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개인 정류 조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서 나는 "당의 회원 진흥 교육 읽기"와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의 "새로운 시대의 공산당 당원 진전에 관한 특별 보고서 연설"과 구이 저우에서의 검사 작업 중 중요한 연설을 체계적으로 연구했다. 일련의 보관 영혼들 후에,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더욱 향상되었다. 전 항의 분석과 평가 활동을 통해 새로운 시대의 공산당원,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에 대한 요구 사항의 진보 된 표준과는 달리, 자구심, 대중 및 상급 점은 개선되어야 할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남아있다.

첫째, 진보 된 성격의 주요 문제점

1. 아이디어를 더 업데이트해야합니다. 포괄적 인 개발, 주도권과 창의성 부족, 자신의 일에 대처하는 것에 만족하고, 탁월함을 추구하지 않고, 공로를 추구하지 않고, 아무 것도 추구하지 않고, 규칙에 따라 단계적으로 일하십시오.

2, 채식의 능력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지식 당좌 대월, 능력 부족, 편안한 자기 학습, 지식 능력의 배양을 무시하고 학습의 의식, 이니셔티브 및 열정은 강하지 않습니다. 나는 배움의 시간을 가지지 않았다. 객관적 이성, 나 자신의 이완, 이론적 연구를 비웃음으로써 이론 개발에 어려움을 겪지 못하게되었고 전반적인 상황이 충분히 철저하지 못했다.

3. 때로는 자유주의를 저지른다. 사회와 관련된 몇 가지 건강하지 못한 현상을 보며, 상황에 관계없이 임의로 논쟁을 벌이고 자급 자족을 완화했습니다.

4. 비즈니스 지식을 더욱 강화해야합니다. 기존 지식은 현재 작업에 적합하지 않으며 작업과 관련된 비즈니스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5. 직장에서의 혁신 부족. 당신이 일할 때, 열 수 없습니다. 어려움과 노력을 견디기위한 과감한 정신은 강하지 않습니다.

둘째, 정류의 인도 이데올로기

Deng Xiaoping 이론의 지침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철저히 준수하여 철저히 사회를 구축하고 현실과 연결하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습하며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고급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성적 인식, 선진 성의 기준 정리, 선진 성 요구 사항 실행, 고급 이미지 구축, 품질 향상, 사람들에게 봉사 및 업무 홍보.

셋째, 정류의 과제 목표

1. 파티 의식을 강화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십시오. Marxism-Leninism, Mao Zedong Thought, Deng Xiaoping Theory를 의식적으로 연구하며, 특히 "Three Representresents"의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연습하며 전반적으로 학습을 수행하십시오.

2. 목적의 개념을 강화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항상 대중의 만족과 불만을 일의 최고 목표로 간주하십시오.

3. 당사자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사자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며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의식적으로 기업 이미지를 보호하십시오.

4. 비즈니스 능력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산업과 부서의 관련 법률, 규정 및 작업 절차에 능숙하십시오.

5.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혁신에 능숙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업적을 만듭니다.

넷째, 정류 조치 및 방법

1. 학습을 강화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연구하고 실습하며, 과학 및 문화 지식을 부단히 연구하고, 자신의 품질과 이데올로기 적 및 문화적 자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십시오. 우리는 항상 당의 법규를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당의 조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당의 이미지를 의식적으로 보호하고, 이데올로기, 행동 및 말과 행동면에서 당 조직과 높은 수준의 단결을 유지해야합니다.

3. 혁신 감각을 강화하고 첫 번째로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대담하게 일하고, 부지런히 일하고, 더 많은 문제를 찾고, 스타일을 바꾸고, 열심히 일하고, 직업 윤리 실천 모델로 노력하고,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도덕적 재배를 강화하고 문명적 이미지를 확립한다. 새로운 스타일의 공산주의 문명, 헌신과 사랑, 헌신, 강한 전문성과 책임 의식, 부지런한 직업, 직업 윤리 실천 모델을지지하고 실천하십시오.

5.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경쟁에서 용감하며 진보를 위해 노력하고, 여러 가지 규칙과 규정을 신중하게 이행하며,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원칙과 정책을 유연하게 파악하며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2005 년 6 월 1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