 수, 찾는 사람의 비율. 그러나 가중치 배분 후 남성과 여성의 요구를 반영 할 필요는 없으며 실제 사람 수만 필요합니다. "요구 사항 없음"열에있는 다음 "연령", "교육 정도"및 "기술 수준"요구 사항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2. 연령

표 10 연령대 별 수급 수요 수



참고 : 16-24 세의 인구수는 16 세 이상 25 세 미만인 사람의 수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1975 년 1 월 1 일에 태어난 인구는 2000 년 1 월 1 일 이전의 16-24 세 그룹에서 계산해야합니다.

연도 별 그룹화에 대한 수요가있을 때, 수동 통계는 스팬 된 그룹으로 균등하게 나눌 수 있으며 나머지는 "낮음 또는 높음"에 따라 하나씩 그룹에 추가되고 "성별"의 "요구 사항 없음"처리 방법을 채택 할 수도 있습니다. 각 그룹의 실제 구직자 수에 대한 연령대 별 실제 비율에 따라 [요구 인원수 + 가중치 수] / 구직자 수 비율을 구합니다. 그러나 테이블 다음에 가중치를 적용해야하는 사람들의 수를 반영 할 필요는 없으며 실제 사람 수만 채워집니다.

3. 교육 수준

표 11 교육 수준별 수급 수요 수

참고 : 고등학교에는 일반, 직업 고등학교, 기술 학교 및 중등 학교가 포함됩니다.

4. 기술 수준 또는 직위

도표 12 기술 수준에 의하여 공급 그리고 수요의 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