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개인 정류 조치


계획 :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올바른 정치 방향과 정치적 분별력, 개척과 진취, 공공 당의 건설, 엄격한 복종, 부지런히 일하는 것, 국민의 이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것, 정치를 강조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원칙을 고수 할 것입니다. 틀렸어, 사람들을 안심시키는 직원을해라.
구체적인 관행의 측면에서 :
1. 학습에 대한 강조 : A.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매일 독서, 독서 및 수집을 주장하십시오.
뉴스 방송을보고 시대의 정치에 관심을 갖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쩌뚱의 저작, 덩 샤오핑의 이론을 공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B. 의식적으로 정치, 경제, 법률, 역사, 문화 등 지식을 넓히고 배운 것을 활용하고 이데올로기 적 영역과 도덕적 경작 측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도록 노력하십시오.
C. 사람들로부터 공개적으로 배우고,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일을 요약하고, 사고력을 기르고, 합해서 향상되고,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단합 강화 : 부서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부서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리더십 팀 구성원들 사이에 단결을 잘하십시오. 모든 것은 대중의 마음에서 나옵니다. 사람들에 의해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폭력배가 아니라 테이블 위에 올려 놓는 것입니다. 그 말은 직접입니다.
3.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연구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새로운 상황, 새로운 상황,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의 새로운 방법과 방법을 탐구하며,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 수행한다.
4. 일반 지부의 정치적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선구자 역할과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고, 양손을 고수하며, 둘 다 힘들고 건강하고 문명적이고 활기 있고 상향적인 외부 환경을 적극적으로 조성해야합니다.
5. 정당과 정부 지도자 들간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노동이 분단되어야하지만 노동 분업은 분리되지 않는다. 일은 서로 상기시켜주고 서로 돕고 협업을 강화해야합니다. 교육부의 규율 구축, 새로운 분야의 영역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관련 재능을 적극적으로 교육하고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해외 협력에 참여하고, 협회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6. 대중과의 긴밀한 접촉과 작업 스타일 개선. 방, 그룹 및 워크샵의 일상적인 상황을 준수하고, 문제를 찾고,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시스템을 고수하고, 사람들과 친구가되고, 사람들의 삶과 일과 공부와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7. 개인적인 재배를 강화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사적으로 공공 및 사적으로 일하고, 대중을 위해 정당을 세우고, 정직하고 자기 훈련을하고, 사람들을 위해 부지런히 일하며,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지속하고, 사람들의 이익을위한 실수를 바로 잡으며, 사람들을위한 좋은 집이되어야합니다. 안심 스태프 멤버;
8. 노동 조합, 학생회 및 리그위원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