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보고서 작성 가이드

재무 보고서 형식


요약 단락의 첫 번째 부분은 재무 보고서 수신자가 재무 분석을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회사의 포괄적 인 상황을 요약하는 것입니다.

이 단락의 두 번째 부분은 회사 운영 및 재무 상태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적절한 텍스트 표현과 정확한 데이터 참조가 필요합니다. 경제 지표를 설명 할 때 절대 수, 비교 수 및 복합 지수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운영의 현재 초점에 특히주의를 기울이고 중요한 문제를 별도로 반영하십시오. 회사의 업무 집중도는 각기 다른 단계와 달에서 다르며 재무 분석 요구가 다릅니다. 회사가 신제품의 생산 및 시장 개발을 수행하는 경우, 회사의 모든 레벨은 신제품의 비용, 지불 및 이익 분석에 대한 재무 분석 보고서를 필요로합니다.

분석 섹션의 세 번째 부분은 회사의 비즈니스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우리는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의 원인과 요점을 찾아 문제를 해결하는 목적을 달성해야합니다. 재무 분석은 잘 정립되어야하며, 일부 지표는 상대적으로 모호하고 일반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지표를 세분화 할 필요가 있으며 분석 내용을 강조하기 위해 표와 다이어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를 분석하는 것은 현재의 포인트를 파악하고 비즈니스의 초점과 무시하기 쉬운 문제를보다 잘 반영해야합니다.

4. 파트 IV 평가 섹션. 재정적 인 설명과 분석을 거친 후에 우리는 사업 조건, 재무 상태 및 수익성에 대한 재무 관점에서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와 예측을 제공해야합니다. 재무 평가는 그럴듯 ​​함을 사용할 수없고, 진입 및 후퇴, 스윙 및 기타 무책임한 언어를 사용할 수없고,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에서 평가를 수행해야하며, 별도로 평가를 수행하거나 평가 내용을 설명 부분과 분석 부분에 산재시킬 수 있습니다 .

· 영어 보고서 형식 · 회의 보고서 형식 · 보고서 형식 읽기 · 작업 보고서 형식

5 절의 권장 사항. 즉 운영 및 투자 의사 결정, 특히 운영 프로세스 개선을위한 제안을 분석 한 후 재무 담당자가 작성한 의견 및 의견입니다. 재무 분석 보고서의 권장 사항이 너무 추상적이어서는 안되지만 구체적으로 실용적인 솔루션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