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보고서 작성 가이드

영어 보고서 형식


영어 원고는 영문 제목, 영문 저자명 및 단위 이름, 영문 초록, 영문 키워드, 중국어 차트 분류 번호, 본문, 참고 문헌, 중국어 제목, 중국 작가 이름 및 단위 이름, 중국어 초록, 중국어 키워드 등을 포함해야합니다. 이 순서대로 쓰십시오.
1. 영어로 된이 기사의 제목은 일반적으로 10 개의 실제 단어 내에서 최대 15 개의 실제 단어로 공개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두문자어, 코드 등의 사용을 피합니다.
2. 작성자는 저자의 실명, 저자, 도시 및 우편 번호를 소개하며, 저자가 여러 명인 경우 저자명의 오른쪽 상단에 저자 단위의 일련 번호가 표시됩니다 (예 : CHUN Yu 1, DONG Xiao- Xue2. 중국인의 이름은 중국어 병음 (Pinyin)으로되어 있으며 성 (성) 뒤에 성은 모두 대문자로 쓰여지고 성은 연속적으로 쓰여 져야하며 이름의 첫 글자는 대문자로 표시되고 이름에는 글자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면 : ZHANG Ying-hui. 단위 이름의 영어 번역은 일반적으로 약어가없는 완전한 정식 이름이어야합니다. 저자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 교육, 이메일 주소 등은 기사 하단에 표시됩니다.
3. 논문이 기밀 문제가 있거나 공개 일지에 게재 된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 그 사실을 표시하십시오.
4. 초록 영문 초록은 일반적으로 150-180 개이며, 초록은 일반적으로 300 자 이내이며, 중국어와 영문 초록은 기본적으로 동일해야합니다. 내용은 연구 목적, 방법, 결과, 결론 등을 포함해야하며 "이 기사", "저자", "이 신문"을 주제로 사용하지 말아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과학 기술 저널 초록 요구 사항 작성"을 참조하십시오.
5. 키워드 각 기사는 기사의 주요 내용을 반영하는 3-8 단어, 구 또는 용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어 키워드는 중국어 키워드와 일치해야합니다.
6. 중간에있는 분류 번호에 대해서는 중국 도서관 분류법을 확인하십시오.
7. 본문 본문은 일반적으로 책 5 페이지 내에서 통제되도록되어 있습니다. 내용은 혁신적이고 엄격하며 유창하고 세련되게하려고 노력합니다.
8. 텍스트에서 일반, 기울임 꼴 및 굵은 문자 사용 :
(1) 기울임 꼴. 변수 이름은 기울임 꼴 단일 문자로 표시되며, 첨자가 변수에서 변환 된 경우 기울임 꼴이고 축과 변수는 기울임 꼴입니다.
(2) 정상 체형. 첨자에서 변환 된 설명 문자는 일반 본문을 사용하고 단위와 접두어는 nm, pF 등의 일반 본문을 사용하며 여러 특수 상수는 e, i, π 등과 같은 일반 본문을 사용합니다.
(3) 흑체. 행렬 및 벡터 이름은 굵게 표시됩니다.
9. 그래픽 요구 사항 다이어그램의 모든 선과 텍스트는 검정색으로 그려야하며 선이나 식별자로 구별되며 배경이 없음.
그림의 선은 선명하고 균일해야하며, 눈금은 안쪽으로 그려야하며 간격은 균등해야합니다.
그림의 좌표 선은 0.5lbs 두께이고 커브 폭은 좌표 선의 폭의 3 배입니다.
10. 양식에는 세 줄짜리 표가 필요하며 물리량 기호 / 단위는 다음 예와 같이 머리글에 사용됩니다.

11.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자료의 원고에 대한 참조는 텍스트의 텍스트 순서대로 텍스트의 "[일련 번호]"참조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있는 텍스트에 나열되어야합니다. 중국어 참고 문헌은 영어로 기재하고 ""를 첨부해야합니다. 견적 작성자의 성명이 모두 성을 쓴 후에는 최대 수는 3이고 나머지는 "et al."로 표시됩니다.
서지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색중인 기사는 첫 번째 'Fanwen.com'에 의해 정리됩니다.
[지속적인 출판] 리드 저자. 제목 [J]. 제목, 연도, 권 : 시작 및 중지 페이지 번호.
[모노 그래프] 주 저자. 제목 [M]. 출판 장소 : 출판사, 출판 연도. 페이지 번호를 시작하고 중지하십시오.
[번역] 주 저자. 제목 [M]. 번역가. 출판 장소 : 출판사, 출판 연도. 페이지 번호를 시작하고 중지하십시오.
[Proceedings] 주 저자. 제목 [A]. 편집자. 진행 이름 [C]. 출판 장소 : 출판사, 출판 연도. 페이지 번호를 시작하고 중지하십시오.
[컨퍼런스 자료] 주요 저자. 제목 [Z]. 회의 이름, 회의 장소, 연도.
[Thesis] 저자. 제목 [D]. 시 : 저장 유닛, 년.
[연구 보고서] 수석 저자. 제목 [R]. 보고서 코드와 번호, 년.
[신문] 저자 이름. 기사 이름 [N]. 신문의 이름, 발행일.
[전자 문학] 저자. 제목 [EB / OL]. Http : // ........., 날짜 / 참조 날짜를 게시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특허] 출원인. 특허 명 [P]. 특허 국가 이름 : 특허 번호, 출시일.
[기술 표준] 기술 표준 코드, 기술 표준 명 [S].

제출 시뮬레이션 샘플

회전 물체를위한 새로운 이미징 분광법
천 유 1, 동아 Xue-xue2

초록 : 회전식 물체의 분광계 영상 분석 기술
Computed-tomography가 제안되었다.이 영상 분광기의 이산 모델
실제 계측 및 편리성에 부합하는 시스템이 구축되었습니다.
계산을 위해.이 방법을 사용한 컴퓨터 시뮬레이션에서,
물체가 회전하면서 CCD에 의해 물체가 검출되고 원래의 스펙트럼
이미지는 다음의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수치 적으로 재구성됩니다.
Computed-tomography : 시뮬레이션 결과는 방법의 원리
정확하고 광대역 및 협 대역 스펙트럼 모두에서 양호한 성능을 나타냅니다.
개체.

주요 단어 : 공기 역학적 특성, 스텔스 특성, 수치 계산;
CLC 번호 : TP374.2

소개
1
1.1
1.1.1
2
3


참고 문헌 :
[1] Schölkopf B, Burges CJC, Smola A J. 커널 방법 향상 - 벡터 학습 지원 [M]. Cambridge, MA : MIT Press, 1999.
[2] Hearst MA, Schölkopf B, Dumais S, 외. 동향 및 논쟁 - 지원 벡터 머신 [J] IEEE Intelligent Systems, 1998, 13 : 18-28.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