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보고서 작성 가이드

제지 보고서 형식


1. 오프닝 보고서는 졸업 설계 검토위원회가 학생의 회신 권한을 검토하기위한 자료 중 하나입니다. 이 보고서는 강사의지도하에 강사가 작성해야하며 의견 및 전문 시험에 서명 한 후 강사가 작성해야합니다.
2. 개방 보고서의 내용은 검은 색 펜으로 쓰거나이 전자 문서의 표준 형식으로 인쇄해야하며, 다른 용지에 인쇄 한 다음 잘라내어 붙여 넣기를 금지해야합니다. 완료 후에는 강사에게 제출하여 의견을 서명해야합니다.
3. "서류 심사"는 논문의 형식으로 쓰여 져야하며, 첫 번째 열에 직접 쓰여 져야하며, 적어도 하나의 외국어를 포함하여 10 개 이상의 문헌을 학술지 검토서에 써야합니다.
4. A4 용지를 통일적으로 사용하고 별도의 서적을 "졸업 디자인 용지"및 기타 정보를 포트폴리오에 바인딩합니다.

졸업 디자인 개방 보고서
1. 문학 검토 : 졸업 논문 디자인 주제를 결합하고, 검토 된 문헌 정보를 기반으로 한 1,800 개 이상의 단어에 대한 문헌 검토를 작성하십시오.
제목은 작은 4 개의 검은 색 몸체를 사용하며, 몸체는 5 번째 노래, 22 파운드 선 간격을 사용합니다.


졸업 디자인 개방 보고서 2. 개방 보고서 : 첫째, 프로젝트의 목적과 의미, 둘째, 프로젝트 개발의 현상과 전망.
셋째, 주요 내용과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 넷째, 타당성 분석, 연구 방법 및 단계.
개회 보고서는 주제와 과제 과제 작성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제목은 작은 4 개의 검은 색 몸체를 사용하며, 몸체는 5 번째 노래, 22 파운드 선 간격을 사용합니다.
.

· 영어 보고서 형식 · 회의 보고서 형식 · 보고서 형식 읽기 · 작업 보고서 형식

졸업 디자인 오프닝 보고서 가이드 교사 조언 :
1. "다큐멘터리 리뷰"에 대한 의견 :

2. 이 주제의 깊이, 넓이 및 작업량에 대한 의견 :

강사 :
년, 월, 일의 전문 교육 및 연구 부문 검토 :

책임자 :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